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1명
43.1% (22표)
0% (0표)
56.9% (29표)
탈론, 검의 그림자
Talon, The Blade's Shadow
12
18
0
29/51
[미드]공략 접습니다. 참 더럽네요

- 저롤못합니다(2017-04-13, 조회수: 122025)

 

인벤 닉네임이 저렇다고 진짜 못하는거 아닙니다.



이 공략은 탑탈론 공략이 아니라 미드 탈론 공략입니다.

 

 

 

탑 탈론 에 대해 알고 싶으면,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696

 

넘나블리해요 님의 공략을 보시는게 도움이 더 됩니다.



제가 탑라이너가 아니라서 탑탈론에 대해서는 자세히 답변 드리기는 힘들꺼 같아요.

 

 

안녕하세요. 시즌 5 때부터 탈론을 많이 해왔던 유저입니다.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 탈론의 이해도가 부족하신 분들 ,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하는거니,


보고 조금이라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__)


 

처음 써보는 공략 이지만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직 공략이 완성되지 않았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T^T) 



2주 내에 공략을 최대한 완성해보도록 할게요.. ㅠㅠ




*드디어 불의 축제 탈론 이 7.3 패치에 출시 된다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펙트랑 귀환 모션이 마음에 드네요..


 

 

출처 : HAMA JU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월 28일 - 공략 처음으로 작성.

1월 31일 - 조회수 1000 감사합니다 (≥∀≤)/ 

2월 1일 - 조회수 2000 , 소중한 엑셀 1개 감사합니다!

2월 3일 - 조회수 3000 감사합니다 (^o^)b , 스펠 / 카운터 픽 수정

2월 4일 - 소중한 엑셀 2개 달성 / 정말 감사합니다!

2월 6일 - 소중한 엑셀 3개 달성 ! 감사합니다. / 아이템 , 추가 설명 약간 뜯어 고쳤습니다.

2월 7일 - 와.. 이런 공략에 벌써 조회수 12000 !! 감사드려요!

2월 8일 - 공략 개편중

2월 16일 - 배드 1개.. 그래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 아이템 설명 자세히 수정

2월 17일 - 배드 2개 .. 그래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 엑셀 공략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탈론, 검의 그림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8 (+109) 2511 마나 400 (+37.0) 1029
공격력 68 (+3.1) 120.7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8.51 (+0.75) 21.26 5초당 마나회복 7.59 (+0.5) 16.09
방어력 30 (+4.7) 109.9 마법 저항력 39 (+2.05) 73.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방어구 관통력
    +9.6
총 가격 : 7,677 IP

제 공략은 블클을 안가는 빌드 로 바뀌었기 때문에


룬을 약간 바꿨습니다.


블클로 인한


부족한 쿨감성장쿨감으로 보충하면 됩니다.


밸런스를 잘 맞추기 위해,


물관 + 공격력 + 성장 쿨감 룬을 사용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무난하게 갈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표식 : 공격력 X 9 


인장 : 방어 X 9


문양 : 마법 저항력 X 3 - 성장 쿨감 X 6


정수 : 공격력 X 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 탱커2명 이상일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표식 : 물리 관통력 X 9


인장 : 방어력 X 9


문양 : 마법 저항력 X 3 - 성장쿨감 X 6


정수 : 공격력 X 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가지의 선택이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자신에게 맞는 룬을 찾으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탈론의 폭딜 중 반은, 특성에서 우러나오는 


거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흉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분노VS마술

 

간단히 말할게요. 탈론은 평타딜러가 아닙니다.

 

패시브 빨리 터트릴라고 드시는 분 있는데 들지 마십셔.

 

 만 해도 패시브 잘만 터져요.

 

Q: 스플릿 하는데 더 빠르게


가능할텐데요?

 

A: 걍 AD 올리는게 더 스플릿 하기 쉬울꺼같음 ㅎ

됬고 마술 찍읍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양날의 검VS포식

 

약점 노출는 제외하겠음. 어차피 탈론 서폿 할것도 아닌데.

 

양날의 검추가 피해가 핵심이고,

포식라인 유지가 핵심 입니다.

 

솔직히 이 2개중에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 없음.

