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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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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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더군다나... 렝가.. 이놈 궁점프하면 치명타뎀부터 들어오기 때문에 정글에서 궁점프맞으면 스펠 스킬 다쓰고도 죽습니다. 목걸이 때문에 당신이 타겟 1순위입니다.
카정을 오지 않는 고양이라면 어느정도 견딜만 합니다.
파쿠르 미쳐버립니다. 갱갈려고 시도해도 이미 도망가서 없습니다.
정글 동선 읽히는 순간 탈론의 밥이 되어버립니다. 최대한 동선 읽히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이걸 이용하여 그브가 역으로 부시에서 조질수도 있습니다.
그외에는 밥입니다. 한타할때는 탈론이 어딨는지부터 확인하셔야합니다.
요샌 예능으로 대놓고 정글와서 초식정글러 다 죽여버리고 다닙니다. 안그래도 정글몹 아픈데...
네. 자세한 내용은 생략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 조심하게 다 사려주라고 라인에 말하고 거북이 먹고 제어와드만 제대로박으면 갱와도 대부분 라인 살아서 돌아갑니다.
중반부터는 어정쩡한 방어력과 피통이므로 그브가 압승.
나머지 정글러는 적지 않겠습니다. 대부분 쉬운챔이거나 손빨탑니다.
영겁 삭제되서 이제 암살, 치고빠지는 전략에 의존하셔야합니다.
첫시작은 버프몹 노강타, 두꺼비와 칼날부리는 강타.
나중에 두세번째 정글링 강타 남으면 작골 강타써주고 빠르게 먹읍시다.
첫 정글을 돌때에는 작골은 생략하고, 돌거북 먹은다음 집가거나 카정을가거나 갱을 가든 아무렇게나 합시다.
단, 시간끄는것은 좋지 않기때문에 빠른 판단력이 요구됩니다.
갱을 갈때에는 반드시 우리편이 CC기가 강력한것인지, 적스펠이 어떻게 됬는지 등을 파악해야합니다.
만약 파악을 못하고 갱을 갈시, 첫번째 갱에서는 웬만하면 적 스펠 하나는 빠질것이기 때문에 스펠빼주는 용도로 한번 찔러주고, 살짝 돌아서 또 칩니다. 제어와드는 필수입니다.
적 동선을 읽은 후 가까운 다른쪽에 어그로가 끌렸으면 스플릿 푸시를 해줍니다. 싸울것 같거나 우리편 궁극기가 한두개 빠지면 당장 달려가서 도와줍시다. 만약 푸시하다 자신에게 어그로가 끌렸으면 팀에 이득이겠죠.
와드체크하고 적정글에서 물몸오면 순간딜을 이용해 하나씩 짤라먹는것도 좋은 전략입니다.
한타 열리면 그브는 앞에있지말고 옆에서 치세요. 앞이나 뒤에서 치는경우 생존보장은 못합니다.
한놈씩 짤라먹으면서 어그로 끌다 이길거같으면 계속 밀어붙여야 합니다. 끝자락 효과 잊지마시고요.
은신챔프가 있다면 한타 열릴시 은신챔부터 짜르고 시작합시다. 은신 암살자등의 주요 특성은 물몸이지만 데미지가 강력하다는것. 느낌 쌔하다면 끝자락 킵시다. 은신챔이 온순간 끝자락 쓰면 이미 늦은겁니다.
걍 다 죽여버리세요. 죽창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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