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드 | 21 | 71.42%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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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6
- 체력 +8x3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공격력 +2.25x2
- 공격력+13.05
- 방어+10.26
- 체력+24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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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1렙 서로 마주보면 q를 한대 맞춰준다.
그러고나서 미니언을 때리면 착취의 쿨을 이어간다(전투중 판정이 되어야 착취쿨이 생긴다).
그리고 미니언을 때리며 피수급을 하며 눈치를 보고 적에게 q를 건다.
e로 다가갈필요가 있으면 다가가서 평타를 때려준다. 적의 피가 30퍼센트가 달고 내 피는 10퍼센트가 달아있을 것이다.
그리고 유유히 빼준다. 이후 반복.
말을 내리기 전에 스킬을 다 써주고 내려가자. 그러면 이용할수있는 스킬이 늘어나 딜량이 높아진다. 이상이다.
qew로 배우는 것이 보통 좋지만, 1:25초쯤 적 골렘이나 두꺼비에 와드를 박아 적이 역법이 아니면 w를 배워 라인을 푸시
하여 체력수급과 압박을 하여도 좋다.
아 그리고 클레드가 알맹이 일 때의 q 스킬은 딜링으로 쓰지 말자.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평타가 더 딜이 잘 박히고 추
격이 가능하다. q는 거리벌리기나 다이브시에 적 챔피언 막타용으로 쓰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압박하다가 적 정글 그레이브즈가 오면 쫄지말고 미니언 속에서 그레이브즈를 때리자. 그러면 게이지가 점점 차게된다. 그레이브즈는 평타가 미니언에 막히기 떄문에 와리가리하면서 그브를 때리면 말이 생겨 적 탑을 무조건 딴다. 따라서 상대하기 쉬운 정글러다.
패치되고 q로 라인클리어가 좋지만 티아멧을 가줘서 중반에 적이 텔을 못타게 우직하게 딜교로 압박하며 밀어주자.
초반 딜교방식은 들어오면 q로 2단딜을 넣는다. 쫄아서 안들어오면 미니언을 때려서 푸시해준다. 정글러가 와도 한명은 따고가거나 따고도망갈 수 있다. 내뒤에 정글러가 있는 척 하면서 자신있게 밀자(그래도 와드는해야함).
갱이 왔을 경우 두가지로 대처한다. 미니언 속에 있거나, 적 2명의 챔피언이 뭉치지 않도록 한명에게로 돌진한다. 보통 정글러가 뒤를 잡기 때문에 도주를 생각하면 정글러 쪽으로, 적 탑을 때려 말을 새로타고 적을 따고 유유히 빠질 수 있다면 적 탑라이너쪽으로 돌진한다. 미니언 속에서 있어야 두명을 다 이길 수 있거나 진퇴양난이면 미니언 속에 있는다.
클레드는 돌진기가 2개(e두번)에 cc가 2번(슬로우,그랩)이다. 그래서 우리정글러가 오면 항상 딜교하는척 자연스레 무조건적으로 호응이 된다. 계속 밀며 딜교하면 상대타워다이브각도 나오고 적을 따면 적 텔이 빠지니 압박을 계속하자. 중반 적이 너무 사린다 싶으면 q와 티아멧으로 라인클리어 후 미드를 궁으로 찔러준다. 클레드궁은 소리로 알지만 경로는 안보이기 때문에 예측해서 써준다.
템을 저렇게 가면 나를 이길 수 있는 탑 챔프는 없어지게 된다. 게다가 탈진까지 있어서 용을 두번 타기 때문에 2:1도 가뿐하다. 하지만 따이는건 안좋기 때문에 용을 먹었으면 항상 바론 반대쪽을 밀자. 그래야 3:1로 3명이 와서 내가 따일 때 바론을 먹을 수 있다.
적이 131을 돌리거나 할 때 다 모이자고 말하고 궁으로 우리팀들을 이끌고 짤라먹자. 하지만 이런 각이 잘 안보일 때가 많다. 그럴 경우 탑이나 봇 라인을 밀어서 스플릿으로 적을 흔들자.
적이 이니시가 좋은 조합이면 대충밀고 합류하자(특히 적 탑이 이니시가 좋을 때). 그리고 합류할 때 모습을 보이지말고 우리팀이 물리기를 기다리자(적은 라인밀던 클레드 없다 4:5다 물자! 같이 바보같은 생각을 한다). 클레드의 궁은 삑사리가 나기 쉬운데 싸움이 일단 시작되면 절대 빗나가지 않는다. 거의최대거리데미지 약 30%최대체력데미지를 줄 수 있다. 그리고 딜러를 싹 잡아주면 끝.
딱히 없다. 클레드는 깡패기 때문에. 룬이나 템으로 피를 +50 시키면 +100이 된다. 1렙 초반 피가 적어도 800이기 때문에 처맞지만 않고 cs 좀 포기하면 3렙에는 무조건 적보다 세다. 그때 승부를 보자.
너프 안됐으면 좋겠다.. 꿀챔 공유.. 다같이 마스터로 올라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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