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12.5% (1표)
0% (0표)
87.5% (7표)
피즈, 대양의 말썽꾸러기
Fizz, The Tidal Trickster
12
17
1
7/8
상시업뎃 리메이크피즈 개상향 반박불가 공략

- 시프왕칼빵(2016-11-15, 조회수: 81357)












피즈에 대해 애정도 높고  매우 매력을 느껴서 피즈를 즐겨하는 유저입니다


티어가 엄청 높은건아니지만 엄청엄청 피즈를 좋아합니다 ㅎ


최근에 방송에서 피즈를 하면 오셔서 물어보시는분들이 간혹잇습니다


"피즈는 너프입니까 버프입니까


완전 딜도안나오고 초반딜도 꾸지고 조건이 안맞으면 할게없어요"


라고 물어보시는데


요번 암살자 리멬은 암살자들에게 조건부 데미지딜링을 할수잇게끔 해놧기때문에


그 조건부를 완벽히 이해하고 사용한다면 전보다 훨씬 강한딜을 넣을것이고


이해못하고 아무렇게나 쓴다면  그냥  주챔이 똥챔이 되는거라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제가 해보고 느껴본 피즈를 알려드리겟습니다-------------

피즈, 대양의 말썽꾸러기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6) 2442 마나 317.2 (+52) 1201.2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3.1%) 1.005
5초당 체력회복 8.18 (+0.7) 20.08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2.41 (+4.6) 100.61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75.0 17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주문력 +1.19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1
  • 체력
    +24.12
  • 주문력
    +16.04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4,405 IP

룬은 언제나 자기 취향입니다^^


빨강룬- 마법 관통력x9   or 쌍관 x9

            이 2개중에 골라서 쓰시면됩니다  저같은경우는  리메이크전에는 공속6+마관3 을 썻지만

            현재 바뀐 w는 어차피 스택터트리는 한방용이고  평캔이 되기때문에 공속보다는 마관 과 쌍관에 힘을

            주기위해서입니다. 저는 쌍관대신 마관을 사용하는데 Q에 물리피해가 잇지만 그 수치는 미미해서

            그냥 마관룬을 씁니다. 그이유는 리멬전처럼 W를 활성화시킨상태에서

            계속적으로 평타를 치면서 딜교환을을 하는방식이아닌  심해석 삼지창 스택을 터트리고 빠지는 딜교환을

            해야되기떄문이라고 생각해서 마관을 넣엇습니다


노랑룬- AD상대 일때  방어x9         AP상대일때 성장 체력 x9  를 사용합니다


파랑룬- AD상대일때  고정주문력x9  AP상대일때 고정 마법저항력x9 를사용합니다


왕룬 - 고정주문력x3 을 사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자 특성에 몇가지 특성들이 추가되엇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가는 흉포 12 책략 18 결의0 특성에서 보겟습니다


------------------  흉포 ---------------------

흉포 2번째줄에 새로운 피 vs 포식  에서 보겟습니다 (약점노출은 필요업겟죠)


설명만보시면 챔피언에게 가하는 첫기본공격은 10(+레벨당1)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라는특성인데 피즈의 Q스킬인 성게찌르기가 온힛인걸 생각하면  조금더 딜을 넣을수잇는특성이긴합니다만..


피즈를 하시는 모든분들이 격는 고충은 3렙전.. 그나마 2렙일떄 조금이라도 딜교환을 하기전에 1렙에


그냥 개빡치게 디나이 당하며 고통받는걸 아실겁니다..그래서 저는 그나마 3렙전에 물약소모를 아끼며 체력관리를 할수잇는 포식을 찍엇습니다.

