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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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폭풍전사의 표효의 경우, 순간적인 데미지를 상대에게 입히면, 이동속도가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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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브즈 기본이 되는, 지형 Q (화약역류) ↓
일단 지형에 쓰는게 중요합니다. 그러면 날라갈때 한번의데미지와
돌아올때 한번의 데미지를 입힐수가 있기때문이죠. 이 각만 잘봐도 그브의
50%를 이해했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쓸데없는 스킬인데 쓸데은근많은W (연막탄) ↓
이거 당하는입장에서는 욕 나옵니다 당해본사람있을겁니다.
날리는 입장에서는 아, 이동속도 감소스킬 이렇게생각할수있는데,
이스킬의 경우, 상대방 퇴로쪽으로 뿌려놓는것이 현명합니다. 아니면, 우리팀
딜러를 지켜야할때, 그때 아군무는 애들한테 써주시면됩니다.
그브 생존기,돌진기, 벽넘기 스킬 E (빨리뽑기)
만능스킬인 빨리뽑기 스킬입니다. 일단 이 스킬의 특징은, 벽을넘을수
있다는 것과, 앞으로 짧은거리를 대쉬하거나, 도망가기 스킬과, 빨리뽑기
사용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일시적으로 오른다는 특징이있습니다.
이 스킬은 이 을 아껴서 쓰는것과 약간다른 빨리뽑기입니다.
그레이브즈의 경우, 앞으로 파고들고 평타를때리면 재사용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하며, 도주기가 하나인 이즈리얼의 비전이동처럼 아껴서 쓸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의 경우, 도주기가 조금 위험하다 싶으면 를
사용하여, 카이팅한다음, 일시적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일시적으로 올라서, 살짝 몸빵해주는 식으로 해야합니다. 만약
앞대쉬 를 사용했는데 도망가야한다. 싶으면 로 데미지딜링 하면서
뒤로 밀려나기때문에, 앞대쉬많이 하셔도무방합니다. 저같은경우는, 그브를
랭크에서 288판하면서 E 빨리뽑기 스킬을 사용하여 뒤로대쉬한적이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스킬에 뒤로밀려나는스킬이 있어, 안전하게 도망갈수
있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상대방을 마무리하는스킬 R (무고한희생자)
이 스킬의 경우, 사거리가 의 급입니다. 그냥 멀리 총알 한방 날리고
뒤로 밀려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스킬은 진짜 신중히쓰셔야합니다.
딜은넣고싶고, 이걸쓰자니 상대가안죽을거 같으면,쓰시면 안됩니다.
뒤로밀려나서 무조건 잡는거 방생시킬가능성이 큽니다.
이걸 쓰는경우는 상대방 마무리용으로 쓰셔야합니다. 하지만, 상황에따라서
도망갈때 로 잘못들어갔는데 도망갈방법이 없다 하면 당황하지마시구요
벽하시구, 하시면서 평타 평타 하시고 이런식으로 도망가시면
됩니다. 사실상 이건 입롤이구요. 이론상 가능하나, 실전에서는 할수가없죠.
하지만 정 도망갈방법이없다, 하시면. 벽 + 평타 하시구 죽으면
됩니다. EX ) 은 안쓰나요? : 연막탄 뿌리는 딜레이 시간이깁니다.
그시간에 평타 한대더치고 죽는게 이득입니다. 이건 서론이 길었네요.
실전으로 하는 연습을 하시길바랍니다
가지마세요 안좋은거같아요.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녹턴이나 시비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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