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3명
56.5% (13표)
0% (0표)
43.5% (10표)
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Jinx, the Loose Cannon
18
12
0
13/23
[※BGM] 시즌7 "신나게 놀아볼까?" - 징크스 공략♥

- 갓세정(2016-12-10, 조회수: 126153)






안녕하세요 원딜공략만 4년째 쓰고있는 갓세정입니다.
베인 -> 트위치 -> 루시안 -> 징크스 공략 쓰고있으며 모든공략 엑셀공략경험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보다 쉽게 배울수있는 꿀팁들만 공략에 적도록하겠습니다.

★ 징크스라는 챔피언 잠깐 설명타임 ★

징크스는 평타 기반의 베인,, 코그모와 같이 스킬 사이사이에 넣는 평타도 무시할 수 없으며, 다른 원딜과는 조금 다르게 두 가지 방식으로 공격을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원딜 챔피언입니다. 다만 이즈리얼이나 트리스티나처럼 도주기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기 때문에 쉽게 짤리는 모습이 자주 나오지만 패시브를 통한 순간적인 DPS의 강화와 함께 
순간적인 이동속도 증가를 이용하여 라인전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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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인증이 있어야 믿을만한 공략이기 때문에 인증부터 하고 공략시작하겠습니다!

★ 시즌 3 ~ 4 ★


★ 시즌 7 - 일단 5대5자유랭크 배치결과 7승 3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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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갓세정이 평가하는   

1. 마피아 징크스
추천도 : ★★★☆☆
가격 : 975 RP
후기 : 상당히 깔끔한느낌의 스킨이다 게임하다가 생선대가리가 보이면 꿀
하지만 다른스킨들에비해 뭔가아쉬운거같아 별점은 3개!


2. 불꽃놀이 징크스
추천도 : ★★★★☆
가격 : 1350 RP
후기 : 일러스트도 예쁘고 이펙트도 예쁘다 Q를쏠때 느낌이좋다
하지만 정신이 좀 사나워서 별점은 4개!


3. 슬레이어 징크스
추천도 : ★★★★☆
가격 : 1350 RP
후기 : 인게임이 이쁘고 이펙트와 음향쪽에서 상당히 좋은평가를준다.
하지만 일러스트가 약간아쉬워서 별점은 4개!


4. 별의수호자 징크스
추천도 : ★★★★★
가격 : 1850 RP
후기 : 징크스의 레전더리스킨 저는 무조건 이스킨을 사용합니다 이펙트도좋고
사운드도좋고! 어그로가 좀 잘끌리긴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스킨 좋아함!
하지만 목소리가아쉬움 전용목소리를넣어줬으면ㅠㅠ 별점은 5개!!


5. 사랑추적자 징크스
추천도 : ★★★★★★
가격 : 0 RP
후기 : 징크스의 예쁜 커스텀스킨!! 사랑추적자 컨셉의 징크스입니다.
진짜 예쁨 저는 별수호자스킨을가지고있지만 사랑추적자징크스를 적용시킨뒤에는
이스킨만 사용중입니다. 혹시 가지고싶으신분들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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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2) 2364 마나 260 (+50) 1110
공격력 59 (+3.15) 112.6 공격 속도 0.625 (+1.4%) 0.774
5초당 체력회복 3.75 (+0.5) 12.25 5초당 마나회복 6.68 (+1) 23.68
방어력 32 (+4.7) 111.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25.0 5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5,829 IP



♥ ────────────────────────────────── ♥


표식룬 : AD 원딜러들의 공통 룬인 공격력을 주로 선택하거나 방어구 관통력 룬을 선택하여 딜을 강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징크스는 공격속도에 기반을 둔 챔피언이므로, 높은 공격력, 그리고 이를 뒷받침하는 공격속도와 치명타에 따라 순간적인 DPS가 극명확하게 달라지게 됩니다. 물론 방어구 관통력 아이템 빌드도 한때는 고려되긴 했지만, 징크스와는 다소 따로 노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극 AD아이템빌드보다 단점이 더 부각되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공격력과 빠른 공격속도와의 시너지도 고려함과 동시에 초반 강한 라인전을 이기기 위해 평범한 공격력 룬을 선택하는 것이 

초반 라인전에도 유리하고 좋습니다.


