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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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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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 망나니 기사
Kled, The Cantankerous Caval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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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론즈의 정글 클레드

- SexyY(2016-08-17, 조회수: 12299)

 

클레드, 망나니 기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810 (+149) 3343 마나 0 (+0.0) 0
공격력 35 (+3.5) 94.5 공격 속도 0.625 (+2.56%) 0.897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5 (+5.2) 123.4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5 345 사정 거리 125 125
메인 쿨감, 방관, 공속에 이속정수 하나 넣어줬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겁쟁이 도마뱀 스칼 (Skaarl the Cowardly Lizard)
스칼 탑승 시: 스칼이 클레드 대신 피해를 받습니다. 스칼의 체력이 고갈되면, 클레드는 스칼에서 내립니다. 추가 체력은 스칼에게만 적용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덫날리기/빵야! (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스칼 탑승 상태: 클레드가 덫을 던져 30/55/80/105/130(+0.6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처음으로 맞춘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에게 덫을 겁니다. 덫이 지나가는 경로의 미니언들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버럭버럭 (Violent Tendencies)
재사용 대기시간: 11/9.5/8/6.5/5초
기본 지속 효과: 클레드가 기본 공격을 할때, 광기에 휩싸여 4번의 공격 또는 4초 동안 1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광기가 끝난 후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 (Jousting)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클레드가 돌진하여, 지나가는 길에 있는 적들에게 35/60/85/110/13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단,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겨어어억!!! (CHAAAAAAARGE!!!)
재사용 대기시간: 140/125/110초
클레드가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흔적을 남기면서 해당 지점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클레드는 피해를 흡수하는 200/300/400(+3.0추가AD)의 보호막을 얻고 돌진이 끝나고 난 뒤 해당 보호막은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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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E로 접근후 W E W
스킬 활용 팁

 Q만 잘맞춰도 추노에 어려움 없습니다. 많이 멀어졌다싶으면 플래쉬 + E로 접근해서 Q 넣어주시던지


중간거리일 경우 플래쉬 + E Q 이땐 Q삑나도 E만 맞아있으면 다시 붙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음  


궁으로 접근할때 달려가는 길 각 잘나오나 보고 움직이면서 한번 체크하고 원딜 근처에 박아주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저는 굶주린 히드라를 좀 늦게 완성시키는 편입니다.
그냥 티아멧만 들어도 정글 속도는 굉장히 빨라지는 편이고
이후 쿨감을 맞춰서 스킬로테이션을 좀 당겨오는 방식으로 게임합니다.
마방이 필요한 경우에는 클레드 공속과 흡혈을 믿고 맬모셔스를 추가하고
치타영웅이 있을경우 란두인 공속영웅이 있을경우 가시갑옷을 입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루가 필요없어서 두꺼비먹고 늑대강타쓰고 귀환해서 탑정글 먹고 첫블루먹고 2블루부터는 다 줍니다.

 

초반 운영법

 탑정글에서 이속빨라지는 놈을 먹고 기다렸다가 탑이나 미드를 한번 따주고 6렙찍으면 궁으로 바텀까지 바로

갱가줍니다

 

중반 운영법

 궁만 잘 박아고 녹일 놈만 잘 녹여줘도 1인분합니다.

후반 운영법

 암살형 챔프들 조심하시면서 스칼이 도망가면 귀환하셨다가 스칼타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난전중에 스칼이 사라지면 빨리 분노수치를 보세요 빠른공속으로 영웅을 잠깐만 쳐도 스칼이 돌아오기 때문에

스칼이 돌아오는 타이밍을 잘 예측하는것이 팀파이트에 굉장히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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