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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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탈론
일단 e가 삭제된 이유는 탈론이 "광역 암살자"이기 때문이다.
e로 들어가서 슥삭하고 나오는게 밸런스가 나쁘다고 말했었잖아 라이엇이
다른 쪽으로 보강을 해주는 대신에 들어가서 자르는게 힘들게 만든거지
어느 정도 제약을 만들어 혼자 들어가서 쓸어담아오는걸 못하게 만든거야
탈론, 검의 그림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체력 +8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4.006
- 체력+32.12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력+6.75
총 가격 : 7,275 IP
룬은 내가 이번에 자료 조사하는 사람들꺼 참고하고 쓸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성의 대가 찍어라 무조건
Wr광역기 인건 알테고 일단 탈론 챔프 자체가 이번에 공격이 아닌 수비적인 운영으로 봐낀 점을 알아라
Wr로 패시브를 쌓아도 q로 진입을 못하기 때문에(도망칠 방법이 없어서)
적을 일부러 유도하는 법을 알아야해
라인전 단계에서는 카정이 참 많이 어그로를 끄는대 일부러 적 와드에 노출되어
위치가 적<>나<>적<>아군이 되게끔 상황을 유도해
내가 적에 앞에 있고 아군이 적에 뒤에 있으면
Wr패시브를 먹이고 q로 때린다고 하여도 q가 탈출기가 되는 마술을 부릴 수 있다.
리메이크 영상에서도 예를 들 때에 적의 위치를 보면 대충 예를 들 수 있다.
핵심은 이제 캐리형 챔이 아니라 팀웍 위주에 챔이 되어서 아군과 소통을 잘하는게 관건
또한 너희가 탑을가든 미드를 가든 상관은 안하는대(참고로 나는 탑)
탈론 e로 벽을 넘어서 밀어내는 식물을 적절히 사용해 적 정갈 카정에 써주는게 좋다.
밀어내기와 꿀열매가 대놓고 카정하라고 나왔다.(e루트는 현재 만드는 중)
그러니 모든건 카정을 가 어그로를 끌고 아군의 백업으로 적을 몰아놓는게 핵심
그리고 만약 로밍을 갈거라면 적 정글이 오는게 의심된다면 적 cc기가 빠졌다고 들어가는건 자살임
내가 정글과 적에 시선을 끌어 위 전법을 사용하거나 적이 "다이브"를 치는 상황이
아니면 무조건 카정이다. 이게 답이다.
(E가 예측이 상당히 힘들기 때문에 부쉬와 벽을 적절히 사용하자)
검의 최후 (Blade's End)
탈론의 스킬은 챔피언과 모든 몬스터에게 짧은 시간 동안 상처를 입히며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모두 쌓인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출혈을 일으켜 2초에 걸쳐 80~280 (레벨 1 ~ 18에서) (+2.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 (Noxian Diplomac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해 65/85/105/125/145 +(+1.0 추가AD)(근접 시전 시 120/150/180/210/24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갈퀴손 (Ra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칼날이 날아갈 때 50/60/70/80/90(+0.4 추가AD), 돌아올 때 60/90/120/150/180(+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1초 동안 40/45/50/55/60%만큼 느려집니다.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암살자의 길 (Assassin's Path)
재사용 대기시간: 2초
탈론이 도약해서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이나 지 형지물을 뛰어넘습니다. 도약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에 영향받습니다. 같은 지형지물은 160/135/110/85/60초 후에 다시 넘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공격 (Shadow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탈론이 사방에 검을 던지면서 최대 2.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검이 다시 탈론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검이 움직일 때마다, 한 개 이상의 검에 맞은 적은 그림자 공격으로 80/120/160(+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rq히드라 다음 e또는 점멸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나는 탑 탈론이니까. 탑 기준으로 설명하자면(신발은 사지 않는다.)
히드라>밀렵꾼과 루비수정>잘크면 거대한 히드라 싸게 코어템을 맞추고 싶으면 스테락>칡흑에 양날 도끼>나머지 선택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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