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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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25 (+50.0) | 1175 |
공격력 | 56 (+3.2) | 110.4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2 (+4.2) | 11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1
- 체력 재생 +2.7x1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2.056
- 방어+4.26
- 체력 재생+2.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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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 켄치의 스킬콤보는 딱히 없습니다.
패시브(절대미각)스택관리 그리고 상황에따라서 달라지기때문입니다.
Q(혀 채찍)를 미니언 혹은 정글몹에게 사용 후 즉시 W(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그 대상을 탐 켄치가 입속에 집어넣습니다. 상대 정글몹을 뺏을때 많이 사용합니다.
패시브(절대미각)는 기본공격과 Q(혀 채찍)를 적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1스택씩 쌓이며 최대 3스택까지 쌓입니다.
탐 켄치에게 Q(혀 채찍)은 공성 수성 모두에 어마어마한 기여를 하며 패시브(절대 미각)스택을 쌓을때 매우 큰 공헌을 합니다. Q(혀 채찍)을 마스터하면 적중당한 챔피언의 속도가 2초동안 무려 70%씩이나 감소합니다.
적에게 접근하기도 쉽고 아군 딜러들에게 접근하는 적들을 저지하기도 쉽습니다.
W(집어삼키기)는 상황에 따라서 아군을 보호해주기도하고, 적을 묶어주는 제압기로도 사용됩니다.
등등.. 아군이 위협적인 CC기를 맞았다면 W(집어삼키기)를 통하여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W(집어삼키기)를 아군에게 시전하면 2초 후에 삼켜진 아군은 나올 수 있으며 W(집어삼키기)를 다시 시전하거나 아군원딜이 우클릭을 하여 나올 수 있습니다.
만일 W(집어삼키기)를 아군에게 시전하고 등을 맞았다면 동반자살이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두꺼운 피부)는 탐 켄치에게 어그로가 끌렸을 때 한타이밍 더 딜을 받아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체력재생에도 큰 기여를 하구요.
전투상황에 탐켄치에게 어그로가 끌렸을때 최대한 낮은체력에서 E(두꺼운 피부)를 사용하신다면 탐켄치의 엄청난 생존력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R(심연의 통로)은 최대 1명의 아군과 함께 지정한 지점으로 순간이동을 합니다. 정신집중동안에는 아군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따라서 로밍을 가는데에도 유용하지만 주로 백업에 많이쓰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군이 끌려가도 그 지점까지 걸어가는동안 녹아버릴 우려도 있고 아군을 먹은상태에서 탐켄치가 끌려가버린다면 동반자살이 되어버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탐 켄치가 물리지않는이상 쓰레쉬상대로는 라인전을 질 수가 없습니다.
추후 수정예정이며 질문은 친구추가 혹은 http://afreeca.com/ms970127 로 와주셔서 질문해주시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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