 

(나는 추가 피해가 좋아서 양날의 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흡혈귀VS타고난 재능

 

솔직히 둘다 효과가 미미합니다.



그래도,

 

약간의 딜 증가 를 위해 타고난 재능 를 찍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현상금 사냥꾼VS양날의 검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는 탈론이 지속딜러가 아니기 때문에 제외.

 

 

현상금 사냥꾼도 꽤 매력있는 특성이긴 한데,

 

양날의 검의 추가 딜이 너무 아까움 이거 찍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책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방랑자VS포악함

 

나는 로밍 위주로 게임을 터트린다 할때 방랑자

 

나는 CS먹기 힘들다 포악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암살자(Assassin)암살자(Assassin)암살자(Assassin)

 

1:1에 특화된 탈론한테는


필수 특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무자비무자비무자비

 

이것도 설명할 필요가 없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VS위험한 게임

 

조건이 너무 제한적입니다.


부쉬에 들어가야 추가 피해를 입힐수 있는 특성


렝가나 니달리가 쓰기에 좋은 특성이에요.

 

 

 

위험한 게임위험한 게임위험한 게임

 

이게 더 좋습니다.


죽는것도 살리게 만드는 사기 특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태고의 지식(Arcane Knowledge)태고의 지식(Arcane Knowledge)태고의 지식(Arcane Knowledge)

 

방관이라 필수적으로 들어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천둥군주의 호령

천둥군주의 호령천둥군주를 드는 이유는 많습니다.

 

초반 폭딜 증가 + 암살 등 각종 상황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탈론 스킬상 , 천둥군주를 활성화 시키기 매우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거의 보통은 딜 증가를 위해 천둥군주 듬.

 

폭풍전사의 포효


폭풍전사의 포효 간단하게 서술


폭풍전사의 포효의 장점은,



치고 빠지는데 꽤 도움이 많이 되며,


둔화 효과 75%가 있어 신속의 장화<br />랑 가면 둔화효과가 거의 없어짐.


이게 뭔 차이냐면,


쓰레쉬의 궁극기의 둔화는 99% 인데,


이 둔화를 무시하고 걍 나올수 있음.


폭풍전사의 포효또한, 폭풍전사를 활용해서 암살을 성공하고 죽는것도


폭풍전사의 둔화 면역 + 이속증가가


살려주는게 메리트.



  •  
  • 진리 불변
     
     
  • 드 탈론의 고정 스펠 입니다.
  • 솔킬 각을 정확히 볼라면
  • 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패시브 와의 시너지가 좋기때문에 를 포기할수가 없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외 스펠 :)

     

     


  • (유체화)

  • 견제가 너무 좋은 챔피언 이고,

  • 들어가기 힘들때,

  • 오리아나 같은 AP 원거리 챔피언일때 

  • 유체화도 좋은 선택입니다.


  • 너프 먹었어도 여전히 좋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탈진) 

     같은 딜이 양심없는 챔피언 상대일때


     들면 매우 효율이 좋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강타)
  •  
    정글탈론 안해봤어요.
     
    이유는 간단해요 .

    매우 강력한 탈론을 정글에 썩히는게

    너무 아까워요.



    *2월 13일*

    요즘 천상계에서 탈론정글이 나오고 있는데,

    해봐야겠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텔레포트)


    님 탑탈론 아님


    심지어 E 도 있는데 스펠 낭비임

    검의 최후 (Blade's End)
    탈론의 스킬은 챔피언과 모든 몬스터에게 짧은 시간 동안 상처를 입히며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모두 쌓인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출혈을 일으켜 2초에 걸쳐 80~280 (레벨 1 ~ 18에서) (+2.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 (Noxian Diplomac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해 65/85/105/125/145 +(+1.0 추가AD)(근접 시전 시 120/150/180/210/24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갈퀴손 (Ra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칼날이 날아갈 때 50/60/70/80/90(+0.4 추가AD), 돌아올 때 60/90/120/150/180(+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1초 동안 40/45/50/55/60%만큼 느려집니다.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암살자의 길 (Assassin's Path)
    재사용 대기시간: 2초
    탈론이 도약해서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이나 지 형지물을 뛰어넘습니다. 도약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에 영향받습니다. 같은 지형지물은 160/135/110/85/60초 후에 다시 넘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공격 (Shadow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탈론이 사방에 검을 던지면서 최대 2.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검이 다시 탈론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검이 움직일 때마다, 한 개 이상의 검에 맞은 적은 그림자 공격으로 80/120/160(+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스킬 콤보 |
     
     가 탈론 폭딜의 절반을 담당하고 있음.

