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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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빨강
저는 빨강에 방관룬을 사용합니다. 그레이브즈는 초반에도 정글링이 매우 수월하기떄문에, 굳이 공격력룬을 끼지않아도 정글링이 빠르고 , 무엇보다 방관룬을끼시면 중반에 정말 강력한 그레이브즈를 보실수 있습니다.
노랑
노랑에는 성장체력룬이 정말 효율이 좋습니다. 영겁의 힘 특성과도 매우 잘맞고, 방어력룬을 끼지않아도 피관리가 잘되기때문에, 굳이 방어룬을 끼지않아도 정글링에 문제가없고 레벨이 오를수록 점점 탱탱해져서 딜과 탱이 동시에되는 사기챔을 보실수 있습니다.
파랑
파랑에는 성장마저 or 고정마저 or 공속을 사용합니다. 신속신을 사용할때는 공속을 주로 꼇는데 , 요즘은 신속신 너프와 공속신 버프로 공속신을 가는 상황이 많이 나오므로, 저는 성장마저를 애용하지만 고정마저 사용하셔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왕룬
여기서는 취향차이가 조금 갈립니다. 공격력룬 , 공속룬. 저는 공속은 사용하지만 , 다른분들은 공격력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이건 자신에 맞는 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특성 설명.
분노 vs 마술
분노를 선택-'갱을갔는데 상대가 딸피임. 궁을썻는데 "아 저게안죽네.."
마술을 선택-'갱을갔는데 상대가 피가 좀 많음. 궁을썼는데 "이게죽네?"
양날의검 vs 포식 vs 약점노출
포식은 사실 별 필요가없고 ,
팀파이트쪽으로간다 - 약점노출
나는 짱짱쎼질거다 - 양날의검
약점노출과 양날의검은 사실 '솔랭 - 양날 팀랭 - 약점' 으로 가주시는게 좋습니다.
흡혈귀 vs 타고난재능
흡혈귀는 정글에서 풀피를 유지해주고. 타고난재능은 스킬데미지와 평타를 세게해줍니다. 취향차이
결의특성 설명.
회복력 vs 꿋꿋함.
그레이브즈는 e마스터한 기준으로 방마저가 최대 150이 넘어가므로 꿋꿋함을 선택합니다.
살펴보기 vs 질긴피부.
정글에서의 풀피유지를위해 질긴피부를 찍습니다. 살펴보기는 한번도 안써봤어요.빠른 백업에 좋을듯.
룬갑옷 vs 고참병의 흉터.
룬갑옷이 더 좋은듯해요 고참병의흉터도 ㄱㅊ
통찰력 vs 인내심
닥전
신속 vs 전설의 수호자
취향이에요
영 ★ 겁 ★ 의 ★ 힘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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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 벽q - r
그레이브즈의 폭딜콤보. 순식간에 1000이 넘어가는 데미지를 줍니다. 후반에 딜 짱짱쏌
★중요
그레이브즈의 e를 아끼지 말고 써주세요. 평타를 치면 쿨타임이 감소되므로 , 앞으로만쓰지마시고, 평e평평 이렇게 써주시면 싸울수록 방마저가 높아져서 한타에서의 미친존재감을 뽐낼수 있습니다.
자기자신이 카운터임. 상대 정글 동선 파악해주고 역갱잘보고 용먹고 전령먹고하면 그 어떤 정글러도 이길수있어요.
추후에 영상으로 추가하겠습니다.
아래진영 : 작골(스마)-레드-칼날-늑대-블루(스마)-두꺼비(스마)-탑갱 or 바위게 or 상대 카정
윗진영: 두꺼비(스마)-블루-늑대-칼날-레드-작골(스마)
아직 부족한점이 많네요. 추가할점이나 부족한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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