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주문 흡혈 +2%x3
- 체력+87.4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주문 흡혈+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타오르는 고통w을 먼저 찍는 이유는 라인푸시때문입니다. 라인클리어속도가 빨라야 적의 타워 근처에서 적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라인전은 식칼을 통한 주문흡혈로 플레이를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을 따버린다거나 하는 결정력은 부족해요. 그래도 압도적으로 이기는 상황이면 적 탑라이너와 딜교를 걸어주면 됩니다.
라인전때 닌자의 신발이나 점화석을 올린 뒤에는 즈롯 차원문이나 기사의 맹세 둘중 하나를 우선적으로 올려줍니다. 핵심탬이기 때문에 저 두 탬은 반드시 나와야 합니다.
즈롯 차원문으로 타워깨기를 시전하거나 즈롯 차원문으로 라인을 밀면서 드래곤을 노리거나 하는 식으로 간을 봅니다.
이 타이밍이 문도가 가장 강한 타이밍으로서 이 타이밍에 이득을 보지 못하면 패배 확률이 늘어납니다.
패배 확률이 높습니다. 기사의 맹세를 가는 이유가 이 타이밍에 유통기한이 찾아 오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이 타이밍에는 문도가 적 딜러를 1대 1로 이기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아군 딜러를 살려야 합니다.
적 딜러에게 달라붙으며 딜을 맞아줘야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