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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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현재 제가 쓰고있는 룬입니다.
원래 원딜유저여서 공속이 박힌 룬을 쓰고 있는데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케미가 은근 잘맞는 것 같아요.
빨강에 치명타룬을 하나박아도 괜찮고 왕룬에 올공을 박아도 좋다고 생각이듭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룬은 취향입니다 꼴리는대로 쓰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일단 지금 현재쓰는 특성은 이겁니다.
대충 있던 탱커룬을 쓰는데 천둥군주는 효율이 별로라 생각하고 분쇄의 일격을 찍고 전투의 열광을 올려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너무 녹으면 별로라 특성을 이렇게 듭니다.
흉포
vs
당연히 이건 ㄹㅇ;; 공속이 훨씬 좋은것같아요.
vsvs
이거는 셋다 괜찮다고 보는데 저는이걸 선택했습니다.
vs
둘다 비슷할 것같은데 이게 더 좀더 오래살아 한틱으로 스칼탈 수도 있기 때문에 이거!
vs
이건 두개가 비슷할 것같은데... 일단은 전 이걸찍었습니다.
그다음 흉포18가실거면이거찍고
이거는 모르겠는데 쓰레기일듯
이거는 클레드 w랑 잘맞아서 이걸 가셔도 좋습니다.
결의
vs
일단은 전이거씁니다. 이게 더 좋아보여요
vs
닥 더탱탱함
vs
뭘써도 비슷할듯 피흡떔에이거쓰긴하는데 이것도 나쁘지는 않을것같아요. 진정한 초반깡패 근데 후반가면 이게더 좋을듯합니다.
vs
텔포감소 굳 라인유지력 굳
vs
똑같음 뭘써도 좋을 것같다. 하지만 저는 탱탱을 위해
vsvs
이건갠적으로 별로
이건 정글가면 쓰시는게 좋을듯
착취가 최고야!
추천도 上
탑인데 듭시다.
만.능.스.펠.!
아.... 이거 좋아보임 추노력갑일듯 이거쓰고이거쓰면 달리기 갑일듯
정글용 (탑에서 쓸거면 추천도 下)
추천도 中
나는 라인전을 털고 충이되지 않을 자신이 있다. 그럼드세요.
상대가 너무 폭딜이 강려크해서 다이브를 당하고 정글한테 욕먹을 것같다. 이거 드시면 덜 따일듯 아니면 라인전 털때도 좋아요.
추천도 下
나는 살고싶다 정글이와도 살꺼다 이거
나는 죽지않아 1
나는 죽지않아 2
트롤이냐
트롤 할때 좋음 그리고 영정이나 먹어라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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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트리는 이게 좋아보입니다. 그러나 난 스칼을 타는 걸거부하고 샷건을 쏘겠다 이러면 q선만 좋음(근데 q선만도 나쁘지 많은 않....) 그리고 q보다 e를 먼저 선마해도 좋습니다
=평타
간단딜교4타채우고 -
이상적인 풀딜------
궁이 있으면 ------- 가장 이상적인 콤보 두개
스칼없으면 산탄간지
클레드의 핵심은 패시브입니다.
는 알아서 맞추시고는 밀려나는거 생각하고는 4타관리하다 치시고 는 그냥 들어가고나올때 알아서은 알아서 컨트롤
근데 역시 클레드는 싸우다 스칼간것보고 상대가들어와서싸울때 거의 죽을 때쯤 이게 제일간지 용기가 차서 이길것 같다하면 싸우세요 느낌상 이거 용기조절해서 역전하는 게 클레드의 매력입니다.
추가중요팁
얘가 이거 맞은 상태로이거써도 보입니다.
이거 벽못넘어요 ㅠㅠㅠ 제발 벽에서 쓰지마
구르다가 중간에 취소하거나 멈추지못해요.
신중히 써야합니다. 잘못하면 대참사가 일어나요.
흠...일단 이게 제템트리입니다.
일단 전제 조건은 템트리는 유동적입니다.
제 템트리가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공격용 템(공격력 붙으면 공격템이지!)
추천도 : ★★★★★
설명 : 클레드랑 매우 잘 맞는다고 생각됩니다.
꼭 가주세요.
추천도 ; ★★★★☆
설명 ; 이것도 잘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쓰고 달려가서 줘패는게 맘에 들어요.
추천도 : ★★★★☆
설명 ; 이것도 정말 잘 맞아요. 피흡있고 q 히드라 쓰면 라인정리 잘 되고 아주 좋습니다.
추천도 : ★★★★☆
설명 : 슬로우 있고, 공격력있고, 탱도되고 만능템
추천도 : ★★★★
설명 : 탱커녹이는용문도용
추천도 : ★★★★
설명 : 스칼이 덜 아파요. 피흡도 있습니다.
추천도 : ★★★★
설명 : ap있으면 좋습니다.
추천도 : ★★★★
설명 : 좋아요. 그냥 성능이 좋음
추천도 : ★★★☆
설명 : 아이거 좋아보임. 근데 그렇게 좋은 것같지도 않은 것같기도....
추천도 : ★★★
그냥극딜용
방어용템
추천도 : ★★★★★
설명 : 망자(가)! 필자가 좋아하는템 근데 잘맞을것 같다.
추천도 : ★★★★☆
설명 : 태불망은 탱커의 좋은템이죠.
추천도 : ★★★★☆
설명 : 올AD를 엿맥입시다.
추천도 : ★★★★☆
설명 : 한번더 살아남!
추천도 : ★★★★☆
설명 : AP상대로 매우 좋은템 정력령!
방템은 별로 안 좋아하는 관계로 여기까지
신발
AD용
AP용,cc기 많을 때
공속이 좋아요
무난
아직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추후 추가
탱커겸 딜러
추후 추가
미숙한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이걸로 클레드를 조금이라도 이해해주셨다면 좋겠습니다.
부족한점을 지적해주시면 수정을 바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클레드충이라고 욕먹지말고 캐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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