     가능하면 패시브를 자주 터트리는

    플레이를 목표로 두어야합니다.

    *****

    물론 정글 위치를 파악하면서

    딜교환 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딜 교환
     
    천둥군주의 호령
     
    가장 일반적인 딜교환
     
    잘하면 킬각 이 자주 나올수 있습니다.
     
    천둥군주의 호령
     
    이기고 있을때 딜교환
     
     이 콤보는 잘못쓰면 미니언한테 쳐맞아서 역으로 딜교 손해

    를 볼수 있을뿐만 아니라,

     정글러를 호출시키는
     
    함정이 될수도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스펠을 이용한 킬각 콤보 -
     
    피 40% 이하 일때
     
    1.
     
    (근접Q)천둥군주의 호령(평타)
     
    필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확실한

    킬각 콤보입니다.
     
    상위 티어 에서도 반응하기 힘든 콤보입니다.
     
    2.
     
    (근접Q)천둥군주의 호령(평타)
     
    이 콤보도 있는데 리스크가 좀 커요.
     
    되도록 1번 콤보를 쓰는게

    리스크가 매우 적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가까이 접근 할시
     
    천둥군주의 호령+ 평타
     
    근접 순간 삭제 콤보
     
    이 만한 삭제 콤보가 없을꺼 같습니다. 원딜은 없으면 살기 힘듬

    적이 근접딜러 일경우 이 콤보 추천 드림

    [제드]:?

    이 채팅이 나오는 기적을 볼수 있다.

     
    근데 이 콤보는 리스크가 좀 있기 때문에,
     
    적의 생존기를 확인하고 쓰도록 합시다.


    [진]:탈론 딜 왜 저따구임?
     
    2. 1:1 콤보 
     
    천둥군주의 호령+ 평타 + 평타
     
    점화 건 이후로는 알아서 맵 잘보고
     
    딸수 있으면 따고 정글러가 근처에 있으면 Assassin's Path(암살자의 길)로 도망치거나
     
     
    안잡는게 좋습니다.


    항상 안전하게 플레이 합시다. ^^
     
    +
     
    (근접Q)천둥군주의 호령(평타)+ 평타
     
    매우 정확히 따고 싶을때는 이 콤보를 써도 되지만,
     
    아쉽게도 약간의 리스크가 있음..
     
     
    3. 은신 암살
     
    요우무의 유령검(평타)+(근접Q)천둥군주의 호령+평타
     
    OR
     
    요우무의 유령검천둥군주의 호령+평타
     
     되도록이면 은신 암살 콤보는 안하는게 좋은데
     
    시야가 정확히 없을경우 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스킬 팁 |
     
    이거 판정이 조금 이상이 있는거 같습니다.


    저번에 엑셀 공략 이셨던 Sangmok 님 도 이말을 하셨는데,
     
    이거 리메이크 전에도 패치가 안됬었는데 를 멀리서 맞추면 딜이 덜 들어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되도록이면 가까이서 를 써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걸 평타 강화라고 오해 하시는 분들이 꽤 있어요.
     
     
    이거는 염연한 스킬이고, 온힛효과 ( 티아멧 , 광휘의 검 ) 적용이 안됩니다.
     
     
    가까이서 때리면 치명타 피해 입힙니다.


    이 데미지 올린다고 무한의 대검 올리는건 좋지 않습니다


    (쓰레기임 제발 가지마셈)


    제드 도 무한의 대검은 안감


    자세한건 아이템 설명에 간단하게 써드렸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설명을 하기 전에,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야됩니다. 꼭 위에 아이템 트리만은

     

    답이 아니에요.

