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버프를 가장한 너프입니다.
제 생각엔 한계가 정말 명확한 챔프가 되버렸어요.
일단 는 암살자입니다.
그런데 한타 때 을 원딜한테 붙이기는 사실상 불가능하고(거리비례 딜과 크기때문에 멀리서 쏘기를 강요당하기에 대신 맞아주건 스스로 피하건 해법이 많습니다.)
도 2초를 기다려야 딜이 뽑히기 때문에 딜러 순삭시키가 너무 힘들어졌습니다.(가만히 2초를 기다려주는 바보는 없습니다...)
딜러원콤을 못 내는 암살자.
크기가 커지고 딜이 강해진다지만 솔직히 의미가 있나 의문이네요.
그래도 가장 문제인건 역시 라고 생각합니다.
독데미지가 (특히 초반에)형편없어졌고 한 번 쓰면 끝나는 스킬이 되버려서(지속적인 평타강화가 아닙니다.) 원콤을 못 낼경우 ㅈ되는건 입니다.
도망도 못 가고 딜도 못 넣어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는 2초를 기다려야 딜이 나오는데 기다려주는 바보는 없습니다.
그나마도 등등... 절~대 못 터트려요.
추가로 이상의 이유 때문에 만약 말리면 끝도 없이 말리게 됩니다.(전보다 더 심해졌어요.)
장점도 있긴 합니다.
1. CS먹기 수월해 졌다.
2. 이상적인 콤보를 넣을 경우 전보다 확실히 딜이 잘 나온다.
...끝입니다.
버프보다 너프가 더 커서 전 너프라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의견이고 시간 지나면 너프인지 버프인지 명확해 지겠죠.
그래도 어느쪽이든 전 할겁니다.
고인일때부터 사랑으로 플레이 했는데 계속 해야죠 뭐.
어떻게 피즈는 패치 할 때마다 너프인 것 같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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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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