-----------------------------------------------

자 그리고 4번째줄을 보시면 양날의검이 흉포2번째줄>>>4번째줄로이동이되엇고


현상금 사냥꾼은 최대피해량이 7.5%로 증가하엿구요 새롭게  전투의 환희라는 특성이생겻습니다


전투의 환희의특성을 보자면  적 챔피언과 전투중일떄 5초에걸쳐서 피해량이 5%까지증가하는 특성입니다


근데 예전피즈가 진짜 궁묻이고 1초안에 딜을 퍼부엇다면


지금 리메이크피즈는 2초~3초정도안에 딜을 퍼붑고 빠져야합니다 ( 삼지창스택이 2초에 걸쳐 풀스택이되기떄문)


애초에 전장에 피즈가 5초이상 잇다면 존야가 없을시 회색화면을보고잇겟죠^^


(전투의 환희는 탑피즈할떄 사용합니다 <


그러기떄문에 차라리 현상금 사냥꾼이 더좋다고생각합니다


양날의검은  5%추가피해를가하고 2.5%추가피해를 받습니다...라는 특성인데 솔직히말해서


나머지 2개보다 바로 5%라는 추가피해가 바로적용이기떄문에  가장빨리 좋은 효과를 볼수잇는스킬이기도하지만


가장빨리 집에가야될수도잇는 특성이기때문이죠 ㅋㅋ


--------------------------책략 -----------------------------


자 여기서 첫번째줄에 원래같앗다면 포악함을 찍엇어야됫겟지만


이젠 방랑자로 바꿧습니다  왜냐하면!!! 이제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가 잇기떄문이죠!!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를 사용후 적을 처치하면 쿨타임이 1초로감소)


덕분에 cs를 정말 편하게먹을수잇게됫습니다( 물논!! 견제가없다면)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를쓰고 처치하면 마나를 대충80%? 85%?정도


돌려주기떄문에 부담없이 사용할수잇구요  (수치는 정확히모르겟습니다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스킬 마스터기준으로 사용마나70

                                                                                                                                    리턴마나 50)


그래서!! 궁사거리도길어졋겟다 로밍로밍합니다!


그리고는 딱히..찍을게 변하는게없습니다.


천둥군주 전줄에잇는  정확성과 지능을 보시고 왜룬은 그냥 마관가는데 특성은 정확성을찍나요?


그냥 지능가시면되지... 솔직히 그렇게 큰차이는 못느낍니다 40% 나 45%나..어쨋든 제가 밑에서말씀드릴템트리라면

2.5코어정도에 쿨감 40%이 찍히기떄문이죠

----------------------------------------특성은 끝---------------------------

 +     그냥 기본입니다. 솔직히 상대가 뭘오든 이거들고가면됩니다





 텔은  진짜 라인전에서 극혐만낫을때 (예 빵테온 빵테온 빵테온 ㅅㅂ)

                  라인전에서도망다니며 로밍로밍할생각이시면 드시면됩니다

영리한 싸움꾼 (Nimble Fighter)
피즈가 유체화 상태가 되고 모든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4 (+주문력의 1%) 감소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성게 찌르기 (Urchin Strik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피즈가 목표를 향해 돌진하며 기본 공격 피해에 10/25/40/55/70 (+0.55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이 스킬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550)
심해석 삼지창 (Seastone Trident)
마나 소모: 30/40/50/60/7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기본 지속 효과: 피즈의 공격이 적들을 상처 내서 3초간 20/30/40/50/60 (+0.3AP)+ 대상이 잃은 체력의 4/4.5/5/5.5/6%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장난치기 / 재간둥이 (Playful / Trickster)
마나 소모: 75/80/85/90/9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커서가 위치한 쪽으로 뛰어올라 삼지창 위에 섭니다. 이 상태에서 피즈는 목표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직후 땅을 강하게 내리쳐 주변 적들에게 80/130/180/230/28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맞은 적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45/50/55/60% 감소시킵니다.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미끼 뿌리기 (Chum the Water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피즈가 물고기를 풀어 처음으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둔화시키고 상러를 유인하여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상어는 2초 후 바닥에서 튀어나와 대상을 공중으로 띄워올리고 나머지 적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에  재간둥이 or 심해석 삼지창 둘중하나입니다


거의대부분 재간둥이겟지만^^  상대가 너무너무 심성이 착하고 외모도 수렴하여 1렙에 피즈를 안괴롭히고


가만히 CS포식을 하게둘떄는 1렙 W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상대가 정신줄놓고 평타라도한대 스킬이라도 한번 맞추겟다고 달려오는 ㅆ놈들일떄는 1렙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E입니다


그리고 선마 순서를 보시면아시겟지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선마입니다!!