     

     )같은 AD 챔피언이 잘크면 란두인의 예언<br />을 올리듯이,

    )같은 AP 챔피언이 잘크면주문포식자<br />밤의 끝자락<br />을 올리듯이,

     

     

    상황에 맞게 가봅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래도 상황 가리지 않고 가는 아이템은

     

    입니다.

     

    어떤 상황이든 매우 좋은 효과를


    보여줄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시작 아이템


     

    요즘은 견제가 매우 좋은 챔피언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로 바꿨습니다.


    상당히 효율이 매우 좋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코어

     

     

     

    요우무의 유령검  거의 필수로 가줍니다.


    가격이 매우 부담 스럽지 않고


    뽑기가 좋으며,

     

    물관 + 이속 + 높은 공격력 + 쿨감

     

    탈론에게 필요한 옵션을 다 갖고 있습니다.



    요우무는 탈론을 하는 이유


    그 자체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코어

     


    설명하자면, 적 AP 가 없어도 충분히 갈만함


    스텟도 좋을뿐 아니라,


    밴시효과도 있어요 . 개사기


    물관 버프 이후로


    다른 물관 아이템의 효과가 매우 좋아짐.


    다른 상황이든 필수임.



    하위템도 뽑기 쉬운데다가 아이템값을 충분히 함.



    액티브 시간 적응안되는건 어쩔수 없음


    자기감으로 익혀야 제데로 쓸수 있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코어
     
     
    드락사르가 몇달전에 바뀌었죠.
     
    간단하게 말하면, 미니 제드궁이 사라지고 오라클 + 고정 데미지가 들어간
     
    광휘의 검 이라고 보면 됩니다.
     
     
    암살 + 운영 할때 더욱 좋아졌어요.


    3코어 에 올리기 매우 적합하며,


    최근 물관 버프도 먹었기 때문에,

    고정 데미지를 더 아프게 전달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 코어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스플릿 으로 어그로 끌때 도움이 되고 CC기를 풀수 있는거 자체가 좋음.
     
    하드 CC기 2~3명 이상일때,

    필수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밤의 끝자락이랑 효율이 매우 좋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 코어
     

    를 안갔던 이유,

    랑 같이 가면 의 방관효과를 제데로

    보기힘들었기 때문에, 탱커가 많지 않은 이상

    안갔음.

    하지만 ,이 다음 패치에

     공격력 55➡40
    하위템 번경

    콜필트의 전투망치➡점화석

    3100 골드➡2900 골드

    라는 매우 뼈아픈 너프로

    이제는 탱커가 많지 않은 이상,

    가기 힘든 아이템이 되버림.

    그래서 나도 패치되면 블클을 버리기로 함.

    이유가 뭐냐면,


    블클을 올리는 과정에

    하위템인 점화석 때문에,

    딜로스가 생길수 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블클을 놓아주기로 함


    현재 탈론 공략 1위 [넘나블리해요]

    작성자 가 블클을 버린 이유 또 하나가,


    하위템 간의 딜로스가 생길까봐 버린거 같음.

    (개인적인 생각임)
    (문제가 될시 지우겠습니다. ㅈㅅ)


    (지금 7.4 패치 블클 느낀점은

    탱커들에게는 버프고,

    암살자들에게는 너프입니다.

    이제 상황 보고 갑니다.)


    그래서 다음 패치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될까 해서,

    템트리 랑 순서를 바꿔보았습니다.

     대신 가보았는데,

    매우 좋았습니다.

    2700원이라는 매우 좋은 가성비에다가

    공격력 50 - 추가 관통력 45퍼

    (추가 관통력이라는게 좀 아쉽..)


    덕분에 방어 아이템을 가는 딜러들도 쉽게

    잡을수 있었습니다.



    탱커가 매우 잘컷다면,

    4코어때 올리고,

    시미터를 5코어때 올리도록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신발
     
    기동력의 장화<br />: 로밍을 위해 자주가는 신발
    닌자의 신발<br />: AD 가 3명 이상 이거나 잘컷을때
    : 쿨감이 부족하고 , 스펠을 자주 써야할때
    헤르메스의 발걸음<br />: AP가 3명 이상 이거나 CC기가 많을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탈론이 상황 보고 가야할 아이템

     
    필수 아이템으로는 제외하기로 했음.

