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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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6) | 2206 | 마나 | 452 (+30.0) | 962 |
공격력 | 51.6 (+3) | 102.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44 (+0.5) | 13.94 | 5초당 마나회복 | 11.34 (+0.8) | 24.94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레벨당 쿨감소 -0.278%x3
- 방어+8.19
- 체력+72
- 쿨감소-29.91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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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여눈 나오기 전엔 최대한 qwq자제합니다.
초반부터 풀콤보 넣으면 바로 마나 오링나서 라인전 고통입니다.
갱올때도 확실한거 아니면 풀콤보 자제해주시고 큐한개로만 최대한 견제해줍니다.
여눈 나온 뒤로는 쿨될때마다 던져주시고 가끔 qwq를 던져서 상대방이 쫄게 만듭니다.
사실 가장 확실한 콤보입니다. 이거박으면 페이커 무빙 제외하고는 전부다 맞습니다.
약간 도망가는쪽으로 던져주시면 됩니다.
당황하면 거의다 백무빙치기 때문이죠.
스킬이 굉장히 어렵습니다.
q3개를 찍는 이유는 초반라인전이 너무 고통이라 초반라인전에 도움되기위해 3개만 투자합니다.
만약 우리원딜이 굉장히 잘한다. 그러면 q 1개만 찍어주시고 e3개찍고 바로 w마스터해주시면됩니다.
가장 강한타이밍은 w가 4~5개 찍히는 타이밍입니다. 그떄부턴 거의 무한으로 e가 돌아가거든요.
w5개에 쿨감40이상 나오는 순간 그때부터 시야장악 해주시고 거의 무한달리기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로 견제해줍니다. 마나관리 충분히 해서 갱올때 호응 충분히 해줄 수 있는 경우를 만들어주고
왠만하면 라인이 당겨질거예요. 초반에 qwq빗나가는순간 굉장히 약해지는 타이밍입니다.
q로만 견제해주면 첫귀환까지 마나 부족할일은 거의 없어요.
중간에 한두번 풀콤보로 원딜 살려주거나 정글 호응할 수 있을정도 마나를 꾸준히 가지고있어야됩니다.
쿨감40나오는순간 굉장히 맵을 넓게 가져갈 수 있는데요.
EW로 이속올리고 쿨 초기화한 후 E로 다시 달려주고 W로 쿨 초기화하고
소리들으면서 하시면 타이밍잡기 편합니다. 거의 람머스급으로 탑에서 봇까지 달려갈 수 있어요.
저는 궁은 왠만하면 첫번 째 죽는 챔피언한테 주는 편입니다.
무조건 원딜이나 딜러한테 주는건 안좋습니다.
앞쪽에서 탱커가 죽고 또다시 살아나는 그 몇초동안 더 탱커에게 어그로가 끌리고 딜러가 프리딜을 넣을 수 있는
시간을 더 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궁썼을때 거의 살아나기 직전 살아나는 우리편이나 상대방에게 qwq로 스턴걸어주고 살아난 챔프에게E주면
그 한타에서 살아나갈 수 있는 각이 나옵니다.
궁은 너무 빨리 걸어주면 아무도 안떄립니다.
개인적으로 실피일때 걸어주는게 좋은데 타이밍맞추는거 좀 해보셔야됩니다.
사실이건 감각인데 좀 하다보면 대충 손이 눌러주더라고여. 그러면 90%이상 타이밍맞게 궁써지더라고여.
우리팀 딜러가 잘컸는데 상대방 암살챔프나 탱커도 너무잘컸다
->원딜주변에서 상황에맞게 e를 적군에게 쓰거나 우리팀에게 걸어줍니다.
개인적으로 3개이상 찍힌경우 뚜벅이에게 써주는게 더 효율이 좋은데
두세명이서 딜러 물러 달려오면 딜러한테 써주시면됩니다.
중요한건 잘큰 우리팀과 상대팀 한두명을 선택해서 이속버프 몰빵해주는게 가장좋습니다.
스턴은 그냥 많이 맞추시는게 좋고 첫 한타때 qwq맞출확률이 너무 낮다 싶으면 한타 일어나고 조금 있다가 쓰시면
난전 상황이라 쉽게 qwq콤보 맞아줍니다.
너무 성급하게 스킬을 쓰지 마시고 한타 일어나고 일이초 뒤에 버프 걸어줘도 되니 너무 성급하게 스킬빼서
qwq가 안맞는 불행한 일을 만들지맙시다.
그리고 한타하면 q랑e콤보가 1초차이로 계속 하나씩 못쓰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두개 쿨이 애매하게 차이나더라고여)
신중하게 일이초 기다려서 풀콤보 넣을지 계속 이속만 돌릴지 상황에 맞게 판단합니다.
개인적으로 적 뚜벅이가 딜러에게 다가오면 무조건 e는 뚜벅이에게
이니시하는 우리팀이 있다면 이니시하는 챔프에게 e를 계속 줍니다.
언제든지 이니시 할 수 있다는 그런 압박감을 주게끔요.
가끔 팀중에 바루스나 제라스의 경우 기모을때마다 e써주면 팀원이 좋아합니다. ㅋㅋ
막상 글쓰려니 잘 안써지네요 ㅋㅋ
역시 글쓰는건 어렵다는걸 다시한번 깨달으며 쿨럭;;;
1. 12랩, 13랩에 가장 강해지는 타이밍입니다. 이때 쿨감 40근처로 만들어지거든요.
2. 승천부적을 까먹지 않고 한타때 사용하거나 도망갈때 사용합니다.
의외로 승천 + E콤보로 팀원한테 걸어서 순식간에 이속 올려주면 한타때 좋은 포지션 잡기 편해집니다.
3. 시야석은 조금 늦게 가주시고 유목민메달과 여눈을 1순위로 생각합니다.
4.여눈은 그냥 스킬을 계속 쓰기 때문에 마나수급을 위해서 올려주는 템입니다.
대천사는 극후반에 돈쓸데가 없을 때 사면됩니다.
5. 초반라인전때만 3데스이상만 안주시면 중후반에 충분히 역전각 만들 수 있습니다.
20분내로 토탈 킬수가 20이상 나거나, 10킬이상 + 포탑5개이상 밀렸으면 그판은 무조건 지는판입니다.
6. 질리언말고 룰루나 잔나하실때 승천부족 + 구원 + 솔라리 + 시야석업그레이드 콤보 사주시면 한타때 좋아요! ㅋ
7. 플레이상은 가본적이 없으므로 브실골에서만 사용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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