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6
- 레벨당 체력 +1.34x3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레벨당 쿨감소 -0.092%x7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6
- 체력+72.36
- 마법 저항력+6.012
- 쿨감소-11.592%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가 원거리에 있을때 평
궁을 배운 시점에 원거리에 있을때
평 을 해도 됩니다
는 상황을 봐서 알맞은 타이밍에 쓰는게 옳습니다
한타는 이렇게 연결하시면 됩니다
상대가 근접했을때 평
궁을 배운 시점에 근거리에 있을때 이렇게 쓰시면 효율적으로 쓰실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텔을 들면 누가이길지 모른다
이 템트리와 특성으로 초반에 사리시고
중후반에 이득을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 챔프도 좋은게 있엇는데 그건 라인전입니다
이 챔프도 오공한텐 위험합니다
라인전을 조심해서 싸우세요
(겉멋충을 잘만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평Q
EQR
하면서 괴롭히십시오
분신을 타이밍 맟춰서 잘쓰면
금방이깁니다
아참 이건
나르가 작을때입니다 메가 나르일땐 싸움은 금물입니다!!
냠냠
사랑 안받는건 여전함
텔들고 딜교하지마라
라인을 막거나 밀면서 대치구도를 본후 텔을 타고 한타 참여해라
필력이나 실력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 ㅎ.ㅎ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