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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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5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4.15%
- 마법 저항력+5.36
- 공격력+6.7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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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마스터 순서
1순위 W선마(라인클리어.. 이거 선마하기싫으면 히드라가셈)
2순위 Q선마(깡딜용 ㅇㅇ.. 이거 상향좀...)
3순위 E선마(깡딜용 II 모든스킬에 퍼뎀이붙어 좋긴하나.. 이건아닌것같앙..)
콤보0. 평타 -> Q(찌르기)
ㄴ 조건 : 가장 기본 콤보인데 상시 사용해야하므로 스무스하게 평캔이
잘되야됨(이것만 잘해두 반은한거임)
콤보1. E(진입) -> W(긁고) -> 평타치고 -> Q(찌르기) -> 점화
ㄴ조건 : 상대방피가 40%이하일시(이거 들어가서 못따면 역관광임^ㅡ^...)
콤보2. E(진입 -> W(긁고) -> 평타치고 -> Q(찌르고)
-> 점화걸면서 -> R(펼치고)
ㄴ 조건 : 아무때나 킬각일시
Tip. E를 적미니언 및 와드(망원형도 됨 적꺼만)를 탈 수 있다.
Tip. 궁키고 요요무키고 멀리서 순식간에 날라와서 적을 즉사시킬수가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유 : 탈론보다 견제가 ㅈㄴ쉽다 심지어 노코스트임
같은 암살자지만 1:1로 삭제능력이 탁월함 도주기도 탁월함
어디가서 탈론으로 제드이긴다는 헛소리하지마세요
죽었다깨나도 못이겨요
제드뿐만이아니라 제드같은 견제심한챔프들은 한결같이힘듬
이유 : 예는 견제가 그렇게 심한편은 아닌데 피회복이 어마무시함(보호막포함)
고로 후반갈수록 탈론의딜은 없어지는 것이다.
얘포함 다른 보호막이나 체력관리되는 챔피언은 죄다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유 : 탈론이 더 빠르고 순간딜이 훨씬쎔(근대 쓰질못하면 지는거지..ㅎㅎ)
ex) 리산드라, 아리, 직스, 카사딘 등등
기타 궁금하거나 모르는 부분및 잘못 된 부분은 알려주세요.
탈론하면 흔히 뜨는 설문조사.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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