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 들어가면 스턴을먹는다.
2. 초반단계에서 반반을갈수가없다.
3. 딜교 상성이 말도안된다.
4. AD + AP 딜이 한번에들어오기떄문에 방탬 마방탬을가도 아프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빼주면 상당히좋을것 같네요.
초반 짤짤이 딜교가 매우중요해요
리븐은 예전만큼 강한챔피언이아닙니다. 무조건 딜교하나하나 이득봐야지 라인전이길수가잇어요
딜교를 걸때도 e로들어가지말고 q 로진입후 평캔 → e로 딜씹어주기
만약 스플릿구도를 가져갔으면 사이드라인cs먹어주면서 텔포로합류를합시다 왠만하게 리븐이크면 스플릿구도 피오라 빼곤 다이길것 같네요
중반에끝내세요 후반리븐은 별롭니다.
적cc기가 빠진우 점멸진입을합시다. ex)말자하R , 알리스타 WQ 점멸이없다면 앞라인부터 블클묻혀두고 뒷라인같이 들어가셔도 좋아요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