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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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2.05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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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피즌데 전초반은ap딜피즈 후반은탱피즈약간 이런식으로콤보를씁니다 정석적인콤보는wq평평re평점화이런식이구요
6렙전엔 근거리는w로간보다 q로드가서평평 e로스킬씹어주는식 원거리는 e로스킬하나씹고드가서 w키고평평 q를뒤로써서 빠져나오셔도되고 잡을각이다싶으시면q쓰고평평하심됩니다 상황에따라 스킬쓰는게중요해요 그게피즈고수와 하수차이라고생각합니다 특히e를어떨때쓰냐이게 피즈숙련도를가른다고생각합니다!!
프리시즌때 피즈리멬되면서 궁패치가됬더군요.. r이멀리서맞출수록크기가 진짜커져요 이제피즈가 한타때 더좋아진거같습니다 ㅎㅎ 10판가까이해봤는데 궁크기실감납니다 최대거리에서 3명정도는가뿐히묶더군요 되도록멀리서맞추는게 좋을거같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템트리만보시구 저게뭐야;; 피즈는리치베인존야지하시는분들도많으실텐데 진짜많은경험에바탕으로쓴글입니다. 제가다해봤구 몇년을써보면서 탑엔 이템트리가제일 적합하다는것을써보고 쓰는공략이며 부디 피즈많이이용해주시구 사랑해주셨으면합니다ㅠㅠ 닥배드누르시지마시구 배드누르시는이유도써주시면 저도 보고고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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