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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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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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니까 e 쓰고 w 4타를 넣을 각이 절대 안 나오더라구요 딜교환은
착취의 손아귀 스택을 다 모으고 w 4타를 장전 한뒤 e를 달리면서 q를 던지고
4번째 w를 때린 뒤 다시 e로 빠지는게 가장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q를 맞추면 르블랑한테 하도 사슬을 맞은 기억 팩트 폭력 때문인지 적이 느려질거 같은데 안 느려집니다 그래서 꼭
맞추려면 끝까지 거리 유지하셔야합니다
w를 쓰면 평타 치는 순간부터 쿨타임이 도니 3렙찍으면 스킬을 안 찍고 있다가 딜교하는 타이밍에 찍어서 빠르게 w를
긁어주시면 좋습니다. 딜교하기전에 무조건 쿨타임이면 딜교하면 안됩니다
e가 논타겟팅 스킬입니다 꼭 상대방이 이동할 것까지 맞추셔야 되고 이걸 맞춰야 딜교 다하고 반대쪽에서 타고
넘어오면서 딜교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이걸 못 맞추면
적에게 붙는데 탈출기는 없고 집에 가고 싶고 엄마 보고 싶고
그러니까 못 맞출거 같다 적이 너무 무빙이 좋다...면 끝까지 아끼는 것도 좋습
니다. 아 근대 어쨋든 꼭 맞춰야됨 꼭
r은 보통 궁소리가 조오오오오오오오온나 크게 들리기 때문에 궁 쓰면 다 도망
갑니다. 그래서 무조건 적이 움직일 방향으로 예측해서 써야합니다 그리고 훨
씬 뒤에 찍어야 합니다 왜냐면 대충 여기쯤 이겠지 ㅎ? 하면서 쓰면
적 한 발자국 앞에서 궁 끝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러 없이 라인전에서 시간을 계속 보낸다면 2차까지는 시간문제입니다
라인 푸쉬 속도에서 밀리면 거기서부터 정말 힘듭니다
탑라이너의 운명은 자신의 손에 있지 않습니다 정글러의 손에 있습니다
외칩시다 정글러어어어어어어!
e 미스나면 지고 e 를 넣은 후 q 맞추고 w 4타 e로 빠짐 딜교하면 좋아여~
혼자 다니는 약한 친구가 있고 적이 시아에 다 보인다면 궁극기로 짜르는게 좋습니다만 제가 할 때는 보통
모니터 한 화면 뒤에 3명 더 있더라고요 주의해주세요
궁쿨이 존나 길어서 다량의 연습 후 적재적소에 써야합니다 다같이 우르르 가서 정신 못 차리는 적들 사이에 있는 마법사나 원거리 딜러를 짤라주세양
가랏 클레드몬! 클레 클레! 적장의 목을 베었다!
이니시
로밍 케릭이므로 라인을 밀어야합니다
클레드는 챔피언 컨셉답게 존나 싸워야 됩니다 이게 뭐냐면 스칼 도망갔다고해서 플레이어가 겁에 질려서 히이익 하면 안 됩니다
도망갈 땐 이속이 느리고 적한테 붙을 땐 이속이 빨라지기 때문에 클레드 폼일때 주는 데미지가 80프로가 되지만
싸워서 스칼 한번 더 소환하는게 승리를 가져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근대 이건 넘 케바케라 ... 스칼 소환해서 이기면
오 갓트럴이지만 스칼 소환하다가 죽으면 느그트럴이라고 해주세요
그리고 클레드폼에서 귀환 성공하면 스칼 빠르게 불러오면서 체가 옛날 민병대에 빰치게 빠르게 회복되는데 기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귀환해서 아니 벌써 체를 다 채우고 왔다고? 하는 적에게 주우욱차아...ㅇ 이 아닌 그 뭐냐 도끼의 맛을 보여주세요
사실 연구를 많이 안 해봐서 틀린 부분이 많을 수 있지만 지금 제 생각에는 가장 맞다고 생각 되는 공략입니다
댓글로 피드백 받습니다
보드 게임이나 롤이나 술 게임이나 모르면 쳐맞고 마셔야 되듯이 클레드 모르면 걍 쳐맞고 회색화면 봐야됩니다
먼저 익숙해져서 상대적인 꿀을 빠세요! 인섹킥도 4년 맞다보면 다 대처되지만 지금은 나온지 얼마 안됐잖아요? 개꿀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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