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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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0.8
- 방어+9
- 쿨감소-0.83%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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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별거 없이
이게 다임
단지 상대방이 거리를 벌리려 할때
을 이용해서 붙어주는 정도
뭐 딜계산해봐서 4타가 끝나고 정말 킬할 자신 있으면 도 섞어 주면됨
타워 안이라고?? 가 있는데 무슨 걱정인가요
일단 1렙은 무조건
그럼 2렙에서 찍느냐!??
놉~ 2렙스킬포인트는 그냥 놔둡니다.
네 그냥 놔두세요
어차피 라인전 할꺼지 딜교 안할꺼잖음....
딜교가 시작되었을떄 를 찍어서 바로 발동하는 센스
다만 차이가 3렙 일때 이 두게이들은 2렙 1렙으로 로 승부보는 것도 한 방법
특히 클레드는 의 적중률이 정말 중요함
부착후에 상대와 평타 딜교를 하지 않으면서 유지하는 거리를 유지하는 센스만 마스터하면
실버에서 님 클레드 막을 사람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클레드는 레벨이 정말 중요함
레벨상승만이 클레드의 피를 증가 시켜주기 때문에
오로지 파밍임
그리고 라인전은 늘 을 이용해서 유지하고
클레드와 스칼 둘 모두의 피가 다 빠지면 귀환해야함
그리고 가능하면 스칼은 낚시 할때 아니라면 클레드의 피가 다 차고나면 타는게 좋음
필살 콤보임
특히 했을때 무조건 로 거리 벌려 도망가지 마세요
로 상대 미니언 어그로가 모두 풀려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때 탈진과 함께 후드려 패고 마지막에
로 하이킹해서 상대를 잡아야됨
중반 운영법
오로지 파밍 파밍 상대가 로밍을 가? 들고 라인 더 신나게 밀어주세요 [와드는 필수]
그냥 상대 얘들이 탑라인을 계속 신경쓰게 만들어야 함
우리편이 얻어 터져? 봇이 터지면 그냥 기도 하시고 미드에서 터질때나
로 합류해서 쓸어 담으면 됨 오로지 파밍파밍
후반 운영법
이제는 정글도 파밍 파밍
무조건 상대 잘큰 딜러만 무세요
평티기반의 챔프 상대로 스칼이 도망갔을때 를 이용한 평타 거리각 유지하는거 할줄 알아야 됨
상대가 나 1대 때릴때 4대 때리는거 정말 중요함
걸고 평타 굳이 치려고 하지 말고 후속 당기기딜 넣을줄 알아야됨
한타때 상대 원딜러 한테 쓰는거 제외하고는
은 늘 클레드 상태에서 생존용으로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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