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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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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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린 스킬은 상황에 맞게 쓰시면 되고요
제가 제일 많이 하는거는 그냥 적 와리가리 치는거 맞춰서 들어가면 적시야에서는 원래 시야에 잡혀야되는 거리보다 가까운데서 갑자기 나타난걸로 보이니까 적이 잠깐 대기하고 있다가 적이 내쪽으로 올때 맞춰서 다가가줍니다
그리고 라인상황 봐서 뒤에서 잠깐 q한번 뿅 써주면 플뺄때가 있어요
q쓰고 다가가지말고 그자리에 대기하면 플써서 포탑으로 갈려고 하거나 옆으로 뺄텐데
우리 라이너가 씨씨기 있으면 옆으로 빼는건 거의 따더라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트페가 궁을 키면 트페랑 적정글러가 같이 올수 있다는걸 항상 염두에두고 자리 잘잡은다음에 칼날부리나 늑대 먹는척을 합니다.
그리고 궁꺼지면 현재있는곳과 반대쪽 라인으로 w 마구 마구 써서 달려줍니다.
트페궁으로 위치확인이 되면 현재 가까운 라인은 사리게 되고 멀리있는 라인은 공격적으로 딜교하니까 역으로 이용해줍시다.
핑와 꼭 꼭 챙기시고 놓쳤으면 따라가지마세요
그냥 얘가 보이면 이블린을 하지 마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쉬받을때 e를 먼저찍는 이유는 하드리쉬를 받기 위함입니다.
q찍고 와리가리 치고있으면 봇듀입장에선 해주기 싫어지잖아요...
그리고 어차피 반피까여도 q쓰면서 지나가면 풀피됩니다 제발 블루있을때 q쓰면서 지나가세요 정글링 힘들다고 하지말고 ㅠㅠ
역갱에 너무 약해요
그러므로 역갱을 안당할려면 변칙적인 갱을 다녀줘야합니다.
그걸 가능하게 하는것도 q로 피채우기입니다.
이블린은 초반에 동에번쩍 서에번쩍 해야하니까 맨처음 쌍버프에 집착하지 마시고 킬각나오면 갱부터 갑시다.
딜탱이블린이 진정 강해지는 타이밍입니다.
이타이밍은 거의 골목대장 불도저 수준이에요.
힘든라인이 없다면 카정을 조집시다.
이때도 힘이 빠지진 않아요.
다른챔프들이 따라올라온것 뿐이지...
밀리고있다면 거드라 이용해서 백도를 해줍시다.
무지하게 빨라요
그럼 적 두놈이 잡으러 올텐데 두놈이 다 씨씨기 변변찮은 딜러라면 걍 덤빕시다
스킬 한두개만 피해줘도 이겨요
이기고있다면 탱키함을 조금 늘려줍시다
솔직히 스노우볼링 굴려서 압박해줘도 상관없는데 이블린 하는사람 성격이 한타에서 빠지는걸 좋아할리가 없어
그니까 쪼끔 더 탱키하게 해서 영웅이 되어봅시다.
솔직히 다돼요.
한계가 안보여 ㅋㅋ
후진입-좀 거리가 있는데 대치하고있던 우리팀이 물렸다 그러면 뒤로돌아가서 딜러 팍팍 때려줍시다.
도망가면 궁이나 강타로 슬로우걸고 따라가요.
ap이블린같은 끔살은 못보여주지만 절대 놓치진 않아요
오히려 이블린한테 더 좋은 구도가 나오는 이유가 도망가는 딜러 따라가서 죽이고 다시 돌아오서 다른딜러 따라가서 죽이고 다시 돌아와서 다른딜러 따라가서 죽이고...
천둥빠지면 q딜 그거 있는지 없는지 모를 ap이블린에 비해 싸움이 길어질때 더 빛을 발합니다.
선진입-선궁 다인궁 무조건 박아줍니다. 현재체력비례 15%/20%/25% 이게 어마어마한 딜이에요.
피 4000짜리 탱커 다섯명 모아놓고 16레벨에 궁 박으면 그한순간에 딜 5000 넣은겁니다.
자기 체력 없어지면 살기위해 쓸려구 두는사람들 있는데 내가죽더라도 한타는 이겨야할거 아니야!
아울러 한타때 적딜러 괴롭혀서 쫓아내거나 탱커의 역할도 충분히 해줍니다.
탱커비중을 늘리고싶으면 란두인 가줍시다.
요즘은 특성때문에 상성이 뒤집히기도 해서 덤비기전에 꼭 탭켜서 특성이 뭔지 봅시다.
저같은 실버에서 못벗어나는분들한테 꿀팁일것같아 적은 글이니 다른 이블린 장인이나 윗티어분들 욕하지 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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