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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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114) | 2512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59 (+3.75) | 122.8 | 공격 속도 | 0.694 (+4.5%) | 1.22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3 (+0.4) | 13.1 |
방어력 | 24 (+5.2) | 11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 속도 +0.64%x2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5.7
- 공격 속도+19.88%
- 방어+9
- 마법 저항력+9.3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리스타의 기본 공격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도약 거리는 신발 업그레이드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칼리스타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 태세 효과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150.0)
사용 시: 칼리스타가 혼을 하나 보내 지정 영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혼은 세 번 왕복하고 사라지며,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횟수는 2회이며 90/80/70/60/50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500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적에게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0.7 AD) (+0.2 AP) +두 번째 창부터 창 하나당 8/12/16/20/24 (+0.25 AD) (+0.2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10/18/26/34/42% (+0.05AP%) 둔화됩니다.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를 10/15/20/25/30 돌려받습니다.
이 스킬은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띄워올리기 시속시간: 1/1.5/2초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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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E , Q , R , W 선마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알아두면 좋은게 나오는데
보통 사람들은 칼리스타로 E > Q > E > W 순으로 찍는데
Q의 딜은 10 / 70 / 130 / 190 / 250 으로
1랩만 찍는거보단 차라리 초반 능력치 효율이 더좋은 Q를 찍는게 좋습니다.
아군이 탱커일때는 적극적으로 E를 응용하고
아군이 힐러일때는 Q로 짤짤이를 잘 넣으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매우 긴 사거리..
케틀은 롤에서 1랩 챔피언중
가장 긴 사기리로
매우 힘듭니다..
초보자들은 그냥 앞점프로 궁쓰고 킬먹으려 합니다만
만약 고수를 만나면 파밍만하면서 e로 저의 피를 갉아먹습니다.
그리고 트타는 일정랩이 지나면 패시브로 인해 롤에서 제일 긴 사거리가 됩니다.
매우매우 골치아프죠...
맞다이가 좀 강려크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미친듯이 작정하고 들오면
저는 뭘 하기도전에 피가 10% 이하로 떨어집니다.
정말 주의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말 보기 쉬워서
걍 보면 무빙해서 피하세요
그러면 이즈도 알아서 미니언만 때릴려 할텐데
이때 Q로 죽창을 꽂아버리세요..!
여러가지 우세로 칼리스타가 유리하고
심지어 베인의 은화살은 거의 없다시피합니다.
칼리스타는 탱이아닌
물몸 of the 물몸 이니까요
충격과 공포의 무빙으로 피하세요
이 공략
을 보시면서
최대한 여러분들이
간편하게 이해하시면 좋겠습니다..
지적은 환영하지만
닥배드는 거절합니다!
엑셀이 많아지면 자세한 공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칼리스타 엑셀글이 2개라죠.. 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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