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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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Jinx, the Loose Cannon
18
12
0
2/2
핵파격적 원딜 공략

- 자전거타러가(2017-01-24, 조회수: 15907)

단검으로 시작하는 원딜들 보다가 고안한
핵파격적 원딜 공략 
징크스, 난폭한 말괄량이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2) 2364 마나 260 (+50) 1110
공격력 59 (+3.15) 112.6 공격 속도 0.625 (+1.4%) 0.774
5초당 체력회복 3.75 (+0.5) 12.25 5초당 마나회복 6.68 (+1) 23.68
방어력 32 (+4.7) 111.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25.0 5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8
  • 생명력 흡수 +1.5%
    x1
  • 공격력 +2.2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3.0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4.048
  • 생명력 흡수
    +1.5%
총 가격 : 6,550 IP
여기서 포인트는

왕룬에 1흡혈 + 2공격력

왜 효율좋은 공속룬을 버리는 이딴 룬을 가는지는 초반탬이 설명해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고정
신난다! (Get Excited!)
징크스는 적 챔피언, 에픽 몬스터, 구조물에 피해를 입힌 뒤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에픽 몬스터가 처치되거나 구조물이 파괴되면 6초간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75%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휘릭휘릭! (Switcheroo!)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빠직! (Zap!)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징크스가 전기 충격파를 발사하여 처음 맞힌 적에게 10/60/110/160/210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2초 동안 위치를 드러내며 속도를 40/50/60/70/80% 늦춥니다.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와작와작 뻥! (Flame Chompers!)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징크스가 와작와작 지뢰 3개를 일렬로 던지면 설치된 후, 적 챔피언과 닿으면 폭발하며 1.5초동안 대상을 제 자리에 묶습니다. 주변 적들은 70/120/170/220/270 (+1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와작와작 지뢰는 5초간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925)
초강력 초토화 로켓! (Super Mega Death Rocke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징크스가 매 초 피해량이 커지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이 로켓은 적 챔피언을 맞히면 폭발하여 32.5/47.5/62.5 (+0.165 AD)에서 325/475/625 (+1.65 AD)의 물리 피해 + 잃은 체력의 25/30/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여기서 글낭비를 하는것은 중요치 않다고 봄
시작 아이템
팀에 탱커가 있을때
미드가 암살자일때&상대가 칼리스타일때
솔랭전사 스타일
초반아이탬을 단검으로 맞추면서,
기본적인 원딜의 룬+탬(도란검)으로 갖는 공격력+공속+흡혈+체력 중에서
체력을 제외하고 거의 유사하게 맞춘다
또한 충전물약을 가져왔기에, 탤 복귀를 할 수록 물약값의 이득을 보게되는것도 큰 장점이다.
+간혹 초반 인베에서 퍼블까지 먹으면 복귀 후 수확의 낫까지 한다면,,,--b


이젠 루난을 필수로 가지 않는다.
우리탬 탱커가 잘 커서 한타시 바리케이트가 가능하다고 보일때만 간다.


적 미드가 제드고 적 봇도 한방이 강력할때 초반 얼망빌드를 간다.
요림의 주먹을 가고 공속신을 간 뒤 얼망을 완성한다.
초반딜은 기본적인 탬트리에 비해 부족할지 몰라도, 인파이팅시에 높은 체력+전투의열광으로 인한 싸움이 가능하다.
+상대원딜이 칼리스타라면 얼망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얼망빌드를 탄다는건 그 게임을 35~40분까지 보고, 후반에 인피를 가야함)


솔랭전사에게를 팀파이팅시에 좋은 루난보다는, 유령무희가 확실히 좋다.
루난사고 대포만 쏴대는 솔랭징크스는 노딜이고 끔살이다.

 


 

마치며

 처음엔 q의 대포가 좋았는데 징크스를 하면 할 수록

 대포의 사용비율을 줄일수록 고급진 징크스가 되는것 같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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