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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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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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떼 도륙
(Cull the Meek)
- 분노 소모: 0 (50)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레넥톤이 검을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 공격시 3/4.5/6/7.5/9 (+0.04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9/13.5/18/22.5/27 (0.12 추가AD)의 체력을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2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9/13.5/18/22.5/27 (+0.1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27/40.5/54/67.5/81 (+0.24 추가AD)로, 최대 150/225/300/375/450까지 증가합니다.
- 범위: 450
- 양떼 도륙
(Cull the Meek)
- 분노 소모: 0 (50)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레넥톤이 검을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 공격시 3/4.5/6/7.5/9 (+0.04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9/13.5/18/22.5/27 (0.12 추가AD)의 체력을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2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9/13.5/18/22.5/27 (+0.1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27/40.5/54/67.5/81 (+0.24 추가AD)로, 최대 150/225/300/375/450까지 증가합니다.
- 범위: 450
를 사용할경우 챔피언과 미니언을 다수 맞히면 를 3랩 이상 찍은 시점에서 상당히 사기적인 피흡을 보여줍니다.
또한 라인전 짤짤이로 를 많이 사용하며 분노를 모을때도 효율이 좋습니다. 를 많이 맞출수록 분노가 많이 차므로 이렇게 분노가 30 정도일때도 로 분노를 모음 으로서 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 무자비한 포식자
(Ruthless Predator)
- 분노 소모: 0 (5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챔피언 공격 시 분노 10을 얻습니다.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30/50/70/9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45/75/105/13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사정거리: +50
- 가 레넥톤의 밥줄이라면
는 레넥톤의 생명줄과도 같은 스킬입니다.
그럼에도 레넥톤이 선마를 하지 않는 이유는 랩업시 주어지는 이점이 너무 작기 때문입니다. 1랩씩 올릴때마다 깡딜 20올라가고 쿨타임 1초씩 준다고 뭐가 바뀔것 같습니까? 전혀 아닙니다 마스터 하느니 차라리 를 마스터 하여서 빠르고 안정적인 피수급과 라인푸쉬력을 얻는것이 훨신 이득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 레넥의 는 (분노) 없이도 1.5ad라는 깡패같은 개수를 자랑합니다 또한 가 모였을경우 무려 2.25ad에 1.5초 기절이라는 환상적인 효율을 뽑넵니다. 라인전만 보면 (1대1) 리븐의 스킬과는 비교도 안되는 데미지와 스턴시간을 자랑하며 심지어 로 스킬 모션 켄슬도 가능하며 평를 통한 평켄까지 누킹(폭딜)에 특화되어있는 모습입니다.
(Slice and Dice)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45/90/135/180/225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15/20/25/30/35% 감소합니다.
-는 레넥톤이 두번째로 마스터하는 스킬입니다. 이것이 레넥톤을 한타에서 쓸만해게 해주는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가령 라인전을 하다가 상대방 정글러인 마이가 갱을 왔다고 합시다. 이상황에서 레넥톤이 2대1을 하면 승산이 없을것 같을경우 어떻게 하면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정답은 마이가 자신에게 알파를 써서 붙자 마자 를 사용하여 빠져나오는 것입니다. 는 피격시 한번더 사용이 가능한 스킬로서 갱방지 및 추노에 상당히 좋습니다. 마스터시 깨알같은 데미지와 쿨타임이 감소하기 때문에 두번째 마스터 해주시기 바랍니다. 탑신병자처럼(맞잖아!) 두번째 마스터 하다가 한타때 딜러 못자르고 죽는것보단 를 두번째 마스터 하여 손쉬운 진입및 빠지기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Dominus)
어쨋든 궁켰을때 소소한 데미지와 소소한 분노획득 그리고 소소한 지속분노획득이 꿀이므로 맞다이시 궁을 꼭 킵시다 초반 추가채력 250이 상당히 차이가 큽니다.
레넥톤의 스킬콤보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좋은 공략에서 그것을 모두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것만 적습니다.(스킬앞에 가 있으면 강화스킬이라는 뜻입니다)(레넥톤의 스킬은 평타 강화스킬로 를 키고 평타를 때리셔야 적용되지만 편의상 가 평타까지 때리는 것으로 치겠습니다)
-평평
-평평
-평평
이렇게 세가지가 대표적 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이 콤보는 분노가 어느정도 있을때 사용하셔야 한다는점!
여기 쓸 콤보는 히드라가 떳을때 스킬콤보입니다. 히드라가 떳을때 스킬콤보를 최소 2초 이내로 돌릴 수 있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평평
-평평
-평평
이정도가 됩니다~
레넥톤은 절대로 약하지 않지만 그것은 여려분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엄청 강해질 수 있고 약해질 수도 있습니다.그러므로 연습,또 연습!
아까 말했듯 스킬콤보를 빠르게 돌리고 빠지는 연습을 합시다. 중간에 평타는 처음엔 꼭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넣을시 열광스택이 쌓이므로 숙련이 되시면 평타넣는 연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고로 3랩까진 조용히 있다가 3랩이 되는순간 딜교를 슥 해봅니다.(평타섞지말고 빠르게)
E로 진입했는데 바로다트로 실명을 먹여서 W가 씹혔다! 이러면 q긁고 바로 빠지세요...
그리고 다시는 깝치지 마세요ㅠㅠ 잘하는 티모는 무한갱이 답입니다.
안씹혔다!하시면 초반에 가끔씩만 딜교하시다가 갱을 불러서 땁시다.
뭐야! 결국 똑같잖아! 하시는 분들은 두 경우의 차이를 모르시는 겁니다. 상대 티모가 잘하지도 못하면서 나대는 것은 곧 탬 조금 나오면 원콤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고로 포기하지 말고 갱을 부릅시다 108갱이 답이에요. 6랩전에 3번은 부릅시다.
스턴기 때문에 들어갔다가 기절먹혀서 카이팅 당해 죽고... 이럴때는 뭐다? 갱이다! 갱을 부르세요... 말리지만 않으면 레넥톤은 강합니다. 6랩전에 갱을 불러서 1,2번만 따고 사려도 한타에서 1인분은 할 수 있다 이말입니다. 전기쥐는 한타 기여도가 최상급이니 그만큼 갱을 불러 괴롭히셔야 합니다.
명심하실것은 올라프는 못커도 올라프다 라는 점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중요!!! 악당일땐 딜교하시면 안됩니다!!! 죽어요!!
무리한 딜교 하지 말고 킬각고 상대 정글, 미드 , 서폿 위치 파악됬으면 과감히 다이브 하셔도 됩니다. 물론 당신의 스킬이 있어야겠죠
구지 킬 안따도 돠니까 죽지는 마세요
여러분이 킬을 3킬정도 땃으면 중반에선 원딜 암살을 시도합니다. 딜탱 탬트리를 타도 중반엔 암살이 가능합니다.
유통기한이 왔다면 여러분의 팀에서 가장 딜을 잘넣는 분을 지키시는 방향으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또는 고기방패)
두가지죠 원방, 원살
원딜을 지키거나 상대 원딜을 암살해 주시면 왠만하면 이깁니다.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너무 힘들어요ㅠㅠ
레넥톤은 약케입니다. 레넥톤 상향좀 ㅜ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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