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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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7
- 공격력 +0.95x2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력+6.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8.036
- 공격 속도+6.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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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e평 - e로 평캔이 된다 가끔 버그로 두발 동시에 나가는데 깜놀딜이 나온다. 정글돌때도 활용할 것.
q평 - 평q보다 모션이 빠르다. 부쉬에서 덮칠때나 바로 벽q각이 나오면 q평을 사용 할 것.
연막 - 다대다 상황이나 일대다 상황에서 상대 원거리 챔피언에게 뿌리면 아무것도 못하게 된다.
정글에서 싸울때 정글의 좁은 길목에 뿌리면 상대의 합류를 확실히 방해할 수 있다.
도주 시 발밑에 뿌리고 점멸, e를 사용하면 상대는 내가 도망간 방향을 알 수 없다. 연막 사용 후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도주기를 사용하자.
사용하는 입장보다 당해본 입장에서 더 사기성이 느껴지는 스킬
궁 - 폭발 범위는 넓은데 직접피격 범위가 은근히 좁아서 빗나가는 경우가 많다. 상대가 예측하지 못하게 순식간에 우겨넣거나 상대가 도주기, 점멸을 쓴 후 침착하게 사용해서 마무리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우리팀 야스오 짜증난다. 개복치급이니 역갱 잘 봐주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4(or3)캠+바위게 후 6캠하고 탑 미드 역갱or갱각 한번보고 집가는걸 선호 함.
바위게, 정글 꾸준히 먹고 와드하면서 역갱을 보는 것이 정석적인 운영법. 초반 교전에서 그브의 합류는 굉장히 파괴적이다. 적 정글의 위치가 파악되거나 우리팀 라인의 상황을 보면서 카정도 적극적으로 다니자.
우리팀 라인이 밀리는 상황에 적 정글 위치파악도 안되는데 카정을 가는 이상한놈은 없겠지만.
라인전이 중후반부로 넘어가면 바텀 중심으로 잘 보자. 1.5코어~ 가 나오면 암살도 가능하다.
딜 쌔니까 딜 하면 된다. 아군cc에 스킬을 연계하면 상상을 초월하는 광역 폭딜이 나오니 상대 앞라인을 주로 보되 아군의 앞라인을 보면서 진입각을 노려봄이 좋다. 후반부에 그브 혼자서 적 뒷라인에 진입은 금물 그브는 카이팅에 약하다.
세미누커&세미딜러로 생각하고 플레이하면 된다. 절대 그브는 딜탱이 아니다! 그브는 딜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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