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방어+9
- 공격 속도+14.76%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선마순서
평 평 평
쓸 때 날아가면서 맞출 수 있으면 정말 좋다. (궁시전중 사용가능)
퍼플진영
1) 독두꺼비
2) 블루버프
3) 레드버프
4) 탑갱 or 미드갱 or 카정
5) 바위게
블루진영
1) 골렘
2) 레드버프
3) 블루버프
4) 탑갱 or 미드갱 or 카정
5) 바위게
성장을 중시하되 상대 정글 루트 상시확인
미드 or 원딜
원딜
시야 확보 잘하고 서폿 자르는 거 중요하다.
메인스킬 서폿한테 들어가도, 4:5 구도면 이득 많이본다.
원딜
이거 있는 애한테는 궁쓰면 안됨
후반가서 적팀 원딜이랑 미드 같은거 나오면 게임 비벼짐.
무조건 중반에 찍어눌러야함.
녹턴 1렙 궁쿨 : 150초
적용시 : 약 2분
궁쿨마다 밀린라인 가서 궁만 타줘도 적팀 멘탈 나감.
=추가=
녹턴이 보다 좋은이유
: q못맞추면 답없다
: q못맞추면 답없다 손 안되면 한계가 너무 확실하다.
: e몾맞추면 답없다.
: 누누는 초반갱이 안된다. 초반갱 안가면 아군 멘탈 터진다. 게임 진다.
제발 고티어에서 승률높은거 가지고 올라갈라 하지말자.
특히 요즘 많이하는데, 는 아군이 라인전에서 최소한의 역할을 해야 이길 수 있는 챔프다.
골드가려면 아군 믿는것보다 들고 궁박꼼 하는게 낫다.
1. 아군 멘탈좀 깨지마라
말도 안되는 논리로 입롤하면 아군 빡친다. 빡치면 컨 안된다. 안그래도 안되는 컨 안되면 게임도 진다.
욕좀 하지마라. 욕하면 아무리 신경 안써도 영향력 없을수가 없다.
2. 자기 실력 그정돈거 인정해라
솔직히 롤 티어 대리/수문장 아닌이상 다 이유가 있다. 아군이 못하면 뭔가 다른데서 잘하겠지 해라.
후반에 말도안되는 이니시하면서 아군이 초반에 겜터트려줘도 못이긴다고 입털지좀 말자.
초반에 잘해도 그러니까 못올라가는거다.
3. 아군 이상하면 그냥 닷지해라
1번 지면 2번 이겨야 올라간다.
닷지하면 5분 쉬고 한판 더한다. 닷지해서 멘탈이나 챙겨라
4. 제발 정글 사기캐좀 하지마라
그거 사기캐 맞는데, 왜 사기캔지 모르면 하면 안된다.
장점을 못살리느니 컨안타는 챔피언을 해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