♥ ────────────────────────────────── ♥


인장룬 : 고정방어력 선택률이 99%에 해당할만큼 징크스에게 있어서 시작아이템인 

도란검과 인장에서 선택하는 방어력은 빠른 라인 클리어과 동시에 적 AD정글러의 갱킹에 있어 생존성을 보장하는 필수 조건입니다. 성장 체력이나 다른 룬을 선택할 수도 있겠지만, 징크스 특성상 적 원딜과 서포터와의 맞라인전 상황에서 평타 견제를 두루 받기 때문에 오히려 체력보다는 방어력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 ♥


문양룬 : 인장에서 100% 고정 방어력 룬을 선택하는 챔피언의 라인전 특성상 문양에서 굳이 다른 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격 속도를 가는 2번째 세팅도 존재하지만, 이는 문양 9개를 전부 공격속도로 투자하는 빌드가 아닌 일부를 선택하며 정수와의 시너지를 보는 빌드이기 때문에 이와는 상관없이 

최소한의 마법 저항력을 문양에서 가지고 오셔야 하겠습니다.


♥ ────────────────────────────────── ♥


정수룬 : 징크스에게 공속룬은 정말 필수인선택입니다. 다른 룬 다 필요없어요!


♥ ──────────────────────────────────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 ♥


특성은 이렇게 고정으로 징크스특성을 들어줍니다.

예전에는 전투의열광을 찍어줬지만 지금시즌에는 별로안좋은거같다고 판단하여

전쟁광의 환희를 들어주는데 징크스에게 아주잘맞고 좋습니다.


♥ ────────────────────────────────── ♥

Flash(점멸) + Heal(회복)

원딜러의 기본적인 스펠 다른경우가 아닐경우 무조건 점멸 + 힐을 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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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점멸) + Cleanse(정화)

적팀에 CC기가 많을시 점멸 + 정화를 들어줍니다.

예를들어 상대 바텀라인이 Ashe(애쉬)애쉬 + Leona(레오나)레오나일경우에도 들어주면 좋습니다.


♥ ────────────────────────────────── ♥

신난다! (Get Excited!)
징크스는 적 챔피언, 에픽 몬스터, 구조물에 피해를 입힌 뒤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에픽 몬스터가 처치되거나 구조물이 파괴되면 6초간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75%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휘릭휘릭! (Switcheroo!)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빠직! (Zap!)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징크스가 전기 충격파를 발사하여 처음 맞힌 적에게 10/60/110/160/210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2초 동안 위치를 드러내며 속도를 40/50/60/70/80% 늦춥니다.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와작와작 뻥! (Flame Chompers!)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징크스가 와작와작 지뢰 3개를 일렬로 던지면 설치된 후, 적 챔피언과 닿으면 폭발하며 1.5초동안 대상을 제 자리에 묶습니다. 주변 적들은 70/120/170/220/270 (+1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와작와작 지뢰는 5초간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925)
초강력 초토화 로켓! (Super Mega Death Rocke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징크스가 매 초 피해량이 커지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이 로켓은 적 챔피언을 맞히면 폭발하여 32.5/47.5/62.5 (+0.165 AD)에서 325/475/625 (+1.65 AD)의 물리 피해 + 잃은 체력의 25/30/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패시브 - 신난다!

Q - 휘릭휘릭!

W - 빠직!

E - 와작와작 뻥!

R - 초강력 초토화 로켓!


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


Get Excited!(신난다!)패시브 : 신난다 !

