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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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린, 학살자
Evelynn, The Widowm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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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린 요점 정리

- 샌더(2017-01-24, 조회수: 13675)


제가 이블린에 이제 입문하신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공략을 쓰려합니다

저도 길게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즐겁게 이끌고싶지만

제 컨셉은 정말 간략하게 볼수있는 그런 공략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블린, 학살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2 (+98) 2308 마나 315.6 (+42.0) 1029.6
공격력 61 (+3) 112 공격 속도 0.658 (+3.84%) 1.088
5초당 체력회복 8.5 (+0.75) 21.25 5초당 마나회복 8.11 (+0.6) 18.31
방어력 37 (+4.7) 11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주문력
    +25.56
총 가격 : 7,062 IP
이블린의 가장 일반적인 룬세팅입니다

초반에 충분한 힘을 실어줄수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위험한 게임 대신에 대자연 특성을 찍는 이유는

정글링에 조금힘을 더해줄수있고 바텀갱을 갈때에

조금이라도 추가적인 딜을 뽑아내야 없던킬도 만들어냅니다

위험한 게임 특성이 안좋다는건 아니니까 

추가적인딜 = 대자연  안정성 = 위험한 게임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Smite(강타)Flash(점멸) 를 사용합니다
개인취향으로 Flash(점멸)대신 Ignite(점화)를 사용하시는건 개인취향입니다.

점화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스노우볼 굴리기에는Ignite(점화)도 나쁘지 않습니다.
악의 장막 (Shadow Walk)
4초 동안 공격 또는 스킬 사용을 하지 않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블린이 악의 장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1.5초 동안 악의 장막 효과가 사라집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증오의 가시 (Hate Spik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블린이 대상 방향으로 가시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유닛에게 25/30/35/40/45(+0.25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후 동일 대상에게 가하는 이블린의 다음 3번의 스킬 또는 공격이 15/25/35/45/55(+0.25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증오의 가시는 첫 시전 후 최대 세 번까지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황홀한 저주 (Dark Frenz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용 효과: 대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5초 동안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저주가 풀리면서 황홀한 저주로 소모했던 마나가 회복되고 잠시 대상의 이동 속도를 45% 떨어트립니다.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채찍 유린 (Ravag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블린이 채찍으로 적을 가격하여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고 55/70/87/100/115 + 대상 최대 체력의 3%(주문력 100당 1.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블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최후의 포옹 (Agony's Embra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이블린이 악마의 기운을 방출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면서 전방의 적에게 125/250/375(+0.65 AP)의 마법 피해를 준다. 이후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체력이 30% 아래인 적에게는 300/600/900(+1.8 AP)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악의 장막에 1.25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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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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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블루진영




3캠을 먹고 두꺼비 까지먹고 미드나 탑 봐주면서 합니다.



퍼블진영



퍼블진영도 이런식으로 미드 나 탑 역갱 봐주시면서


하시고 상대 정글중에


정글러가 느린 챔프가 있다면 카정도 해볼만합니다


Lee Sin(리 신)리신같은 챔프가있다면 선빵필승 이라는 말이 있지만


초반 리신 같은경우는 상당히 쌔서 주의 하셔야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우선 (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척후병의 사브르: 룬의 메아리) 이것이 있는데

(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는 슬로우 라는 옵션이 붙어있어서 갱 성공률을 높여주죠

(척후병의 사브르: 룬의 메아리)는 받는 피해를 조금 감소해주고 고정딜이 들어갑니다

저는 대부분(척후병의 사브르: 룬의 메아리) 빨간색 강타를 가는편입니다 

짤라먹을때도 좋습니다.

Will of the Ancients(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 랑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총검 벨트 너프전에는 필수템으로 꼽히며

항상 갔었지만 너프이후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개인차가 조금씩 갈립니다

저는 가끔 총검을 갑니다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초반에 힘을 더해줬던 기동신은 후반에 파시고

내가 조금이라도 힘을 더해야한다 하면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힘보단

CC가 많다 한번물리면 끝이다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헤르메스 가주세요

가끔은Master Yi(마스터 이)Yasuo(야스오)가 같이 나올때가 있는데 이럴땐

Ninja Tabi(닌자의 신발)닌탑 가주시면 덜아파요

우리팀에 딜러들이 많다 하시면 마지막 코어로Guardian Angel(수호 천사)

가엔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직스
상당히 까다로운 상대입니다

적으로 만날때 두꺼비 잠깐 생사 확인하러 갔다가

카직스 만나면 미친듯이 반가워하며 도약으로 달려가면 슬로우걸고

갑자기 흑백화면 보실수있기때문에

어디있는지 조심해서 걸어다닙시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페의 궁 때문에 제가 어디있는지 다 보입니다

트페가 바텀으로 로밍을 온다면 뒤로 잠깐 빠져있다가

W가 빠지면 암살을 시도해주세요 빨리 잡아야합니다

지속된 싸움에 트페가 유리합니다
렉사이
진동 감지때문에 제가 들키면 현자와서 짜증남

 

 

라인 / 정글 운영법

 영상으로 준비중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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