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주문력 +1.19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주문력 +4.95x2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공격 속도+1.7%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4.346
- 주문력+11.09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본딜교 wq평평e
킬각이면 wq다음 r
솔직히 콤보 다필요없고 w시간동안 평타만잘치면 왠만해선 딜교이김
솔킬을 따서 라인전이 편한 상황에서는 라인을 밀어넣고 wqe 해주면 멘탈공격 할수있음
킬따인 상대가 정글을 콜했다면 정글부터 조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갱승가능성 높음
카운터픽은 따로 작성하지 않았음.
본인의 활용에 따라 상성따위 무시하고 모든챔프 씹어먹을 수 있는게 피즈이기때문.
2렙때 wq로 딜교 시도해봐도 괜찮음.
6렙때 ap피즈처럼 그렇게 강하지 않으니 킬각 잡을때 주의.
w+부패 도트뎀 데미지가 초반에 상당함.
초중반엔 탱로스가 살짝 있는감이 있음. 막 설치면 안됨
쿨감 40%만 맞추면 존1나 설쳐도 됨
씨1발재간둥이
가독성을 높이고 내용을 짧게 하기 위해 경어체를 사용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름대로 핵심만 간추려 작성했으니 읽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