    2400 골드에 방어력 , 마법저항력 50을 올려주는 데다,

    한번 더 살수 있는게 메리트 지만,


    탈론은 암살자 입니다.

    "공격은 최선의 방어"

    탈론한테 가장 어울리는 말이 아닌가 싶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P가 3명 이상일 경우,

    또는 AP가 미친듯이 잘컷다 할경우 코어까지 올려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대가 탱커일경우,

    또는 탱커가 잘 컷을 경우 가줍니다.


    솔직히 하위 템 간의 딜로스가 문제지,

    그래도 나름 쓸만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탈론이 무슨 상황이든 안가는 아이템 은 ?
     
    무한의 대검<br />:간단하게 말함. 진짜 쓰레기임
     
     
    탈론이 이걸 가는 이유는 단 한가지.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키려고,
     
     
    과연 적이 M도 아닌데, 가까이서 대줄까?

    가까이서 Q 평타 때려서 죽이는게

    더 빠를까?

    아니면 무한의 대검 말고 다른 아이템 가서

    콤보 써서 잡는게 더 빠를까?
     
    그리고, 무한의 대검<br /> 의 치명타 확률을 너무나 쓸모 존나 없음
     
    내가 위에서 말했다. 탈론은 평타딜러가 아니라고. 평타를 쓸일이 콤보랑 섞을때 말고

    진짜 거의 없다.
     
    그리고, 무한의 대검<br />의 하위템 가격이 비쌈.
     
    B.F. 대검<br /> 이거 살라고 돈을 묵어야 되는데,
     
       그 과정에서 딜로스가 유발함.
     
     
    또 하나, 아이템 갈 슬롯이 없어요. 
     또 막템 을 무한의 대검<br />올릴려 하면, 3600원을 묵어야 하는데,
     
    위에서 말했듯이, 딜로스 가 심하게 생김


    치명타 확률 믿지말자, 도박이다.

    다른 탈론장인

    목포남자김신형(마스터티어 탈론장인)
    RVS 타나(마스터 티어 탑탈론유저)
    By myself [Ace](챌린저 티어 프로)

    이 분들 관전하면서 도움이 매우 많이 됬는데,

    무한의 대검을 올린 판이 존재하지 않음.


    특히 목포남자김신형 님은,

    무한의 대검 탈론한테 쓰레기라고 하셨음.

    Fow.kr 결과에도 다이아몬드 티어 이상은

     무한의 대검 선택율이 매우 낮은걸로 나왔음.


    무한의 대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현재 탈론공략 1위

    [넘나블리해요] 작성자 가 무한의 대검

    안가는 이유를 자세히 적어놨음


    그거 보는게 도움될듯.

    *****

    외국 챌린저들이 가끔 무한의 대검<br />을 가긴 하는데,


    그거 진짜 약판거임
     
     
    과자 하나 더 준다고 집을 팔지 맙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굶주린 히드라<br />:현재 탈론이랑은 어울리지 않음
     
    지금 탈론은 한명만 노리는 암살자
     
    광역딜러가 절대 절대 아닙니다.

    생명력 흡수는 시미터로도 충분해요.

    + Q: 라인을 쉽게 밀을수 있지 않나요?

    A:의 딜이 높아서 라인 충분히 밀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갈 슬롯이 없을 뿐더러

     에도 적용 안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스태틱의 단검<br />고속 연사포<br />유령 무희<br />


    애초에 치명타 확률은 탈론에게 쓰레기임.

    일반가서 하시길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몰락한 왕의 검<br />

    ㄴ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정수 약탈자<br />

    무한의 대검<br />보단 낫지만 그래도 쓰레기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요즘 너무 힘들어서 수정을

     자주 못하고 있어요. ㅠㅠ

    기다리시는 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적어도 1주일내에 아이템 설명을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이스
    탈진 들고오면 오히려 내가 역으로 질수도 있음

    Q로 들어가면 해머로 밀고 캐논으로 바꿔서 때리고..

    탑음 모르겠지만 미드는 약간 귀찮음


    물론 다른 스펠 들면 탈론이 이김
    신드라
    본격 강제 살인피구가 되버리는 마술


    견제 - 폭딜 이 탈론보다 한수 위임.