교전 시 1:1에서는 별 쓸모가 없지만 각 팀 2명 이상이 뒤엉켜 싸우는 전투에서는 상당히 비중이 큰 패시브입니다. 즉 패시브 발동 조건에 맞춰 한 명을 정리하는 순간 원딜을 스나이핑해야 하는 적 챔피언은 도저히 징크스의 스피드를 따라갈 수 없는 지경에 처해버리고, 징크스는 이동 속도 275% 상태에서 불리할 경우 잡히지 않게 도주하거나, 유리할 경우 전방 라인으로 그 어떤 딜러보다 빠르게 가담하여 딜링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타가 유리하게 전개될 경우 킬 먹고 패시브로 연쇄 킬어시를 챙겨 그 한타가 끝날 때까지 정말로 신나게 상대 챔피언들을 도륙하고 다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 ────────────────────────────────── ♥


Switcheroo!(휘릭휘릭!)Switcheroo!(휘릭휘릭!)Q스킬 : 휘릭휘릭 !

스킬을 사용하면 징크스가 무기를 바꿔들고 그에 따라서 평타에 효과가 적용됩니다. 무기마다 이름이 붙어 있는데, 로켓 런처는 '생선 대가리(Fishbones, the Rocket Launcher)'고 미니건은 '빵야빵야(Pow-pow, the Minigun)'라는 명칭이 있습니다. 무기 변환은 MP 비소모형 토글 스킬이라서 주문 검 계열의 아이템의 효과는 발동시킬 수 없으며 무기 변환의 쿨타임은 쿨타임 감소를 갖춰도 줄어들지 않는데, 0.9초가 긴 시간은 아니지만 어쨌든 무기 변환 직후에는 다시 무기를 바꿀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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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p!(빠직!)W스킬 : 빠직 !

시전 시 먼저 발사 궤적이 표시되고, 약간의 딜레이 후에 빠른 속도의 투사체가 발사됩니다. 맞은 대상을 드러내는 효과가 있기에 시야 확보용으로 쓸 수도 있으며 은신한 챔피언을 맞혀도 모습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딜레이가 있고 공격 범위까지 표시되는데다, 굉장히 좁은 범위에 비관통 투사체를 날리는 스킬이어서 맞추기 굉장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와작와작 뻥!에 이어서 사용하거나 아군의 CC기에 연계하거나, 아니면 상대를 몰아 넣고 피하기 어렵게 만든 다음 사용해야 그나마 편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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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me Chompers!(와작와작 뻥!)E스킬 : 와작와작 뻥 !

한 챔피언은 하나의 덫밖에 밟을 수 없고 챔피언이 아닌 대상은 지뢰를 기폭시킬 수 없습니다. 5초가 지나 지뢰가 폭발할 때 주변에 입히는 마법 피해는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등에게도 다 들어가며 하나의 대상은 하나의 지뢰부터로밖에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피해는 1.5초 동안 나뉘어 여러 번에 걸쳐 들어가며 광역 마법 피해로 취급되기에 라일라이의 수정홀 슬로우 효과나 주문 흡혈 효과는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밴시의 장막과 같은 주문 보호막으로 3개의 덫 중 하나는 무효화시킬 수 있지만 남아있는 두 개의 덫을 밟으면 속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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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 Mega Death Rocket!(초강력 초토화 로켓!)R스킬 : 초강력 초토화 로켓 !

원거리 딜러들의 모든 스킬 중 킬능력에 가장 적합한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참 멀리 있는 적까지도 저격할 수 있는 글로벌 스킬이라는 점인데도 불구하고, 투사체 속도가 굉장히 빠르면서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가 합산되어 총 피해량이 상당히 강력한스킬입니다. 투사체가 가속하면 다른 글로벌 궁극기에 비해 확연히 탄속이 빠른 것도 장점이며 파괴력이 최대치가 되는 이동 거리가 생각처럼 길지도 않습니다. 덕분에 라인전에서 성장이 원활하지 못했던 징크스라도 적절히 궁으로 킬을 주워먹고 손해를 복구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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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징크스 최종 아이템 추천!!