그 이유는  이제 W 사용시에 쳬력비례 도트뎀이없어졋습니다... 궁에도 추가마법피해 효과가 사라졋죠.. ㅅㅂ


이것들이 사라지면서 솔직히 초반딜량이 약해졋다라고 생각이 들때도잇습니다만


하지만  그때보다 더 강하고 깊숙하게 찌를수있는 심해석 삼지창 스택이생겻습니다 그냥짦게 스택이라고 설명함


미니언또는 챔프에게 평타를 치면 약간의도트뎀(출혈)이 들어가면서 상대 머리위에 삼지창모양에 스택이 생기는데

 

이 스택이 아래에서 차오르는 모양으로 점점쌓입니다 그이유는 출혈이 2초이상지속될때 이 삼지창스택이 풀스택이


되는데  이게바로 깊게 명치를 찌를수잇는 비법입니다.풀스택전에 그냥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W를 사용하고  평타를치면


약간의 마법추가데미지가 들어가는데   풀스택일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를키고 평타를치면 풀스택이 아닐때에  정확히 3배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이걸로 상대 명치에 꼽는것이죠  저는 이걸 스택을 터트린다고 표현을하는데 이때 데미지가 훅


들어가는걸 보면 정말 짜릿합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상대가 궁에 걸렷을때 바로 삼지창표식이뜨기때문에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궁에맞앗을떄는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Urchin Strike(성게 찌르기)WQ를 찔르면 엄청난 폭딜이 들어갑니다!!

스킬 콤보

 간단히 말씀드리면 1렙에는 절대절대 네버네버 딜교자체를 할생각을버리세요 cs를 못먹더라도


2렙까지기다리세요!(정말 열받는다면...)      물론 3렙까지 기다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안그러면 개 맞거든요


자 일단 1렙에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E를 찍엇을경우 상대가 나를 괴롭히는 나쁜녀석들입니다 꾹꾹참다가 2렙에 W찍어주시고


또 나를 괴롭히러올때 E를 한번 상대쪽으로 크게 뜁니다 EE 아닙니다 E 한번입니다 그리고 슬로우걸고


평타평타평타로 후두려팹니다 그러면서 상대 머리위에 삼지창이 풀스택이되길기다렷다가  풀스택이되는순간!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  (평타캔슬가능합니다) 로  명치한방찌르고 유유히걸어나오세요  그럼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2레벨 딜교방법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렙에 착한 아이들을 만나서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를 찍엇다 하면  이제 2렙에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나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E를찍으실텐데 거의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E를 찍는경우가 많습니다


재간둥이는 사기니까요! 일단 E를찍는경우는 상대가 신드라QE처럼 스턴을넣거나 오리아나 QW처럼 딜을넣거나

해서 너무너무아플때 E를찍으면 되구요  그런경우에는  위와 동일하게 딜교를해주시면됩니다


하지만 상대라이너가 너무너무 심성이 착하고 외모도 수렴한지알앗지만!! 마음마저 태평양처럼 넒은아이라면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를찍습니다  그후 딜교는 나를 건드리지않는 아이가 미니언을 먹으러올때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를 찌르고들어갑니다


그후 평평평으로 후두러패다가  풀스택이 차는동시에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평(평타캔슬)로 명치를 찌르고 유유히 나오시면됩니다