    일단 안죽기 위해서 주포 꼭 가야되고요. 기동력 사서 로밍위주로 플레이하는게 좋음

    미아는 꼭 칩시다 킬먹고 오면 그 게임 힘들어질꺼임
    르블랑
    진짜 라이엇은 밸런스 패치 좆도 못하는듯

    존나 패치를 발로 쳐하나

    도주기 + 폭딜 + 기동성 + 분신 + CC기

    잡으라는거여 말라는거여 무슨 씨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얘한테 라인전 솔킬 따이면 롤 삭제하시는게 좋음

    모든 면이 탈론 한테 다 밀림

    심지어 초반에는 안아픔

    라이엇이 버린 챔피언
    리 신
    이건 다른 정글러 들에게도 해당.

    탈론이 6레벨일때 적 정글러는 4~5레벨인데,

    이때 탈론 풀콤보 맞고 자신이 사라지는

    마술을 보게 됨.


    [리신]:나 어디감?
    베이가
    개좆밥임. 라면 끓이면서 해도 이길 정도.

    폭딜은 얘만 있는게 아님. 탈론도 있음

    심지어 6렙 전에는 뚜벅이라 정글 부르면 점멸 빼거나 죽는것중 하나를 택해야 될꺼임.

    밤의 끝자락 이랑 시미터 가면 얘한테 죽는것도 힘듬


    [베이가]:안함 미드오픈 ㅈㅈ

    대부분 CC기 없는 뚜벅이들은 영원히 숙청 가능함.

     

    근접 AD는 대부분 탈론이 찢어버릴수 있음 

     

    카운터를 만나서 졌다. 그럼 그 챔피언의 스킬등을 분석하고


    "아, 이 챔피언은 이 스킬이 존나게 쌔구나"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다음에는 이겨보자!" 이 생각만 하면


    충분히 이길수 있다 생각합니다

     


    대부분 경험이 중요한거임

     

     

    라인 / 정글 운영법

      1레벨에  를 써서 피를 조금 빼본 다음,

     

    탈론이 강한 2렙 시기에 천둥군주의 호령 콤보를 이용해서 솔킬을 노려봅시다.

     

     

     

    초반 운영법

     초반에 와딩을 충분히 해놓고, 6레벨을 달성하면

     

    솔킬각을 또 노리거나

     

    킬을 많이 노릴수 있는 바텀에 가서 로밍을 갑니다.

     

     

    중반 운영법

    스플릿 위주로 플레이 하고, ( 이떄 팀원에게 "나 어그로 끌게요 몇명 없어지면 한타 ㄱㄱ" 라고 합시다. )

     

     탈론의 유통기한은 28분 후인데,

     

    이떄 탈론이 한타로 이득 볼수 있는게 별로없음.



    *2월 6일 수정*


    이 부분이 좀 걸렸습니다.


    솔직히 적 조합 또는 상황에 따라 유통기한이 오는지 안오는지 정해지는거 같아요.


    물론 탱커가 많으면 유통기한이 와요.


    탈론이 후반탱커 한테 힘을 쓰기 힘들기 때문에. ㅎㅎ



     

     

    그리고 적은 탈론을 잡으러 2명 정도 올수 있는데, Assassin's Path(암살자의 길)로 충분히 도망칠수 있습니다.

     

    만약 살았으면 위에 3명을 조지면 됨.

     

     

     

    후반 운영법

     가능하면 원딜이나 미드 에게 딜을 꽃아 넣으시는게 좋아요.

     

     

    + 절대 은신 암살 은 하지마세요. 이 선택으로 역전 될수도 있음.

     

     

    팀파이트시 역할

     나중에 사진이랑 한꺼번에 업로드 하겠음. ㅈㅅ

     

    사진으로 하는게 이해하기 쉬울듯.

     

    챔피언별 대응법

     나중에 천천히 한명씩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쓰는게 꽤 힘드네요 ㅠ.ㅠ

     

    마치며

    *2월 16일 수정됨*


    아이템 설명은 1주일 내에 자세히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내셔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

     

    부족하지만.. 도움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탈론 너프전에 얼른 꿀빠세요 얼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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