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V9PP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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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렝가는 부쉬에서 라인전을하기때문에 W견제하거나 미니언먹으려면 부쉬근처로가야함
뭐 그다음엔 개처럼맞고 죽으면됩니당
6전까진 탈론이 킬각잡기 쉬운편이지만 6후에 럼블이 이퀄을배우고나면 탈론으로써는 벗어날스킬이 점멸외엔 딱히없기때문에 주도권이 넘어가게됨
한타도 밀림
하지만 일정구간(3-4)코어가 넘어가면 럼블특성상 스플릿에서 1:1이 안됩니다
라인전에서 졌어도 4코어까지만 비비면 럼블이 스플릿할시 계속딸수있고 탈론이 스플릿할시에도 럼블이 막으러오기엔 무리가있습니다
중반을 버티는개 포인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진짜 탑2 개허접을 골라보자면 이정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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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는 걍 2렙부터 18렙까지 탈론한테 원콤임
어차피 파밍챔이라지만 정말 파밍도 못할정도로 괴롭힐수있습니다
4렙후엔 귤안빠져도 점화건담에 다이브킬도가능한 개흐접
W로 개패다가 심심하면 다이브하거나 그냥죽여주면댐
거기다가 슈퍼뚜벅이라 만약 E끈다해도 탈론 근접QW패시브콤보때리고 도망가면 답없음
어떤짓을해도 4스택까지가 최대고 5스택은 만들어질 일이없습니다
하지만..
유체화를 든 다리라면 6렙후에 잘못들어갈시 유체화키고 따라붙으면 킬각이 나오
기는개뿔 죽을수가없음^오^;;
그러나 (이번엔 진짜임) 솔킬따일리가 없는것뿐이지 후반 4코넘어가면 탱커를 못잡는 탈론특성상 탈론도 1대1로는 다리를 딸수 없는 시점이 옵니다
그래도 머 사실 후반에 하는것도 탈론이더많고 라인전을 질리가없어서 걱정할필요는없음
W견제만 좀 깔짝대다가 들어오면 근접Q이용해서 딜교해주면 탈론이 좀더 유리함
6후에는 특히더유리해요
관련 논란이 좀 있는거같아서 추가로 써드립니다
공략중
인피가는 빡대가리는 없길바랍니당
라는 말로 조용한암살자 외 다른몇몇분들이 왜우리가 빡대가리냐라면서 불만을 토로하고계신데요
공략에는 Q근접뎀올린다고 인피가시는분들은 없길바람 이런식으로만 써놓았으니 이해가 잘 안되셨을만한거같네요
마구잡이로 빡대가리라고 적어놓아서 기분나쁘셧던분들 있으신거같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이런말을 쓰면서까지 인피를 가지말라했던부분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인피를 가지 않는 이유
1. 정말로 너무나 쓸모없는 하위아이템 그이름 망토, 그리고 치명타라는 스탯
탈론에 대한 이해도가 1이라도 있으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탈론의 콤보에 있어서 평타는 3스택을 터트리는용 이외에는 기대치가 바닥입니다.
정반대로는 트린다미어,케이틀린,야스오 등 지속평타딜러가 있고 비슷한경우로는 판테온,리 신,카직스 등 스킬의존도가 높은 AD딜러가 있습니다.
판테온, 리 신,카직스는 그나마 스킬딜러지만 콤보에서 평타가 차지하는 비중이 30%은 된다면, 정말 탈론은 패시브 툭 /Q캔슬 이외에는 정말로 평타로 얻는 데미지가 없다싶이 하죠
그말은 결국 기본공격에만 터지는 치명타율이라는 스탯이 탈론에게는 정말로 쓸모가 없다는겁니다.
2.인피를 간다는 것, 자신의 콤보 70%를 제한시킨다는 것
그렇다면 왜 인피 말이 나오는가?
탈론의 근접Q스킬에 터지는 치명타의 데미지를 0.5배 증가시켜주기 때문인데,
전체적으로 근접q를 쓸수있는 상황이 그렇게 많지 않고, 인피를 간 후로부터는 근접Q를 넣는 것이 정말로 필수가 되기 때문에 탈론의 높은 유틸성을 이용한 유동적인 콤보가 상당수 제한됩니다.
한마디로 접근용으로 Q가 빠지는 순간 인피라는 템을 간 의미가 0이되는거에요
티어가 올라갈수록 근접Q기회는 점점 없어집니다. 잠복도 잘 안당해주고, 포지션 잘잡는 딜러들에게 접근기 없이 근접Q를 넣는다는건 정말정말 트린으로 원딜무는급으로 힘듭니다
인피를 간다는건 그냥 자기발목에 족쇄를 다는거랑 똑같은 짓입니다
3. 인피를 갈 자리가 없다
탈론에게 요우무 블클 멜모로 완성되는 쿨감40%는 말할것도 없을것이고, 드락사르/수은 선택지에서는 어쩔수없이 수은을 가면서 드락을 버리는것만 해도 뼈아픕니다.
딜템 4 신발 1 후에 어그로관리에 정말 뛰어나고 주로 노려지는 탈론에겐 가엔만한 막템이 없죠
자 그럼 여기서 인피를 어디다가 넣겠습니까
신발 팔고 드락대신 가실거에요?
정말 인피보다 안중요한 템이 없을뿐더러 하위템이 3개에 값까지 비싸기때문에 3코어 이후로는 사기도 힘들어요
막템으로 가실거면 3천원모아서 사셔야되고요
이정도면 설명이 됬을거라고 봅니다
1렙때 견제후 2렙 평점화콤보로 솔킬을 노려보자.
아무리 가 있다 해도 너무 맹신하지는 말고 삼거리 와드는 꼭 해줍시다
스플릿이 제일 좋음. 로 라인클리어도 괜찮고, 잡으러올시 로 비교적수월하게 도망갈수 있습니다.
1대1도 쌔기때문에 잡으려면 2-3명이 오게 되는데, 이걸 살아남으면 정말 이득임.
무시하고 한타하자니 로 금방 합류하고, 무시하려니 철거속도도 수준급이고, 잡으러가자니 까다롭고... 상대팀입장에선 골꽤나 아픔
후반 운영법
무조건 원딜만 보시면됨
못컸을시에도 콤보돌린뒤 로 어그로 충분히 끌어줄수있구요
컸을시에는 던던 사용해서 무조건 뒷라인 노리세요. 앞라인에 있어봐야 도움하나도안되는 똥찌꺼기입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한타시작한후 2초정도 뜸들이다 들어가시는것도 좋음. 시작하자마자 헐레벌떡 들어가면 포커싱받고 아무것도못할수있어요
솔직히 지금탈론은 너프될거라고 예상은 하지만
적어도 그때까지 꿀 열심히 빨아봅시다람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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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탈론 공략 작성했습니다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4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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