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이블린으로 다이아를 찍은 M2BS 라고 합니다.
M2 B S
일단 저는 이번시즌에 롤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서
다이아를 찍기위해 많은분들의 공략과 정보를 수집하였구요.
가장 승률이 안좋았던 이블린의 매력에 빠지고 나서
비뢰월님. 카이선미화님 등등 이블린 장인분들의 게임 플레이 분석을 통해
30%에 그쳤던 이블린 승률을 200게임 넘게 함으로써 60% 까지 끌어올리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함께 다이아 달성도 성공하였구요.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것은 챌린저부케도 격파하며 다이아를 올라온만큼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것이라 장담 합니다.
선미화님이랑 비뢰월님 팬인데 선미화님께서 직접 저의 공략을보시구 친히 댓글 달아주셨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구 여러분들께 도움이 많이 된거같아서 뿌듯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루팀과 래드팀을 반대로 잘못적었엇는데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제대로 잘 적은 챌린저 격파 노하우 팁이니. 정독하시구 이블린 고수가 되시기 바랍니다.~!
선미화 형의 동생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막연히 관전하기로만 봤던 카이선미화 형이랑 친추하는거에 성공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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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룬은 항상 이렇게 들어주십시요.
비뢰월님 룬트리인데. 저두 이걸 사용해 다이아에 왔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 역시 저는 항상 이걸 들어줍니다.
압제자 트리는 우리편 조합에따라 현상금사냥꾼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비뢰월님 트리와 같습니다.
점멸 이블린두 자주 사용하시는데. 저는 지금껏 점화를 사용해왔습니다.
이블린은 초반에 와드에 걸릴 위험이 매우 적음으로
적이 점멸로 도망갈 것까지 예상하여 조금더 깊숙히 들어가 점화걸고 패는게 승률이 더 좋습니다.
개인취향이라지만 점화를 적극 추천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이블린의 폭딜은 .E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이블린의 패시브를 이용해 상대방의 이동경로를 예상하여 붙을수있는곳에 위치하신다음
W로 순간적으로 붙으셔서 QE로 패셔도되고 뒷라인을 잡고붙으셨다면
적이도망가는 경로기때문에 W를 키지 않고 패시다가
적이 도망갔을때 W로 추격하시면서 계속 패시면 됩니다.
2레벨에 e를 찍는 이유는 조금더 빨리 정글몹을 잡아서 피관리를 하기 위함입니다.
칼날부리를 드실때에 작은몹부터 eq 쓰시면서 잡으시면 피관리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정티어 이상부터는 리신의 Q가 매우 침착하며. 정확도가 높기때문에
바위개 지역 같은곳에서 만났을시에 뒤도돌아보시면 안됩니다.
도망가십시요.
단. 같은 조건이라는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이블린도 초반에 강력한챔프로서 리신의 피가 자신과 100이상 차이가 난다면
점화걸고 싸우시면 이길수있습니다.
렉사이가 있는한 이블린의 이니쉬는 없습니다.
이블린은 초반 피관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블루팀 시작일경우 선래드도 좋지만 저는 돌거북이 리쉬를 받습니다.
강타 쓰셔야합니다. 래드를 드실때 Q로 래드를 땡기신뒤 도마뱀 3마리를 끌어서 Q가 3마리가 전부 맞게 하시고
E를이용한 빠른평타로 래드를 스턴먹이면서 괜찮게 피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초반에 물약은 이블린피가 80%일때 미리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이후 칼날부리를 드신뒤 3렙을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래드팀 시작일경우
무조건 선블루 리쉬 받으셔야합니다.
그다음 늑대 드시지 말고 바로 칼날부리를 먹으로 갑니다 늑대를 드실경우 피관리가 안됨으로 귀환을 바로 타야됩니다.
다음 위에 봤던것과 똑같이 래드를 땡겨서 먹으며 스마를 래드에 씀으로써 피관리를 합니다.
칼날부리,늑대는 초반에 드실때에 작은것부터 빠르게 없애고 드시는게 피관리에 유용합니다.
저의 초반 운영법에는 바텀이 90%입니다. 저의 다이아비결은 초반 운영법에 있습니다.
블루팀이든 래드팀이든 저는 바텀라인이 당겨질경우 모든정글을 포기하고 바텀을 달려갑니다.
블루팀일경우 칼날부리를먹고[3렙] 우리바텀라인이 당겨져있으면 은신상태로 바텀에 가시면 패시브에 의해서
마나가 다시 충분히 채워져있습니다. 상대방은 이블린이 바텀리쉬를받고 정글링을 하는것을 알기에
블루쪽에 가있을거라 생각하다가 래드를먹고 점화를가지고있는 이블린에게 죽게될것입니다.
초반에 와드에 걸릴위험도 없습니다. 확실하게 적이 도망치는 경로로 미리 이동해서 선점화를 걸고
패시면 필킬입니다.
래드팀의경우 선블루를 먹고 래드를 먹었기 때문에[3렙] 애초에 마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왔던경로로 다시 돌아가면서 W를 두번 돌려주시면 바텀에 도착하기전에 다시 은신이 됩니다.
상대방은 이블린이 래드를먹자마자 바텀까지 달려올거라곤 생각도 하지 못할겁니다.
우리 바텀이 지고있다면. 그건 지는게 아니라 이블린의 떠블킬을 알리는 청신호입니다.
우리바텀이 완전히 이기고있는경우에는 미드나 탑각을 보셔야 하며
되도록이면 피가 비슷하거나 이기고있는라인에 가셔야합니다.
각이안나올경우 정글몹을 하나 더먹으시구 650원을 모으셔서 빠른 정글탬을 올리시는걸 추천합니다.
여기서 이블린의 각은 수도없이 많기 때문에 상대방의 라인이 중간이상으로 올라와있다면
일단 찔러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일단 찌르시면 되는것과 안되는것을 학습하게 되시는데
이블린을 계속하시면서 되는것들을 기억하시며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리치베인이 나온 이블린은 매우 강력하고 빠릅니다.
우리팀이 혼자있는곳에 위치해있으며 상대방이 암살하러온걸 역으로 암살하시면 되겠습니다.
강력해진 이블린은 적 원딜에게 재앙과도 같습니다.
적은 뭉쳐 다닐것이고 뭉쳐다니게 하는것에 성공했다면 그건 이블린이 할것을 다 한것입니다.
이젠 한타만 남았습니다.
이블린의 궁은 적의 현제채력에 비례해서 데미지를 입힙니다.
예를들면 채력 100 이 남은 사람에게 궁을쓰면 15의 데미지를 입히나 1000 이 남은 사람에게 궁을쓰면 150의 데미지를
입힌다는 소리입니다.
패시브를이용해서 적의 측면이나 후방. 또는 전방도 좋습니다.
이블린 궁각이 보일시엔 무조건 먼저 쓰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블린 궁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선 최대한 많이 그리고 적의 채력이 많을때 써주는것이 좋습니다.
각 재지 마시구 말파이트마냥 먼저 들어가십시요.
궁금한거 친추나 댓글로 물어보시면 성심성의껏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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