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탑?
ㄴㄴ
이젠 서포터로 재미있게 플레이하자!
그냥 즐겜플레기에요~~
람머스 서포터 승률 현재(20160830) 72%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39.834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보통 람머스가 딜을 넣을 수 있는경우는 w를 켠 채로 평타를 맞을때,
e로 도발 후 w켜고 때릴때,
q로 교통사고 낼때,
r로 비빌때 정도인데 람머스의 공격력은 방어력기반 마뎀과 약간의 물뎀(평타)임
쌍관룬이 효율이 좋다고 할수있겠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핵심스킬임....
아이오니아 장화와 조합시 25%의 서머너스펠 쿨다운감소로 점멸 교통사고로 이니시나 짤라먹기가 용이해짐
초반부터 후반까지 솔로라인이 아니기때문에 언제나 적 2명은 기본으로 보고 상대함
효율이 좋다고 할수있음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맞을것같으면 w!
근처로 적이 오면 e!
갱호응은 부쉬q로 시동걸어놓고 ew!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짤짤이에 약함
뭐 할게 없음
타곤산이나 터트려주면서 갱콜하고 최대한 호응하자
대신 그랩류나 진입해야하는 챔프에게는 어마어마하게 강하다
기본적인 라인전은 타곤산을 적절히 터트려주면서 평타를 내가맞거나 각종 스킬류를 대신 맞아준다는 생각으로 임하자(죽지않을만큼만)
w를 켠 상태에서 원딜의 평타를 맞으면 우리편 미니언은 적 원딜을 공격자로 인식하고 공격을 하기때문에 원거리 미니언들이 상대쪽으로 몰려서 라인땡기는데 도움이 되며 피도 쏠쏠하게 깎을수있다
블리츠의 그랩은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는데 그랩후 펀치, 궁 연계로 경직시간이 매우길다
따라서 w를 켜기도전에 피가 너덜거릴수 있는점을 주의하자
나머지 쓰래쉬나 알리는 2개의스킬이빠지면 사실상 람머스를 제지할 스킬은 없기때문에 바로 원딜을 물어주고 패면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