여기까지가 2렙에 딜교를하는방법이고 왠만해선 2렙에딜교하지마세요..ㅎ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3레벨 딜교 방버브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 3렙일때 딜교방법입니다   솔직히 위에 2가지에 딜교방법을 섞으면되요


기본적으로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로시작하는 콤보는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찌르고 평타 1~2방 때린후 (상대CC가들어올꺼같을때는안치셔도 무방)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E 재간둥이로 상대 스킬하나를


육감적으로 피해주면서 슬로우를 걸고 내려오면 상대머리위에 삼지창은 풀스택!! 그럼 마찬가지로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평W (평캔) 하시고


빠져나오시면됩니다.


##########간단설명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 >> 평타1~2방 > Ignite(점화)점화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재간둥이슬로우 >> 평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 (평타캔슬)


그다음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E로 시작하는콤보는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E로 들어가줍니다  그후 슬로우를 걸고 평타 한대를 친후  따라가면서 무빙을하면서

평평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Urchin Strike(성게 찌르기)WQ을 하시거나  재간둥이를 처음에먼저썻으니 후에들어올 CC연계가 무섭다면 바로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를찔러서 상대 뒤쪽으로

이동후 평타치다가 풀스택일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평 후 나오시면됩니다


##########간단설명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재간둥이슬로우 >>평평 >>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Urchin Strike(성게 찌르기)WQ > Ignite(점화)점화 >평평 마무리 #############


##########간단설명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재간둥이슬로우 >>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찌르면서 상대뒤로이동 >Ignite(점화)점화 > 평평평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W평 마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궁 배운뒤 콤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게 기본적으로 궁배우기전콤보이고 궁을배우면  궁맞췃을때! 상대에게 삼지창스택이 바로쌓입니다




궁배웟을때 가장좋은건  궁 맥시멈거리에서 궁을 맞춘뒤 (궁맥시멈에서던지면 굉장히멀어요..그래서 걸어가다보면.. WQ를 찌르면서 점화걸고 평타+ 재간둥이로 상대CC피하면서 또는 상대 따라가면서 마무리하시면 굉장히쉽습니다


1번콤보 간단설명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  맥시멈맞춘뒤 >>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쓰고Urchin Strike(성게 찌르기) >중간에 Ignite(점화)점화 > 평평 >>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슬로우  마무리 

                        

2번콤보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 맥시멈맞춘뒤 >>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로 상대스킬피하며 슬로우 >>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키고Urchin Strike(성게 찌르기)Ignite(점화)점화> 평평 마무리





그리고 예전처럼 미니언에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로 이니시거는건 굉장히 비추입니다..진짜 상어 너무야캐요..


거의 피라미 수준입니다.. 그래서 저는 거의 모든콤보를 맥시멈거리에서 궁맞추는걸로시작을하며



제가 그것을 즐겨쓰는이유와 리메이크가된 피즈를하며 사기다 사기다 소리를듣는게바로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판정이 굉~~~~~~~~~~~~~~~~~~~~~장히 좋아졋습니다!!!!!


예전에는   "아 이여기서 궁쓰면 맞나?" 하는생각들으며 던지면 맞구요

               "아 이거안맞을꺼같은데? 에라모르겟다" 하고던져도 맞는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상어 범위가 늘엇고   피즈가 날리는 미끼크기도 엄~~~~청 커졋습니다 그래서 피격범위가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팁은   궁맞은 상대한테 삼지창표식이 생겻는데 그게 탱커여도 실망하지마세요


상어가 튀어나오면서 밀치는 상대편챔피언도 삼지창표식이 생깁니다

스킬 활용 팁

   스킬활용팁이라고할건없고


주의해야할점: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Urchin Strike(성게 찌르기)는 이제 쓰면안된다~~~~~   단  3가지 경우를 제외하고


첫번째 상대가 나의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궁극기 을맞아서 스택이 쌓일때


두번째 상대를 먼저 내가 평타를 쳣을때 (상대가 근접챔프거나 재간둥이로 붙어서 평타를 먼저 쳣을떄)


