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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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6x6
- 공격력 +0.95x3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9.6
- 공격력+7.35
- 체력+217.08
- 쿨감소-9.948%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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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적으로는 qw평eq
멀리서 큐 한방 후에 w로 스턴 걸고 평타 한방 치고 E 쓰고 다시 Q
근데 하다보면 그냥 W 연타할 때가 더 많음 ㅋ
그냥 W 스턴 먹이고 평QE 할 때가 제일 많은 듯
정글링에 E선마가 Q선마보다 훠어어어얼씬 좋음. 판테온이 정글이 느린게 결국 잔몹도 하나하나 평타로 쳐서 잡아야한다는 점인데, E선마 트리를 타면 칼날부리는 E한번에 다 죽고(E 4렙정도부터), 늑대 잔몹은 두번에 다 죽음.
큐를 최대한 자제하면서 E로 마나를 아끼면서 정글을 도는게 포인트임.
정글링 할 때 패시브 활용을 잘 하는게 좋음.
평타를 치거나 스킬을 쓰면 버프창에 숫자가 1.2.3.4 이렇게 올라가는데 이게 평타 네번을 치면 패시브가 활성화됨
근데 이 때 W를 쓰면 패시브가 강제활성화 됨.
그러니까 패시브로 적 공격을 막고 평타 두번을 치면 버프창에 회색으로 2라고 써있잖아요?
이때는 평타를 치거나 스킬을 써도 숫자가 안올라감. 그니까 스킬은 패시브를 소모하고 나서 쓰는게 좋음.
궁극기는 처음에 시전했을 때는 아군한테만 보이고
빵테가 위로 솟은 다음에는 적군한테도 보임.
시간이 꽤 오래걸리니까 예측궁을 써야함. 체감상 4초정도.
정글 빵테도 충분히 쓸 수 있는 픽인데
너무 저평가 받는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에 노하우를 조금 공유해 봤음.
빵테는 또 조작이 매우 쉽다는게 장점이라 생각함.
플래티넘 정도까지는 쉽게쉽게 플레이 가능한 빵테를 한번쯤 써보기를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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