1.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루난의 허리케인)Infinity Edge(무한의 대검)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도미닉 경의 인사) + 생존템골라서!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Banshee's Veil(밴시의 장막)Guardian Angel(수호 천사))


2.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루난의 허리케인)Infinity Edge(무한의 대검)The Bloodthirster(피바라기)(필멸자의 운명) + 생존템골라서!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Banshee's Veil(밴시의 장막)Guardian Angel(수호 천사))


1번템은 적팀에 하드탱커가 있을시에 가는게좋습니다.

2번템은 적팀에 피흡하는 챔프가 있을시에 가는게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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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아이템 : 도란의 검 + 물약 1개 (※필수)

신발 : 광전사의 군화 (※필수)


시작 아이템 : 도란의 검은 원거리 딜러가 라인전에서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능력치를 가진 아이템입니다. 공격력은 견제력과 CS 수급력을 올려 주고 체력은 적의 공격을 더 잘 버틸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생명력 흡수 능력치는 라인 유지력을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인 원거리 딜러들의 경우 초반을 안정적으로 넘기고 싶을 때 간혹 두 개 이상을 구매하기도 하지만, 징크스는 1코어 아이템을 

쉽게 제작해 나갈 수 있는아이템 루난의허리케인을 1코어로 가기때문에 

도란검 2개를 구입하는 선택은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신발 : 공속이 중요한 징크스에게 광전사의군화는 필수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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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아이템빌드 : 루난의 허리케인 / 무한의 대검 / 고속 연사포 / 피바라기


루난의 허리케인 : 로켓 런처와 미니건 모두 조건부로 루난의 허리케인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고, 이러한 점을 배제하더라도 기본 공격에 더해지는 15의 물리 피해와 높은 능력치, 그리고 전에는 없었던 치명타 덕분에 무난히 써먹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고속 연사포나 스태틱의 단검을 추가 구매하더라도 손해볼 것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며 참고로 징크스가 루난의 허리케인을 구입할 경우, 로켓 런처 사용 시 바람의 분노로 확산되는 투사체가 미니 로켓이 됩니다.


무한의 대검 : 징크스의 딜의 대부분은 평타가 차지하므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그리고 치명타 피해량을 상승시키는 무한의 대검은 단연 징크스의 코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1코어 가성비는 영 좋지 않기 때문에, 공격력을 올려 주는 하위 아이템만을 구비한 상태에서 일단 공격 속도 아이템부터 뽑는 식의 빌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고속 연사포 : 충전 완료 시 다음 기본 공격에 마법 피해가 묻어 나가고 사거리가 길어져 원거리에서 850이나 되는 사거리로 강력한 한 발을 날려줄 수가 있습니다. 원거리에서 잡히지 않고 툭툭 건드리며 갉아먹기 좋지만 아쉽게도 한타 때의 화력 기댓값은 다른 아이템보다 낮습니다. 후반에는 고속연사포를 

판매하고 피바라기로 변경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피바라기 : 높은 공격력과 흡혈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5.22 패치에서 가격이 늘어난데다 헤르메스의 시미터에마저 약간의 흡혈이 생겨나서 피바라기의 가치가 약간은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전투 지속력을 무지막지하게 늘려주는 좋은 아이템이고 선택율도 낮지 않습니다. 로켓 런처를 사용하든 미니건을 들든 징크스는 피바라기와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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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트위치
드레이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케이틀린
트리스타나

챔피언 대응법은 시즌7 프리시즌이 종료되고

제대로된 시즌이 시작되면 바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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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인전에서의 징크스 팁

우선, 견제할때는 우리팀 근거리 미니언 앞으로 절대로 나가지 않는다는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하드cc기가 있다면 더욱 나가면 안되겠죠?

