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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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4
- 공격 속도 +1.7%x5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3.8
- 공격 속도+8.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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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6에는 e먼저 배웠는데 이젠 버프몹이 한마리가 되고 버프몹이 아닌 몹들은 늦게나와서
Q를 1렙때 배움 [QERW]
정글링 기본 콤보:평QE평
아칼리 많이하면서 터득한건데 큐 궁 쓰고 날라가서 평타를 때려야 하는데 자꾸 땅이 클릭될때
이팁이 정말 쓸모있습니다.일단 날라가고 싶은 상대를 우클릭 한번 해주고 큐 궁 하면 날라갔을때 자동으로
평타가 때려집니다.그다음 E쓴다음 W로 스킬쿨 기다렸다 콤보 더넣어주시면 원딜은 무조건 킬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칼날부리,작골이 번식력이 왕창 좋아지면서 정작 아버지 힘은 떨어졌기 때문에 무조건 작은거부터 먼저 처리하면 됨
6전 노갱인데 레드빨고 당겨진 탑가면 점멸은 뺄수있음.6전에 킬은 거의 못땀.
중반 용싸움 전 하나 둘씩 짤라주면 자연스럽게 용을 챙기게 됨
바론싸움전 짤라먹기나 한타 대치때 먼저 들어가서 딜러 짜르거나 행동 불능(체력 딸피)상태로 만들고 존야쓰면
나머지는 팀원이 다 처리해줌.
위에서 언급했듯이 존야를 이용한 이니시에이팅이나 짤라먹기 식으로 한타 만들기.
그딴거 없고 장막만 잘쓰자. 아칼리 리메이크되면서 장막 의존도가 엄청 높아졌기때문에 장막만 잘쓰면
브론즈탈출 쉬울듯
정글러는 가장 여유있는 포지션이다.여유있다는 것은 다른의미로 엄청 바쁘다는 뜻도 있다.
여유가 생길때마다 라이너 주시해주고 상대 정글러 위치,와드 위치,시야 확보등만 잘해주면 브론즈는 쉽게 탈출할 수
있다. 특히 맵리. 브론즈는 갱오면 역갱안친 정글탓,로밍오면 미아안친 미드탓을 하기때문에 그런 남탓을 듣고 싶지
않으면 맵리 잘하자. 맵리만 해도 브론즈는 탈출한다.브론즈는 운영이 아니라 맵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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