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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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방어구 관통력+16.89
- 마법 관통력+9.78
- 방어+1
- 마법 저항력+3.0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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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선마를 해주는것이 가장 중요함
옛날처럼 도발걸면 1도 안되서 찔끔 도발걸리는게 아니라 1.25초 이기때문에 충분한 갱호응과 하드cc가 됨
라인에 조금이라도 힘을 실을수있는 w가 200배는 더 좋음
콤보 같은건 딱히 없는데 만약 싸우게 되면 도발을 먼저 걸고 싸우지 말고 w를 킨상태로 평타좀 치다가
상대가 뒷걸음질을 치면 그때 도발걸고 더 때리면 됨
갱왔을때 킬각을 잡는게 중요함. 상대 라이너의 스펠의 유무에 따라 달라지지만 스펠이 있을땐
일단 걸어가서 q를 한번 먼저 박아서 슬로우를 묻히고 여기서 중요한데 점멸쓸꺼같다 싶을때 도발을 걸어야함
판정이 일단 좋아서 점멸이 써도 도발이 걸리기 때문에 반대쪽으로 걸어오게됨 그래서 도발을 조금 아껴주는것이 좋음
스펠이 없을땐 그냥 도발걸고 뚜까 패다가 q로 박으면 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니언 먹으며 Q스킬 다 맞아버리면 아무리 람머스여도 너무아픔
얘는 갱이 와도 잘 살아가는애라 따기도 힘듬
여러가지로 까다로움
붙으면 빠져나올 방법이 없음
6랩전엔 솔킬각을 볼수도 있는데
조금만 센스있는 사람들이면 절대 솔킬 낼수없음
고로 갱킹
빠르게 합류싸움하는게 나으니 라인전을
최대한 빨리끝낼것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걍 밥임
q3타때 람머스q를 쓰면 공격이 캔슬되서 참고하면
딜교환하기 굉장히 편함
응수에 구르기나 도발만 안박으면 솔킬각도 내볼수있는데
6랩엔 좀 위험하니 사릴것
그 외에 힘든 챔피언들을 좀 써보겠음
: 라인미는 능력하고 피수급 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스킬딜이 주 딜이라서
힘쓰기 많이 까다로움. 6랩전에 갱킹으로 1번정도 따면 선6랩타이밍에 한번 노려볼만함
: 평타 위주 챔이라서 쉬울것 같겠지만 사실 쉽지 않음
딜뻥튀기도 너무 심하고 q스킬의 사기성때문에 w키고싸워도 매우힘듬
너무 힘들다 싶으면 그냥 승천 가기전에 가갑을 먼저 바로 올리는게 좋음
: 얘는 힘들다기보단 걍 안죽어서 싫은넘
한타때 역할이 람머스가 더 좋아연
탑에 갱을 불러서 못죽이면 손해니 확실한 킬각일때 불러주시고
왠만하면 미드를 뻔질나게 가서 미드를 키우는 플레이를 해주는게 좋음
: 얘는 뭔짓을해도 혼자 못이김
정글하고 같이 때리면 조금할만해짐
근데 그게 다라서 잘 죽지도 않음....
합류싸움하고 한타때 서폿의 기량과 미드 원딜의 파괴력을 믿어야됨
: 깡패입니다
갱킹에 쉽게 죽으니 정글러를 키웁시다
: 깡패입니다2
E가 좀 유틸성이 좋으니 정글이 가까이있을때 과감한 딜교를 걸어 e스킬이 빠지면
바로 갱이 될수있게만듭시다
:1랩에 도끼맞으면 골로 갑니다 cs거의 포기하고 라인 당긴후 천천히 먹어줍시다
가시갑옷부터 가야 그나마 안죽습니다
여기서부턴 상대하기 힘든 상대편들 써봄
: 안티탱커 서폿입니다 마방템이 빠르게 안나오면 람머스가 w도 못키고 살살 녹는걸 볼수있습니다
: 베인이 나랑 비슷하게 큰거면 상관없는데 엄청나게 크면 안됩니다
: 반사뎀의 의미가 없는녀석
: 공속 너무 느려서 혼자서 잡기 힘듬
진짜 별거 없음
그냥 난 병신이다 생각하고 cs조금씩 버리면서 라인을 계속 당기면됨
먹을수있는건 반드시 먹어야됨 먹을수있는것도 버리면 아무것도 못하니깐
그리고 라인전은 한가지만 생각하면됨 w가 있을땐 좀 용감해도되고 없을때 그지마냥 빌면서 cs먹으면댐
그리고 정글콜 자주자주해서 킬먹이고 정글키워서 캐리각 만들어주는것이 중요함
그리고 아무리 당긴다 하더라도 절대로 포블을 줘선 안됨 이것이 가장중요함
라인전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일단 안죽는거임 cs를 다버려도 좋으니 버틸수가 없으면 귀환을 타고
무리한 딜교환을 자제하며 사리는것이 좋음
안죽으면 안죽는만큼 소규모 한타나 중반 싸움에 이득을 볼수있음
승천 나왔을 타이밍으로 말하겠음
미드 라이너가 누구던간데 승천나왔을때 로밍을 가는데
정면에선 절대 찌르지말고 빙돌아서 뒤나 옆을 치는것이 중요함
적 라이너가 반피이하면 빅토르 제외하고 다이브를 쳐도 충분히 킬각이 나옴
그리고 적이 미드라인의 중간이상으로 나왔을때 그냥 유체화와 승천 다 써가면서 달려들어서 도발 걸면
왠만해선 스펠뽑고 딸피만들거나 킬각까지 나올수있음
킬각을 보는건 여러분의 재능에 맡김...
포블을 우리가 먹었거나 상대 탑이 아닌 다른 라인에서 나왔을땐
과감하게 탑에서 하산하기 바람
탑을 프리파밍하게 둔다 하더라도 봇미드 정글에 로밍을 질리도록 가주는게 좋음
5번가면 1번은 무조건 성공하니깐 되는데로 찔러주는게 좋음
포블이 나온시점에 봇으로 로밍가는것이 가장 이상적이긴 함
승천의 효과때문에 복귀도 빠르니 로밍을 적극적으로 해주는것이 좋음
그딴거 없고 한타 잘하면 그만임
한타시 포지션과 포커싱 순위를 다뤄보겠음
포지션은 적진의 정중앙에서 딜포커싱 당하는게 중요하고
일단 물어야되는 1순위는 적의 ap딜러임
이게 굉장히 의외일수 있겠지만 요즘 메타상 서폿도 어느정도 딜이되고 정글도 딜이나오고 미드는 보통 누킹이됨
그렇다면 ap딜러가 존야를 갔다해도 서폿 미드 정글 그리고 내가 스킬 하나씩만 날려도 충분히 도발 시간 2.35초에
죽일수있음
적 ad는 어차피 날때리면 자신의 피가 다는 마법을 보기때문에 일단 ap를 조져놓고 쿨돌리며 ad를 물어주는것이 좋음
이건 나중에 꼭 추가 하겠음..
위에서도 말했지만 이건 내가 잘해서 쓰는게 아니라 내가 연구한거 좀 자랑하고 알려주고싶어서 쓰는거고
진짜 나보다 훨씬 잘하는 사람들이 봐서 한번 해줬으면 하는 바램에 쓰는 공략임
재미있게 봤다면 엑셀이나 하나씩 좀 박아줬으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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