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븐 정글
좋은점
정글링 겁나빠르고
풀피로 돕니다[무빙하면서]
시작 무조건
골램 버프 시작
위에진형일시 상대방 정글링 시작 위치나 정글속도 보고 상황보고 칼날부리 작은거 3마리치면서 먹고 블루 털러가던가
칼날 먹고 바위개먹고 블루잡는거 옆치기 각보시면 됩니다
레드 한태 1대 or 한대도안맞고 잡는법
골램버프 5스텍 스턴을 이용
최대치로 끌어온뒤
평타 칠려고 만세 할떄 그때 스턴 맞게 평타 수 관리를 ㅎ ㅐ주면서 이동 또 걸어오다가 또 5방 스턴 걸려서 또 만세만 하다가 죽음
풀피
평균
골램 먹고 레드 먹고 강타 남은시간 20초 이후대
겁나빠르다고 봄 중요한건 풀피
그후 칼날부리 작은거 3마리 잡으면서 늑대로 이동하고 또
늑대에서 2마리 잡으면서 이동하면됨 도끼유지
또한 정글링이 빠르므로
미드 라인 각만나온다면 그냥 뒤플레쉬 각갱 확정 갱 가능
또한
드레이븐이 초반 천둥
도끼 2개 2랩 3랩구간에서는 왠만하면 지기 힘듬 무빙하면서 도끼 유지하면서 프리딜할시
드레이븐 정글의 장점은
정글템의 정글에있을시미친마나 회복력
정글몹을 이동하면서 치면서 도끼2개를 유지 or 도끼2개로 갱킹시 미친딜 e의 방행반대편넉백 에어본
그리고 정글링
단점은 킬을먹어야됨
아군조합 상대조합 보고 가야됨
아군에 노탱일시 가면 무리수임 [노탱서포터 노탱 탑 물몸미드일시]
적어도 아군 하드탱커나 탱커 2명일때 가면 환상의 조합임
템트리는
당연히 용사 가는거고
붉은강타 업글
정글물약을 사서 마나 회복 계쏙 해주고
스펠은
열광 천둥
두가지다
열광으로 갔을경우는
아 참고로 드레이븐 정글의 가장큰 장점은
쿨
감
30%
가 자연스럽게 맞쳐진다는거다
쿨감30%일시 도끼를 무한으로 2개 이상 유지 가능하다 전투시 3개 돌리는경우 w의 시너지와 함꼐 미친딜
다시 본론
열광으로 가는경우
삼위일체 트리를 간다
공속기반이니
용사 가고 혹시 초반에 킬을 많이먹었을경우
비에프 일단 뽑는게 좋다
용사+비에프 초반 100의 깡딜 증가는 솔직히 공속 증가보다 더 시너지가 좋다
그후 신발을 가든가 삼위일체 템트리를 간뒤
상황을 보고
용사 비에프 신발 삼위 템트리 4개
여기에서 상황을 보고 인피 곡사포 or 피바 곡사포 트리로 가면된다
마지막 템은 피바나 인피
삼위일체와 곡사포 w 스킬의 시너지는 거의 환상이다
천둥으로 갈시
공속 기반보단 깡딜 기반으로 간다
붉은용사후 톱날단검
그후 비에프 올린다
그후
템창
용사 신발 톱날 비에프
남은템창 2개
필자는 요우무를 올려주고
흡낫을 간다 그후 피바라기를 띄워주거나
콜필드망치를 빨리가서 쿨감30% 를 맞쳐준다
그후 피바라기 죽음의무도 까지 나온다면 솔바론이 가능하다
게임이 터지고 부자가 되면 필자는 20분전에 솔정령 을 먹고 25분정도쯤에 솔바론을 한다
그후 유령무희 나 곡사포를간다
선빵이 중요하면 곡사포
맞딜 이중요하면 유령무희
유령무희 죽음의무도 의 조합은 사기다 맞딜 최강이고 피바라기까지있어서 맞딜 최강이다
최종템트리는
용사 요우무 피바라기 죽음의무도 유령무희 [신발팔고 곡사포]
탱커가 많을시에는 라위 가는건 알아서 가라 유동적으로
드레이븐 정글로 40판정도 랭겜 하면서 승률 86% 찍었었다 아는형들 버스태울때 드레이븐정글만한게없더라
많은 연구끝에
2개의 템트리를 만들었다
숙련자들은 잘따라해서 꿀빨아라
솔직히 라인 드레이븐보다 정글드레이븐이 더좋고
상대방이 그브 면 그냥 개바른다
왜냐 같은 속성의 정글러인대 드레이븐이 더 상위다
챔프 자체가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케릭이다 드레이븐은
즉
너의 손
에 따라서
드레이븐 이란 챔프는
구리고
좋고
사기가
된다
OP 챔은 너의 손에 달렸다 소환사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104) | 2443 | 마나 | 360.56 (+39.0) | 1023.56 |
공격력 | 62 (+3.61) | 123.4 | 공격 속도 | 0.679 (+2.6%) | 0.979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 | 15.6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65) | 19.09 |
방어력 | 29 (+4.5) | 105.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