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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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4
- 레벨당 방어 +0.167x5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19.03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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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랄건 사실 없지만 e가 방깎이기 때문에 e를 먼저 깔아주고 데미지를 주는게 현명합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의문 가지실게 왜 e를 초반에 4개나 찍는가? 일 것입니다.
여러분들. 사람들이 나서스를 ㅈ밥으로 보는 이유가 뭡니까? 처맞든말든 상관없이 스택만 쌓다가 깨꼬닥하고 죽어버리기때문입니다.
하지만 paka식 나서스는 초반에 e에 집중투자하여 적을 지옥의 구렁텅이로 빠져버리게 만듭니다.
한번 해보십시오! 엄청난 power의 폭풍의신을 보실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q를 늦게 찍으면 스택은 어쩌나?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 많을것입니다.
폭풍의 신 나서스를 플레이 하실때는 다른 때는 몰라도 초반만큼은 스택에 대한 열망을 버리시고 챙길수 있는것만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cs300개 일 때 스택이 400밖에 안됬을 때도 있었습니다)
eeeeeeeee
스플릿 및 한타
스플릿 및 한타
딜템을 많이 간 상황에서 무턱대고 들이대면 위험합니다. 우리팀을 물거나 우리팀이 cc를 걸어준 상대에게 w걸고 가서 패줍니다.
감사합니다. 이 모든 영광은 paka님 께 돌리며 룬,특성,마스터리는 모두 paka님의 것을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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