 

상대가 미니언 막타를 먹을 때 그 미니언 근처에 서있다가 

대포로 한대씩 때려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사거리가 길고, 상대는 미니언 막타를 먹어야 하기 때문에 

반격을 맞을 확률도 매우 적습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가 막타를 먹을때마다 한대씩 때려주면 

상대방은 이런 생각을 하게됩니다

 

1.'아 나는 막타먹을때마다 징크스한테 맞겠구나 사려야지'

2.'아 너무힘들다 정글을 불러야지'

 

보통 둘중하나만 생각하는 경우는 적고 두개다 생각하는경우가 많은데

상대가 안나오고 맵에 정글이 보이지 않는다면 

조심히 역갱을 불러 게임을 터뜨리는것이 포인트!!

 

물론 위의 방법은 상대가 진짜 쉬운상대일때 

라인전이 나보다 약할경우 쓰는 방법입니다.

 

그럼 라인전이 강한 챔프들이 오면 어떻게 할까요?

라인전 강한챔프들은 크게 2종류로 나뉩니다

1.딜이 진짜너무 쌔다(드레이븐,진)

2.사거리가 엄청 길다(케이틀린,애쉬)

 

먼저 1번 딜이 진짜 너무쌘 챔프가 왔을경우

 

딜이 강한챔프들은 대부분 사거리가 징크스보다 짧습니다. 거리유지만 잘 해줘도 상대원딜은 라인전이 쌘 챔프를 꺼낸 이유가없게됩니다.

여기에다가 상대 서폿도 못나오게 견제해주면 완벽합니다. 다만 안들어오던 바텀듀오들이 갑자기 기어나오면 갱이니까 조심하도록 합니다.

라인전 거리유지로 존나게 처발랐다고 방심하지 말자 폭딜 징크스보다 훨씬쌘 새기들이니까 뒤지는거 순식간이다.

라인전에서는 그냥 무난하게만가도 한타에서는 징크스가 우위에있으니 화이팅!

 

2번 사거리가 긴 챔프가 왔을경우

 

케이틀린,애쉬 이챔프들은 사거리가 징크스보다 길다. 라인전에서 가장 큰 무기는 사거리고 보통 사거리 긴쪽이 라인전에서 우위에 서게된다고보시면됩니다. 

따라서 특별한 견제기도 없는 징크스 입장에선 이런챔프들은 상대하기 너무힘듭니다. 

그냥 서포터 믿고 하는수밖에없어요

한타가면 징크스가 훨씬 좋겠지만 우선 적어도 7레벨 전까지는 답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징크스는 폭딜도 견제기도 없으니까 어쩔수없이 불리한건 맞습니다

따라서 챙길수 있는 미니언만 최대한 챙겨주고 견제는 포기하도록 하는게 최선입니다. 어차피 한타까지 버티면 3코어 케틀보다 2코어 징크스가 

훨씬 더 날라다닐수있기때문입니다.

 

아 그리고 누굴 상대하던 맵을 항상 주시하고 적정글이 없으면 아 봇이겠구나 하고 걍 사리는게 최고의 플레이입니다

CS 몇개 버리고 안정성을 보장받는건데 전혀 아쉬울게 없습니다 죽으면 CS도 못먹는셈이니 손해가 2배

적 원딜이 혼자있을때 다이브를 하는 플레이도 나쁘지 않은데, 맵을 꼭 확인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부쉬에서 서폿 정글 튀어나오면 징크스는 망!


♥ ────────────────────────────────── ♥


 한타에서의 징크스 팁

한타를 하려면 일단 탭키를 먼저 눌러주세요. 그리고 상대팀 주요 cc기, 

맞으면 안되는 것들을 살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여러개 있을텐데 레오나 궁, 리산드라궁, 제드궁, 피들궁, 말파궁, 바이궁 등등 

살펴보면 진짜 CC기가 많습니다.

우선 봐라 보고나면 생각을 해봅니다. 어떻게 하면 저것들을 안 맞을수 있을까?

 

먼저 광역 cc기부터 보겠습니다. 이런경우 원딜이 자리만 잘 잡게된다면 어쩔수없이 우리팀 다른애한테 들어가게됩니다. 나만 안맞으면 한타는 징크스가 캐리할수있게됩니다.

