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Alistar, The Minotaur
0
18
12
0/0
신생bj 알리장인 정동키의 신선한 벨트 (쿨감40)

- 동키1524(2016-11-01, 조회수: 4182)

https://www.youtube.com/channel/UCyi54Lq_qQUOcCx7JidxyNQ
제 유투부입니다 마니마니 와주세요ㅜㅜ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120) 2725 마나 350 (+40) 1030
공격력 62 (+3.75) 125.8 공격 속도 0.625 (+2.13%) 0.851
5초당 체력회복 8.68 (+0.85) 23.13 5초당 마나회복 8.5 (+0.8) 22.1
방어력 47 (+4.7) 12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 +0.91
    x9
  • 체력 +8
    x9
  • 마나 재생 +0.3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8.19
  • 체력
    +72
  • 마나 재생
    +1.98
  • 마법 저항력
    +4.02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8,141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개인적으로 라인전을 이겨야한다는 생각을 많이가지고 있어서 천둥을 선호합니다.
저는 점화를 선호하는편입니다.
저의 생각으로는 천둥이면 점화 결속이면 탈진이라고 생각은 하고있습니다.
승리의 포효 (Triumphant Roar)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또는 밀쳐내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분쇄 (Pulveriz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땅을 내리쳐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범위: 365)
박치기 (Headbut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55/110/165/220/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뒤로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650)
짓밟기 (Trampl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에 8/11/14/17/20 (+0.07AP)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꺾을 수 없는 의지 (Unbreakable Wi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알리스타에게서 모든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7초 동안 받는 모든 물리 및 마법 피해가 55/65/7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알리스타의 기본인 wq입니다

 

 

 알리스타의 기본인 플qw입니다

 

 

 

알리스타의 거리계산을 좀 할줄알아서 쓰는 플wq입니다 

 

 알리스타를 조금 하신다 하면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살짝 고급진 알리 기술입니다

 

스킬 활용 팁
급하게 쓰려하지마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제가 벨트를 사게 된 이유는 벨트가 아주 조금이지만 앞으로 나아가게 해준다는 점이 맘에 들엇고
알리스타를 1000판을 넘게 플레이를 해보앗지만 거리가 살짝 부족해 못잡는경우도 종종있엇습니다.
그리고 쿨감40퍼를 맞추고 싶엇는데 벨트를 가시면 딱 40퍼가 맞춰집니다.

전 벨트를 사기에는 벨트를 사면 한타를 시작하는데 산악방벽보다는 효율이 별로라
산악을 가고 벨트를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신발은 알아서 산악방벽가고 가시거나 돈이 애매하면 그 전에 가셔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바드
평짤이 답이없습니다. 바드가 종먹으러갈떄 원딜을 한번 조져봅시다.
카르마
스킬짤 하,,,,
하지만 애는 못하면 충분히 승산 있습니다
룰루
애는 따기도 어렵고 라인전은 핵고통입니다 만나면 알리하지마세요 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진짜 초반 물몸의 탑3안에 든다고 보면 됩니다 그냥 q짤 날리러 올떄 wq하시면 반피 이상은 그냥 깍고 각나오면 바로 플wq조지면 됩니다.
쓰레쉬
그냥,... 쉽습니다

만약 내 wq를 팅기는 감이 있는 쓰레쉬다 그럼 상당히 힘듭니다,,
레오나
애는 눈치싸움이라고는 하지만 저희쪽이 훨씬 유리한 눈치싸움입니다.
만약 레오나가 먼저 들어오면 레오나를 뛰운후에 원딜을 밀치거나 정글의 백업이 빠르면 레오나를 밀치면 되고 상대봇 2인에어본각이 나오면바로 들어가서 저희원딜이 레오나 e를 안맞게 앞에 서있어주면 됩니다.

Ezreal(이즈리얼)Nami(나미)Braum(브라움)Tahm Kench(탐 켄치)Soraka(소라카)Zilean(질리언)Janna(잔나)

이런 챔피언들이 따기는 힘드나 라인전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특히 이즈는 비전판정이 너무 좋습니다 ,,,


Sivir(시비르)이놈 옜날엔 wq하면 e에 다막혓져 근데 이번에 wq패치되면서 한개밖에 안막히더라구요
이제 애는 좀 쉬워졋습니다

Vayne(베인)Kog'Maw(코그모)Twitch(트위치)이런애들이 나오면 거의 찢는다고 보면되는데 서폿에 따라 또 달라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원딜이 못한다 싶으면 선신발 가시고 로밍다니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ㅋ

 

초반 운영법

 상대가 레오나 타릭 같은 근거리 서포터나 짤짤이가 약한 서포터면 선2렙을 찍으셔서 빠르게 딜교환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괜히 짤짤이 쎈 애들한테 선2렙찍을라고 앞에 서있다가 맞고 반피날라가실두 .,..

 중반 운영법

  중반부터 한타가 일어날텐데 솔찍히 저는 원딜을 지키는쪽보다는 상대 딜러진에게 최대한 많은 에어본을 하려는 편입니다. 제가 원딜을 지킬떄는 상대가 원딜무는챔프가 너무 많을때 제드 리븐 빵테 등 이런 무시무시한 조합이면 지키곤합니다 !!!!(와드는 항상 필수로 )

후반 운영법

 중반이랑 비슷하게 하시면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꿍꽝!!!!!!!!!!!!!!!!!!!!!!!!!!!!!!!!!!!!!!!!!!!!!!!!!!!!!!!!!!!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미드알리랑 탑알리도 연구중이니 좋은 템트리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리겟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