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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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4.8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 1
1렙에 를 찍고 정글링을 한 다음 2렙을 봅시다.
1. 상대 정글로 카정가면 100% 따고 나온다.
상대 정글에 도착하기 전까지 스킬을 찍지 마시고 만일 잡는 각이면 빨리 를 찍어주시고
평으로 딜교하다가 상대 이 빠지면 로 따라붙으세요. 물론 찍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대신 를 찍는다면 저도 를 써야겠죠.
2. 무난한 정글링
를 찍습니다. 저는 3렙갱보다 한 박자 늦은 4렙갱을 가는 타입이라서요.
찍고 갱을 가셔도 됩니다.
스킬 찍는 순서는 찍은후 순으로 마스터
보통 저는 진화순서를 로 합니다.
의 경우 3발을 쏘는것도 매력이지만
진화시 은신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2번에서 3번으로 증가합니다.
>> 1초 은신 두번 = 2초
>> 2초 은신 세번 = 6초
진화 하셔도 됩니다. 말리지않아요~
카직스를 하시는 분이라면 콤보는 거의 다 아실겁니다.
6렙전
여기서 무빙치면서 평
6렙후
평
물론 저 콤보를 다 박았다면 잡겠지만 상대가 중간에 도주기로 빼거나 를 쓸겁니다.
그리고 진화 전의 카직스는 를 쓰고 들어갔을 시에 반드시 따고 나오셔야 합니다.
가 있다면 뺄 수는 있겠지만 도 없고 를 쓰고 들어갔는데 상대를 못 땄다면 역으로 당할수도 있어요.
부쉬는 카직스의 꽃입니다.
첫 귀환후 반드시 를 로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9렙 이후엔 로
는 쿨 될 때마다 돌려주세요.
그리고 상대가 지나갈 것 같은 동선에서 기다리다가 부쉬활용해서 따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가 거미폼으로 변신하는 순간 새끼거미와 붙어다니면서 고립이 뜨기가 힘들어집니다.
인간형태 e-q-w + 거미폼 q-w 평 을 맞게 되면 질 수 밖에 없는 현상이 나옵니다.
고치를 피한다면 싸워볼만 합니다. 역갱 위주로 가주세요.
리신과 카직스의 비슷한 점은 한번 말리면 끝도없이 말린다는 겁니다.
초반싸움은 리신이 유리합니다. 패시브인 공속증가와 q 발차기의 잃은 체력비례 퍼뎀.
선빵치는쪽이 반은 이기는거라고 보면 됩니다.
1:1 무서운게 아니라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는 창이 무서운 법.
맞지 않을거 같으면서도 맞으면 훅 달아버리는 체력바.
보통 영겁의 힘을 들고오기 때문에 중반에 단단할텐데.
창만 맞지않는다면 싸워볼만 합니다.
차차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Blue 팀 시작
작골(강타) - 레드 - 칼날부리 - 블루(강타)
Red 팀 시작
두꺼비(강타) - 블루 - 늑대 - 레드(강타)
시즌 6 부터는 '와드'가 사라졌기 때문에 와 ()의 중요성이 매우 커졌습니다.
의 경우
Red 팀 기준
레드버프 위쪽 부쉬
블루버프 오른쪽 부쉬
끝자락에 설치하여 상대 정글러 및 라이너 동선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Blue 팀 기준
레드버프 아래쪽 부쉬
블루버프 왼쪽 부쉬
끝자락에 설치
바위게가 돌아다니는 외진 부쉬는 상대 정글러에게 쉽게 발견되므로 설치하지 않습니다.
6렙전에 탑을 한 번 꼭 가주도록 합시다.
1. 역갱
2. 빠르게 따고(또는 스펠을 빼고) 나오기
3. 반박자 늦은 갱
필자는 보통 1번과 3번으로 갱을 가는데요.
보통 정글러들은 3렙에 버프 두개를 들고 탑에 갱을 갑니다.
상대가 갱을 오면서 아군라이너는 빠지게 되고 라인이 밀리는 추세가 될텐데,
그 때쯤 탑으로 늦은갱을가서 스펠을 빼거나 킬(어시)를 먹곤 합니다.
역갱 같은 경우에는 3렙에 버프 두 개를 먹고나서 탑을 봅니다.
라인이 많이 밀려있을 때 땅굴 역갱을 봅니다. 만일 2:2 구도에서 지는 조합이면
하나 박아주고 빠져달라고 합시다.
첫 귀환 후에는 반드시
탑 갱을 갔다온 후 미드가 / 말고는 도주기가 없다,(6렙전 기준 - 등)
라인이 밀려있다 싶으면 부쉬로 들어가서 로 와드 체킹한 후, 라인을 당겨달라고 합시다.
혹은 라인이 당겨져 있으면 돌아가서 를 해준 후 스펠이 빠지면 로 따라붙도록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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