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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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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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밑에 적는 콤보는 마지막 는 도주용 혹은 추노용으로 쓴 것이니,상황에 맞게 판단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색"으로 적힌것은 가장 많이 쓰는 콤보입니다.(사실 거의 다 상황에따라 바꿔서 써야되요)
1.평 (분노)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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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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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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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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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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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평 평 평
티아멧 or 히드라가 있을때
6.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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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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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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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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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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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평 평 평
의 (W) 및 (분노W)는 의 (실명)상태에서 어떤 대상에 사용을 하면(때리면) 스턴과 데미지 둘다 안박힙니다.
의 (반격)과 의 (방패 방어술)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 객관적인 팁입니다. ========================
는 평타를 친 직후 사용 하시면 평타 캔슬이 되어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는 평타 2대 판정으로 평 할시 일반 와드를 한번에 깰 수 있습니다.
(타워에는 판정이 않박히지만 평타 캔슬이 가능합니다.)
는 평타 3대 판정으로 할시 일반 와드를 한번에 깰 수 있습니다.
스킬은 많은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제 주관적인 팁입니다. ========================
저는 상대가 짤짤이 챔일경우 {ex),, 등..} 를 2번 사용하여 들어가서 딜교를 걸거나, 로 들어가서 콤보를 한번 넣은 후 상대방이 안심하고 다시 앞으로 올때 다시 로 들어가서 딜교를 하는편입니다.
우선 제가 왜 이런 딜교를 하느냐 -> 짤짤이 챔프의 대부분은 Ap챔프입니다.
Ap챔프의 경우는 스킬딜이 강하고, 몸이 주로 약한편인데요.
근접해서 싸울경우 AD챔프인 레넥톤이 훨씬 강하고 유리하기 때문에 저는 이런방식의 딜교를 선호합니다.
무기에 대한 필자의 생각
★★★★☆ / ★★★★☆
:히드라..(/) 정말 좋은 아이템이죠.
둘중 어떤 것을 가더라도 레넥톤과 잘 맞습니다.
장점:높은 공격력, 체력 흡수
단점:에 비해 탱킹(체력이 안됌)
추천:자신이 흥하거나 상대가 탱인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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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추가 체력 500 , 와 미친 시너지
단점:에 비해 많이 낮은 공격력과 라인 유지력
추천:자신이 말렸고 까지는 올렸는데 탱을 가긴 싫다거나 상대가 자신을 원콤낼 수 있는 챔프일 경우
★★★★★
:싸고 Ap챔프를 상대할 때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
1350원짜리 하위템이 아닌 거의 1코어급 (읍읍..)
★★★★★
:레넥톤에게 "꿀"입니다. (특히 쿨감 20퍼)
그리고 레넥톤의 는 평타 판정입니다.
그러므로 를 사용하면 중첩이 한번에 3개가 쌓입니다.(는 2스택)
물론 레넥톤의 와 에도 블클이 중첩이되나 단 1초만에 3스택을 쌓는다는 것에 의의를 둡시다.
★★★★☆
:과 함께 갈 경우 레넥톤에게 매우 좋습니다.
가 모두 평타 판정이기 때문에 의 패시브 효과를 아주 두둑히 챙길 수 있어서 딜템 3개 간 효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런 미친 장점만큼은 아니지만 자그마한 단점이 있는데요, 이 나오기 전까지 하위템들은 레넥과 크게 맞지 않는다는 부분입니다.
2딜+3탱 ★★★★★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템트리입니다.
그 이유는 의 체력과 의 체력 뻥튀기로 탱템이 없어도 체력 때문에 잘 녹지 않습니다.
※ (단 상대의 CC기가 빡셀 떄 가시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
(몰락한 왕의 검 추천)
1딜+4탱 ★★★★★
란두인은 상대방에 치명타 챔프가 많을 때 가고 그 외의 경우는 망자의 갑옷이 더 좋습니다.
잘 죽지 않고 데미지도 잘나옵니다, 팀이 어느정도만 바쳐주면 쉽게 끌고나갈 수 있는 템트리입니다.
극탱 ★★★☆☆:
이거할거면 레넥 왜하시죠?
이럴거면 탱커 캐릭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딜교하기 너무 힘들어요
패시브에 W막히니까 평타로 패시브 빼면 판테가 다시 W로 패시브 만들니까 다시 평타치고 W쓰고 ㅠㅠ
딜교 이기기가 너무 힘듭니다.
얼망 티모 나오면 절대 못이깁니다.
실명에 W씹히고 속도 밀리고.. 얼망 떄문에 도주도 못하고 ㅠ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적을 말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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