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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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 1
- 2
- 3
상대방이 무슨 챔피언이나에따라 스킬 선마가 달라집니다.
상대방 라이너의 CC기가 강력하거나 원거리, 짤짤이가 심한 챔피언 상대로는 (Q) 선마가 확실히 좋습니다. 라인클리어 뿐만아니라 깜짝딜을 선사할수있습니다.
상대방이 뚜벅이, 근거리 챔피언일경우는 (W) 선마가 우위를 가지게됩니다. 밑에서 설명드리겠지만 클레드의 폭딜은 Q가아닌 W에서 나오는 데미지입니다. 근거리 챔피언상대로 진짜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클레드의 라인전 딜교는
평 (당겨지면) 평
>>입니다. 초반에 체력이 롤 모든 챔피언중에서 압도적
으로 높기때문에 확실한딜교로 디나이시켜주셔야합니다.
다음 연계 콤보입니다
> 평평평평() 로 레넥톤과 비슷한 연계를 보여줍니다 누를것이 많아보이지만 순식간에 데미지가 들어가서 깜짝놀랄만한 누킹을 보여줍니다.
스킬 팁만 말씀드리겠습니다.
패시브: 도마뱀에서 내린상태에서 (W활성화상태)평평평평 Q 추가 평타로 도마뱀 소환이가능합니다. 베리어와 연계하세요
Q : 스킬을 맞추면 원이점점작아지니 앞으로 쫒아가면서 당겨졌을시 평타후 빠지는 딜교 애용하세요, 미니언 관통입니다.
W : 활성화상태에서 상대방이 근접해있으면 딜교를 해주시는게 맞습니다. 한정 지속효과라서 관리하면서 딜교하시면 우위를 잡기쉽습니다.
E: 벽안넘어갑니다 , 에픽몬스터나 챔피언에게 스킬적중시 한번더 사용이 가능한데 레넥톤과다른점은 재사용시
사용시 첫번쨰 적중한 적에게로 다시돌진합니다(주의)
R: 너무길게 잡으시면 안되요 도중에 끊는게 불가능하니까 적당한 사이즈로 스킬 쓰시면됩니다. 마지막에 하는 도약은 적을 끝까지 쫒아가니 강제 타워다이브가 가능합니다. 이점 조심하시고 숙지해두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운영법
초반에 체력이 압도적으로 높은 깡패입니다. 라인전만큼은 강력하니까 활용해주세요
다른챔프에비해 캐리력이 많이딸리는 챔프입니다. cc기나 은신에 많이 약한모습을 보입니다. 궁연계를 통해 미드라이너 많이 키워주시고 빠르게 게임끝내주세요
차차 작성해나갈 예정 (자주업뎃하겠습니다)
이 공략이뜬이후 개사기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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