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관리의 신예
탑 딜탱 탈론 공략이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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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한타에서 전투의 열광 딜은 어마어마하다.
공격력을 최대 64만큼 올려주기 때문에 스킬딜이 강력해지며
평타딜 또한 강력해진다.
잘 안죽기 때문에 열광을 쉽게 쌓을 수 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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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에 서고 상대가 근접에 견재기가 없으면 1랩은 Q찍는게 더 짱짱 쌔다구!
평
벽 넘어 들어가서 로 접근한 후, 을 펼치고 평타 후, 느려지게 한 후 평타 -> 평타
원딜 서폿 미드 상대로는 이김!
한타에서 콤보
초반에 최대한 여러명에거 맞춘후 로 튄다음 다시 로 붙고 어그로 끌린다 싶으면 로 튀고 다시 어그로 풀릴 삘 나면 로 붙고...
스킬 삼틱 맞춘 후 평타치면 딜 완전쌤! 점화까지 가면 예상할 수 없는 지속딜이 펼쳐짐!
짱짱쌘 탈론의 이동기 1 꽤나 짧은? 거리를 도약하는 스킬인데 이게 쿨이 짧아서 지속적으로 쩜핑이 가능함.
탈론의 상징! 갈고리! 예전보다 딜도 쌔졌음! 근데 돌아오는게 늦음.
저렙에 두틱 들어가면 평으로 터트릴 수 있어
짱짱좋은 탈론의 이동기 2. 탈론을 딜탱으로 써보자는 생각을 가진 계기에 가까운 스킬! 미친 이동기라서 마치 카사딘처럼 쓸 수도 있는 스킬 거기에 마나소모도 없고 짱짱이야! 문제는 넘은 벽을 또 못넘어.
탈론의 광역딜링기이지만 사실 어그로 분산에 더 좋은 스킬이다!
궁극기 치고 후반 딜링이 낮아서, 사실상 은신보고 씀. 거기다 이 딜링이 상당해서 없어도 딜링이 비슷비슷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창 -> 창 -> 창 -> 창 -> 창
개아프고
저 스킬을 막을 방도도 없다
최악의 카운터
초반 딜교에서 큰 이득을 못본다면 거의 대부분 5:5로 가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탱킹력에서 차이가 벌어진다.
라인전은 어느정도 우위를 점해줘야 하는 탈론으로서는 힘든 상대
초반에 라인전 솔킬을 따지 못한다면
6렙 후부터는 무조건 지고
파밍을 막을 방법도 없어서
왕귀를 막을 수 없다.
그래도 타 라인전 개입이 적으니 로밍으로 빠르게 게임을 터트려야 한다.
그래서 극딜 물관 탈론을 하는게 더 좋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킬을 오래 버티게 되면 제이스의 마나통이 거덜나게 되기에 조금만 버텨주면 된다.
거기다 탈론은 훌륭한 원거리 파밍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폭딜에서는 그 어떤 챔피언 상대로도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도 쉬운 상대이다.
스킬들만 보면 상대하기 어려울 거 같은데
의외로 쉽다.
AD든 AP든 견재가 까다로울 뿐이지 그렇게 아픈 편은 아니고
방어 능력치가 약하기 때문에 딜교를 한번만 성공해도 바로 킬각이 나온다.
기본적으로 탈론의 라인전이 쌔다고 하지만 무작정 인파이팅을 하면 대다수를 상대로 진다.
탈론은 3스택을 쌓아서 그걸 터트리는 것으로 폭딜을 넣는데, 문제는 그 이후의 딜은 평타 뿐이라는 것.
거기다 인파이팅을 시작한 곳이 정글도 아니고 라인 한 가운데라면 로 탈출할 방법도 없는 것이라. 그래서 탈론은 초반에 강하다고 해도 로 들어가서 를 쏠게 아닌 견재만 하다가 적의 피가 1 / 2 정도 남았을 때 로 2스택이 쌓인다면 평 을 통해 킬각을 노리는게 좋다.
상대가 근접이라면 를 돌진기로 쓸게 아닌 치명타 딜링을 노리는게 더 좋다. 그렇게 하면 말도 안되는 폭딜이 나오기 때문에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에 폭딜을 노릴 수 있다. 핵심은 선는 별로 라는것.
은 딜교용으로 써주는 것도 좋다. 특히 딜교를 했는데 슬로우를 가졌거나, 들어가면 망하는 챔피언들이 그 대상이라면 으로 미련없이 어그로 풀어주고 나와주는게 좋다. 저렇게 딜교를 해두면 왠만해선 다음 한방과 그 후 딜교에서 킬각이 보이기 때문에, 적 챔피언은 집에 가거나 타워 앞에서 사리는 수 밖에 없다 그것은 탈론의 프리파밍 + 로밍 각을 주기 때문에 딜교용으로 괜찮다.
탈론은 로밍에 최적화 되어 있다. 를 통해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곳으로 로밍을 갈 수 있기 때문. 과거 카사딘의 로밍을 생각하면 쉽다.
하지만 그렇다고 로밍을 갈때 를 남용하면 별로다. 이유는 로밍을 성공하든 실패하든 다시 라인복귀를 할때 를 쓸 벽이 없으면 그 속도가 느려지며, 나중에 도망갈때 정글에서 통해 쉽게 도망칠 수 있는 것도 무산될 수 있기 때문이다.
로밍을 갈때는 벽 넘어서 적 타워 가까이에서 진입을 하게 된다. 그렇게 들어가면 나와 아군 사이에 적군이 있는 형태가 되는데 그렇게 된 상황에서는 를 미리 쓰면 안된다. 적에게 절대적 퇴로를 제공하는 결과가 되어버리기 때문이다. 차라리 를 미리 써서 최대한 많은 적에게스택을 쌓아두고 나중에 킬각이라 싶은 놈에게 평 을 해서 를 터트리는게 좋은 선택이다.
딜탱 탈론은 도망과 어그로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거기에 의 힘으로 라인클리어까지 좋은 탈론은 스플릿에 최적화 되어있다.
리메이크 전 탈론은 가 평캔이어서 빠르게 타워 철거가 가능했지만 지금은 그게 안되니, 타워 밀고 짼다는 생각 보다는 말그래도 적 한 두명을 내게 끌어들인다는 생각으로 플레이 해주길 바란다. 거기다 탈론은 의 힘으로 전투 참여가 빠르고 텔까지 들었다면 그게 더욱 수월해진다.
한타에서는 한마디로 정리하면 에코처럼 한다.
적 진영에서 약간만이라도 떨어진 듯한 적 챔프에게 로 들어가서 평평 해주고 나에게 어그로 끌리면 로 튄다. 못튀겠다 싶으면 으로 튄다. 그렇게 하면 이니시가 기가막히게 걸리는데 그때부터는 아군 원딜의 프리딜이 시작된다.
을 쓴 상태에서 적 원딜에게 달려가 평 평 거드라 콤보를 넣어주면 적 원딜은 죽거나, 빈사상태가 되는데 그럼 아군이 해결해준다.
댓글에 달아주면 하나하나 추가하겠다구!
핵심은 이 탈론은 유통기한이 잘 안온다구! 극딜 탈론은 유통기한 금방 오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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