항상 상대 cc기의 사거리를 외워두는게 좋습니다. 나르가 e로 두번 뛰고 점멸로 궁 박을 사거리, 말파 점멸궁 박을 사거리같은것들을 예의주시 해줍니다.

그리고 그 사거리 뒤로 빼있어야합니다. 절대 거리는 안주는게 좋습니다 

징크스는 물리면 걍 답이없습니다.

말파가 징크스한테 박으려고 궁아낀다? 그럼 징크스도 나가지말아야합니다 언젠가 쓰게되있으니 그때를 노려서 딜을 넣어주면됩니다. 그 능력이 바로 징크스 한타를 잘하느냐 못하느냐를 결정하게됩니다.

 

두번째, 암살자들을 봅니다. 제드나 탈론이 대표적인데 

이들은 징크스를 순식간에 녹여버릴수 있습니다.

절대로 징크스가 이길수가 없어요 

하지만 그건 1:1 상황에서의 얘기이며 한타에서는 다릅니다

자 한타가 무엇일까요? 여러명:여러명 3:3이든 5:5든 싸움이 일어난다면 

그건 한타입니다. 

그럼 징크스 주위에는 누가 있을까요?

상대 딜러 물러 들어간 탑라이너? 정글러? 

이들은 한타때 징크스한테 실질적으로 도움이 안됩니다. 

그냥 고기방패라고 생각하시는게..ㅎ

징크스한테 실제로 도움이 되는건 미드와 서폿입니다. 우리 미드가 암살자라면 조금 다르지만 서포터는 징크스를 지켜줄수있습니다. 근데 솔랭에서 서폿이 과연 나를 집중마크 해주면서 도와줄까요? 

절대 아닙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서폿이 나한테 안오는데 방법은 징크스가 서폿한테 가야합니다ㅠㅠ 

상대팀에 암살자가 있으면 절대로 혼자 딜하지 마세요 그냥 죽습니다.

암살자들은 1:1 상황에서는 정말 강력하지만 한명에게 스킬을 쏟아붙기 때문에 

한타에서는 매우 약해질수밖에 없습니다.

결론적으론 팀원이 징크스를 잘 지켜주기만 해도 암살자가 문제가 안됩니다. 

항상 팀원의 보호를 받는것이 중요포인트.

 

세번째, 브루저들을 보는것입니다. 무서운 애들은 대표적으로 헤카림,바이가 있는데 

얘네들의 공통점은 cc기 무시 돌진기가 있다는점입니다.

그래서 들어오는걸 튕겨낼수는 없습니다 바이 Q+플+궁같은경우는 그냥 화면너머에서 쑥넘어오는데 

거리를 어떻게 재겠습니까ㅠ

그래서 매우 위협적인데 그래도 얘네는 나를 한번에 원콤낼 딜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바이가 딜템을갔을시에는.. 모르겠지만

피가 반피조금넘게 빠지겠지만 원콤은 나지 않으므로 걍 한콤보 시원하게 맞아주고 

우리팀이랑 같이 잡아야됩니다.

가장 중요한건 물릴때입니다 물릴때 브루저말고 다른 상대팀이 징크스를 때릴수있는 거리가 된다면 그건 거기서 게임이 끝나는겁니다.

얘네가 있으면 항상 맨뒷라인을 잡은상태에서 딜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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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친구추가 다받습니다!!!!


닉네임: 완전반해버렸어요


이쪽으로 친추보내주시면 친추창이다차기전까지 한분도빠짐없이 받아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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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부족한 공략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읽어주신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전하고싶습니다.

더 노력하여 멋진 공략으로 초심잃지않고 매일매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혹시 오타나 부족하고 필요한부분이있다고생각되시면 쪽지보내주시면

반영하여 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엑설런트가 공략발전에 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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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공략 업데이트 : 챔피언대응법 , 징크스와 잘맞는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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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추적자 징크스 스킨 공유 해드립니다!!

혹시 커스텀스킨이 가지고싶으신분들은 댓글로 양식에맞춰서 써주시면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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