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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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1 (+100) | 2341 | 마나 | 320 (+43) | 1051 |
공격력 | 60 (+2.9) | 109.3 | 공격 속도 | 0.625 (+4%)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경계: 아군이 루시안에게 체력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거나, 근처 적 챔피언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루시안의 권총이 과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15 (+0.2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두 번째 탄은 개별 공격입니다.
3.5초 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경계는 강화된 기본 공격을 4회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60/65/70/75/80 상승합니다. 아군이 이 효과를 발동시키면 루시안이 경계 효과도 얻습니다. (사정거리: 900.0)
재사용 대기시간: 19/17.75/16.5/15.25/14초
빛의 사수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적중 시 마다 2초 감소. 두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45.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총을 난사하는 도중에 끈질긴 추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는 루시안의 치명타 확률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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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ㅅ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적으로딸립니다 그러니 6까지버티고 6부터 킬각을재세요
킬각은 추가공략에 적어놧습니다
시작해야합니다
짜증나서 앞돌진햇다가 역으로 적서폿한데 이니쉬걸리기 쉽상이고요
항상 언제나말햇듯 궁으로 킬각을봐야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문제는 서포터겟죠
우선 루시안은 강한라인전을 가진챔프중하나입니다
일단 원딜유저라면 가장기억해야할것은 내가cs 를챙길떈 안전하게챙기며
상대방이cs 를챙길땐 견제를 해줘야하는것인데 루시안이 q 가너프전에는
이 q 사거리가 너무길어 이견제가 사기적일뿐만아니라 매우 강력한맞딜을 가진
원딜이였기때문에 q 가너프먹은겁니다
그럼 q 가너프먹은 시점으로 사거리가 525라는 살짝짧은사거리를 가진루시안이
적원딜을 견제할려할떄는 미니언관통q 를하고 평타를 맞추거나 챔피언에게 맞평타를가하며
q 평평 패시브를터트리며 딜교 이득을 보는법뿐입니다 맞딜교시 루시안의 평q평평은 강력하기때문에
질일은 별로없습니다 이것이 원딜의 기본중 기본인 라인전 견제 루시안 입니다
그리고 이제 두번째로는 킬각을 재는것입니다
서폿터가 밥을 다떠먹여주는 킬각도 잇겠지만 분명히 스스로만들수잇는 킬각이거나
원딜 1:1 맞다이시 루시안이 필승하는 킬각이있습니다 그킬각은 스스로 깨우치긴하지만
제가 깨우친 노하우를 말해드리겟습니다
루시안의 궁은 w를 맞춰놓고 쓰면 이속60이증가하면서 사거리가 원딜평타보다
조금 긴사거리를 보여주는데 이것을 잘활용하면 상대원딜의 평타는맞지않으며
내궁을 일직선상에서 미니언을 빠르게정리하고 쓰신다면 상대원딜피를
반피로 만들고 싸우는 충분히 유리한상황에이르는데 여기서 e 평평 q 평평 을하신다면
보통 원콤이납니다 이렇듯 루시안의 킬각에는 6을찍은후 궁의 유무에따라 루시안의 싸움의 승패가나뉩니다
무조건알아두세요 루시안궁을 라인정리용으로 쓰는짓은 정말 바보같은짓입니다
라인을 빠르게밀고 상대를 일직선으로몰앗을때 빠르게 w 를쓰고 궁으로 상대원딜의피를줄여주고
서폿의 이니쉬를 기다리세요 아니면 싸움을 거시거나요
그리고 세번쨰 한타 인데요
원딜의 존재감이드러나기시작하는건 보통 3코어부턴데 이떄부터 원딜이 있냐없냐에따라서
한타의 승패가 확연하게갈리는데 1,2 코어 초반에는 잘큰 탑 미드 정글이 한타를지배하지만
중 후반에이르면 원딜의 실력에따라 한타가 갈립니다 그래서 가면갈수록 원딜은 죽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아야합니다 목표는 생존입니다 그리고 포지션을잡을때 무조건 뒤에잇으세여
간혹 이즈리얼이 나는 비전이있으니깐 앞에서견제해도되겟지 이런생각을가지는데
그러면 상대방이 돌진해올떄 비전을쓰면서 자기는 백포지션을 잡겠지만 이미비전이빠진상황이라
안전한 상황은아닙니다 이즈리얼같은경우는 안전성이 보장된원딜중 하나기때문에
처음부터 백포지션을잡았더라면 이즈리얼 앞에까지도달할떄까지 탱커가 피가빠진상황에서
이즈리얼이 다시 비전이동으로 거리를 벌린다면 탱커입장에선 아무것도못하고죽을수잇습니다
루시안도 마찬가집니다 뒤에서 서포터랑 같이 상대탱커나 미드를 기다리면서
천천히 앞라인부터 잡아가시는게 제일좋은 이상적인 한타입니다
간혹가다가 자기가잘컷다고 옆구리에숨어잇다 딜러를짜르는원딜을볼수있는데
그건 솔직히말하면 무리입니다 한타는 어떤 변수가있을지 모르는싸움이고
자기가 백포지션을잡아서 충분히 우리팀 앞라인이죽기전 상대 앞라인을죽일수있다면
상대앞라인을먼저 압살하고 우리팀 앞라인을 내새워 딜링하시는게 가장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4번쨰 원딜은 항상 의심병에들어야합니다
라인을밀고잇다가도 부쉬에 설마 정글이나 미드가있겠지? 이런생각만하고 그냥
다시라인을미시는경우가잇는데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합니다 루시안의경우 w 로
확인할수잇으니 w 를던져보던지 그런식으로 항상 의심을해봐야합니다
이상마치겠습니다
마지막 매드무비찍고싶으면 무리하세요
막 2:3 인걸알면서도 덤비세요 그러면 매드무비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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