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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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114) | 2512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59 (+3.75) | 122.8 | 공격 속도 | 0.694 (+4.5%) | 1.22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3 (+0.4) | 13.1 |
방어력 | 24 (+5.2) | 11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5.7
- 공격 속도+21.16%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리스타의 기본 공격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도약 거리는 신발 업그레이드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칼리스타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 태세 효과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150.0)
사용 시: 칼리스타가 혼을 하나 보내 지정 영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혼은 세 번 왕복하고 사라지며,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횟수는 2회이며 90/80/70/60/50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500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적에게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0.7 AD) (+0.2 AP) +두 번째 창부터 창 하나당 8/12/16/20/24 (+0.25 AD) (+0.2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10/18/26/34/42% (+0.05AP%) 둔화됩니다.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를 10/15/20/25/30 돌려받습니다.
이 스킬은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띄워올리기 시속시간: 1/1.5/2초 (사정거리: 12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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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 뽑아 찢기
(Rend)
- 마나 소모: 3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는 칼리스타의 창이 대상을 꿰뚫고 4초간 그대로 유지됩니다.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대상에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25/30/35/40/45% 늦춥니다. 창이 하나 늘어날 때마다 피해량이 늘어나지만, 둔화 비율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단일 대상 처치시 마나는 회복되지 않으며, 다수의 대상을 처치 시 30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대상을 처치할 경우, 뽑아 찢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뭐 다른 공략에도 (E) 이거 쓰는방법은 여기저기 다 나와있으니까 뭐 다들 자세히 아실거라고 믿음
꽂고, 찢으셈. 데미지 계산은 엄청 해봐야 느낌이 옴.
칼리스타 장인인 어떤 분은 체력바가 하얗게 만들어짐. 누군지 알거라고 믿음.
- 꿰뚫는 창
(Pierc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사거리가 긴 가느다란 투사체를 빠르게 던져 처음 맞는 적에게 10/70/130/190/25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 태세 (P), 감시하는 혼 (W), 뽑아 찢기 (E)를 발동시킵니다.
대상을 처치하면 꿰뚫는 창이 계속 나아가서 다음 번 대상에게 뽑아 찢기 중첩이 모두 적용됩니다.
- 사정거리: 1150.0
저렙때 가끔 모아서 나선환 던질때 사용하는 일 빼고는 카이팅용으로 주로 이용.
데미지가 좋아서 카이팅할때도 꼭 맞추는걸 인식하면서 던져야함.
- 감시하는 혼
(Sentinel)
- 마나 소모: 25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기본 지속 효과: 2초 안에 칼리스타가 계약자와 함께 같은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대상 최대 체력의 5/7.5/10/12.5/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칼리스타가 입힙니다. (미니언 대상으로는 최소 100/125/150/175/200의 피해) 각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다시 재차 입히기까지 10초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계약자가 근처에 있을 때, 칼리스타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영혼을 하나 보내 보이지 않는 지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감시하는 혼에게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위치가 드러납니다. 감시하는 혼은 3바퀴 동안 유지됩니다.
칼리스타는 90/80/70/60/50초마다 감시하는 혼을 하나 충전합니다.
- 사정거리: 5000.0
- 운명의 부름
(Fate's Call)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 계약자를 칼리스타 옆으로 끌어옵니다. 최대 4초 동안 이 아군은 공격 받지도 않지만 스킬도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칼리스타와 계약 맺은 아군은 마우스를 클릭하여 지정한 위치로 날아갈 수 있게 됩니다. 적 챔피언에게 부딪치면 멈추며, 좁은 반경 안의 모든 적들을 뒤로 밀어내고 계약자는 적의 최대 공격 사거리 끝에 위치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계약자가 칼리스타로부터 1100 유닛 거리 안에 있어야 합니다.
- 사정거리: 1200
지금이야 이 궁을 쓰려면 그 미드라이너는 이미 칼리스타를 확인하고 뒤로 빠졌을 확률이 90%가 되버렸음.
물론 참 좋은 스킬이지만, 다른 대세 원딜에 비하면 애매한 이니시 스킬.
얘를 계속 박다가 타 타 타 타 타 찢 ! 하면 됨.
다른 공략 보면 나와있듯이, 궁만 잘쓰면 됨.
근데 이젠 그것도 못함.
칼리스타가 궁 대박 터트리는것 보다 애쉬해서 궁 맞추는게 20배 쉬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서 쉬운 상대는 있어도, 한타에선 어느 환경에서도 쉽지가 않음.
아 물론 특히 더 어려운 올라프같은 애들이 있지만
안읽을테니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찢어봤자 중반 시간대에 정수+질+인피 들고 오는 악마는 막을수가 없음
그니까...
쉬운챔프가 없음.
먼저 E 쓰는 경우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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