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w에는 여전히 둔화가 있으며 범위는 줄었지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쿨감소-14.904%
저는 상대가 회복, 방어 위주의 챔프라면 이대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콤보는 어떻든 그냥 맞추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새 패시브 로 인해 스킬 3번을 맞춘 후 평타를 쓰면 엄청난 딜이 들어가니(1렙때 60가량)
로 2타를 맞추고 로 진입하여 평타를 치는게 표식 터뜨리기에 수월할겁니다.
상대에 따라 적극적인 딜교가 가능하다면 를 선마하고
킬각을 잘 보셨다가 한번에 진입하신다면를 선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를 더 선호합니다.
쿨타임이 짧아져서 로 진입하고 뒷 미니언을 를 써서 도망치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죠.
는 새로 등장한 스킬입니다. 벽을 넘기에 굉장한 유틸성을 지녔는데요,
봇에서 용 와딩을 하러 가는 척하며 를 통해 적 뒤쪽이나 측면에서 기습을 하기 적당합니다.
미드로밍도 로 대담하게 진입 후에, 적 타워쪽 담을 로 넘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