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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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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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라고는 안적겠고
그냥 딜특 다 꼬라박고,
티아멧 최대한 활용 해주면 됨
분노 50 채워서 W 박아주면 그냥 딜 들어가니까 알아서 하면 됨
엥간한 전사류 챔피언은 붙는 순간 W 찍고 나가면 되니까 딜교 자체가 너무 유리함
Q선마랑 W선마랑 비교하면 장단점이 있다고 쳐도
노답 근접 전사놈들은 그냥 선마가 나은거 같음
특히, 이런거 선템으로 무조건 띄우려는 플레 특성상 맞딜을 가면 1:1 상황은 절대 질 수가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공격 우선권이
타겟팅 >>>>> 온힛 평타 스턴
이런 개념이다보니까 좀 껄끄러움
W로 그냥 일방적인 딜교가 안될 때가 잇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이 놈이 꿋꿋히 쿨감 + 딜을 올리면 반 강제적으로 탱을 올려야하는 레넥톤 입장에서는
중반 즈음부터 껄끄러워짐.
쿨감이 딸려서 딜교가 안됨
Q 돌리려는거 붙어주면 되고
E로 끌리는거 끌려가주면 됨
끌려가는거 피하려다가 끌려가면 그것만큼 노답인 상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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