세번째  굳이 풀스택을 쌓지않고도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Urchin Strike(성게 찌르기)로 상대를 잡을수잇을정도의 딸피일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에 관해서 설명드릴건


딴건 그다지없는거같고 저 리볼버와 벨트가잇겟는데요


저는 리볼버를 선호하는편입니다


광휘의검과 리볼버가 나오면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썻을때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Q딜+광휘검효과+리볼버효과+천둥군주 딜이 다 들어가기때문에


초반에도 순간적인 폭딜을 뽑을수가잇습니다


그리고 6렙이후에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궁을 맞춘뒤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Urchin Strike(성게 찌르기)WQ를 찌르면  상대가 헠 하면서 피즈 뭔딜임 ㅡㅡ 존나사기네


이러고 다음판자기가하다가 딜안나오고  개털리고 안하는 상황까지 만들어낼수잇습니다


벨트같은경우에도 부족한딜을넣기위함이구요


원래대로면 존야가 2코어지만  벨트같은경우는 가격이 싸서  2코어로 올려도 부담이없습니다




존야까지 스무스하게나온뒤에는  라바돈 보이드중에 먼저올릴거는 골르시면됩니다


마저가많다하면 보이드


상대가 마저를 안올렷다하면 라바돈올리시면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피즈 W가 바뀐디 힘들어짐

Q로들어가면 풀스택찰쯤~~~~ 빠지고

그럼 난 뚜두려맞고 걍오고..


그냥 도주기가 좋~나좋고 원거리면 다 빡침 평타짤짤이 개뻐킹
아리
이분도마찬가지 서로궁잇을때 내가궁맞추면 뒤로 3단점프하시면서 도망가신다

개뻐킹





그냥 도주기가 좋~나좋고 원거리면 다 빡침 평타짤짤이 개뻐킹
탈진 베리어 힐 ㅈㄴ 싫엉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머지는 궁만 잘맞추시고 콤보만넣고 욕심부리지말고 천천히 한다면 고만고만
나머지는 궁만 잘맞추시고 콤보만넣고 욕심부리지말고 천천히 한다면 고만고만
나머지는 궁만 잘맞추시고 콤보만넣고 욕심부리지말고 천천히 한다면 고만고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2~3렙 전까지  상대가 천둥군주특성을 든 챔프라면  상대 천둥군주가 한번도 안터지고

3렙을찍는게 좋습니다. 결론은 3렙전에 물약을 최대한아끼세요

3렙전에 뚜둘겨맞아서 나는 물약없고  상대물약 가득한상황나오면 굉장히 고통스러워집니다

 

중반 운영법

 

 궁사거리 엄청길고  궁판정도엄청좋으니  정글러카정이나 탑 바텀 로밍다니면서 더 터트려주세요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상대 완전앞라인 (빡탱커)를 제외하고 딜탱정도 및 상대 딜러한테  맥시멈거리에서던진 궁만맞춰도 반은합니다


그후 플 WQ 점화로 원콤내고 존야쓴후 어그로핑퐁 ㄱㄱ

 

챔피언별 대응법

 위에 쓰어져잇는애들을 제외하곤 다고만고만합니다

 

마치며

 이런 공략글을 처음 써보는데  시청자분한분이 이번에 리멬되고 제대로된 공략도없고


그냥 자기 꼴리는대로햇다가 연패하고난뒤에  제방송보고 연승을 햇다는 얘기를듣고 한번 인벤에 글써보라는권유를

받아서 시간내서 썻습니다


엄청 주저리주저리 쓴거같고 앞뒤맥락같은게 잘안맞거나 오타나 잘못쓴거 많아도 잘봐주세요



너무 주저리 주저리 써서 못알아보고  궁금한거 따로잇으시면 댓글주세요 그럼 답글 달아드리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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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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