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다5에 서식하고 있는 탑라이너구요. 클레드가 나왓다길래 저하고 잘맞을것같아서 해봣는데 좋더라구요.
일단 로밍이 좋고 궁 CC면역때문에 스플릿도 상당히 괜찮은것같에요 그냥 좀 좋은챔같음 스칼에서 내릴때는 또 피즈 재간둥이랑 같은판정이라 좋음
몇판 더 해보고 클레드는 딜탱보단 탱이낫다는 결론을내리게됫어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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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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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라인을 빨리밀고 로밍을 자주다니기위해서 선템은 바미와 티아멧올리고
티아멧은 라인밀기용으로만 기지고 있다가 나중에 파시고 얼망올리는게 나아요
얼망 하나만 잇어도 원딜들 꼼짝못함
걍 라인 계속 밀면서 압박해주시는게좋아요 그리고 스칼 빠지면 집 ㄱㄱ
일단 6렙전까진 라인전 하다가 6렙찍고 라인쭉밀고 궁로밍 가시면되요
궁쿨타임 돌때마다 로밍다니거나 라인전 끝나면 스플릿푸쉬
궁으로 짤라먹거나 스플릿푸쉬하다가 궁으로 빼고 이런식으로 운영도 괜찮아요 궁이 CC면역이라서 거의안죽음
궁으로 이니시를 걸고 상대 브루저가 많다 하면 딜러진 지키고 아니다 하면 상대딜러 괴롭히시면되요
아직 연구중이니까 계속 추가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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