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16 (+101) | 2363.16 | 마나 | 302.2 (+40.0) | 982.2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43 (+0.85) | 22.8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43 (+4.8) | 12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방어 +4.26x2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72
- 마법 저항력+18.724
- 방어+8.52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받는 피해량 감소 효과는 50%를 넘을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45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흑점 폭발을 시전하면 레오나가 5초 동안 작열 효과를 얻습니다.
효과 지속 시간 동안 레오나의 다음 기본 공격 3/4/5회는 사거리가 100 증가하고, 30/40/50 (+0.1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햇빛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5. 스킬 활용은 총 3가지로 제시할 수 있다.
5-1. 궁이 없을 때
가) E-W-Q-평 (킬각시 점화or탈진)
나) Q-W-평-E (킬각시 점화or탈진)
5-2. 궁이 있을 때
가) E-W-Q-평-R (킬각시 점화or탈진)
나) 점멸-Q-W-R-E (킬각시 점화or탈진)
5-3. 한타
가) 아군 지킬 때(되도록 원딜&딜러 옆에 붙어있으세요.)
W-Q-R (E는 상황봐서)
5-4. 매우 중요한 팁
적 원딜이 CS 먹으러 올때! 천공검으로 이니시를 겁시다.
6. 아이템
아이템은 매우 클래식하게 올립니다. 새로생긴 구원과 기사의 맹세 아이템이 상당한 효율을 보이므로 2,3코어로 활용해줍니다. 강철의 솔라리 아이템은 새로 리메이크 되었으므로 제가 연구해보고 추후 추천 여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사의 맹세는 원딜과 딜러에게 써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구원은 상황봐서 한타가 열렸을때 바로 쓰기보다는 진형이 갖춰진다음에 써주시는걸 추천합니다.
신발은 AP가 잘컸을 때 헤르메스, AD가 잘컸을 때 닌자신발을 가줍니다. 무난하게 이기는 상황에서는 신속의 장화를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에게 갱 요청을 하셔서 원딜보다는 알리스타를 먼저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6렙 전에 말이죠. 그리고 궁극기가 생기면 상황이 달라지는데 궁극기를
상대편 원딜에게 적중시킬 수 있다면, 적중시킨 후 아군 정글러와 함께 원딜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우리 원딜은 알리스타 W에 맞아서 전장에서 벗어나 있기 때문이죠.
필자의 경우 '점멸'이 있을때 점멸로 원딜에게 붙을수 있는 사정거리까지 가서
점멸 - Q - W- E로 최대한 근접해서 싸웁니다.
다른 방법은 추후에 더 작성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잔나 자체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추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