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브즈의 한도 끝도없는 정글 << 젤싫음
라인에 스면 정상하면 할수록 답이없는 OP 챔피언 입니다.
누구나 손쉽고 리듬감만 잇으면 쉽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이제 시작해까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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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나 재생 +0.3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체력+217.08
- 마나 재생+2.97
- 공격 속도+13.5%
방관을 들지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초반 2랩~6랩까지 딜교를 꾸준하게 라인 푸쉬를 해야합니다.
방관은 후반을 생각해서지만 원딜로갓을떄는 깡공이 좋습니다.
하지만 탑 라인이 쉔,마오카이,다리우스 등 딜탱,극탱 이라면은 초반에 방관이 더 효율적입니다.
300갑 하나 사와도 평타딜이 안들어 가는 현상이 생기죠
라인이 더 중요시 생각하신다면 공속룬 대신 흡혈 왕룬 끼시면
근접 평타떄릴시 피흡이 눈에 보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주로 "전쟁관의 환희"를 들고합니다.
그레이브즈는 2가지 스타일로 갈수잇는대요
극딜 VS 딜탱 입니다.
극딜은 원딜로 갓을떄 가시면 좋고
탑으로 가셧을떄에는 딜탱씩으로 환희를 들고가시면 좋습니다.
그레이브즈는 저격총.활,권총도 아닙니다.
사거리가 조루인 "샷건"입니다.
샷건은 몸을 비비면서 탱탱하게 딜을 꾸준히 박는 스타일이좋습니다.
"궁넉백"을 이용한 극딜이 좋지만 그 이후 평타떄리기전에 적 CC에 다 녹을수잇으니
탱탱하게 가는게 그레이브에게는 가장 효율적입니다.
몸이 약하면은 커봣자 중간에 성장을 멈추게하기가 쉽습니다.
탑에서는 탈진이 가장 효율적이고 한타시에 굉장히 아군도 도와주고 적 추노하기에도 좋습니다.
베리어는 극딜을 넣는 챔프에게는 엄청좋죠
"탑티모" 같은 챔피언에게는 정화도 좋습니다.
평타 속도가 한정적이므로 실명시 답이없어요 ㅎ
유체화 같은 경우는 중후반 극강하드캐리를 하실수잇습니다.
빠른 백업과 추노,도추 같이 하실수잇죠
유체화가 그레이브에게는 젤 이상적인 스펠이긴하지만
라인전을 홀로스거나 몸이약해 안정적인 탈진이좋습니다.
원딜이면은 무조건 힐이겟죠? ㅎ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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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평 > Q > 평 > R 보통 콤보입니다.
궁넉백 같은 경우는 설명이 쫌 가다로워서 유튜브에 궁넉백 치시면은 슬로우 모션까지 다 나오고
설명도 좋습니다. 한번 보시고 플레이하는것도 나쁘지않내요
그레이브즈의 Q,W,E 스킬을 어떻해 잘 쓰냐가 중요합니다.
Q 같은 경우 벽꿍을 얼마나 잘하냐가 중요하고
W 같은건 얼마나 적팀 시야를 막아주냐
E 같은 경우는 평캔을 얼마나 잘하냐 차이입니다.
칡흑은 그레이브즈의 딜을 충분하게 박을수잇습니다.
치다보면은 상대 방어가 "아작"소리가 나죠? 평타 기반 그레이브에게 찰진 딜을 박을수잇습니다.
무도는 피바라기에 비에 가격이 저렴하고 "칡흑.무도.요우무" 트리로 쿨감 셋팅이 끝남니다.
그리고 CC가 많을시에는 무도보다는 "헤0르메스" 피흡탬은 무조건 1개만 갑니다.
스펠을 "전쟁광의 환희"를 들엇기 떄문에 무도를 가면은 50%이하일시의 피흡은 직접 경험해보세요
그레이브는 AP챔프에게 좀 약한 면이잇는대 이럴떄에는 "정령의 형상" 즉 CC기가 약하거나 없는 챔에게는
끝까지 쫒아가서 딜을 퍼 부어줄수잇고
CC기가 잇으면 정령대신에 "벤시"를 올리는 것도 좋습니다.
상대가 AD 챔프 위주거나 너무나 빠른 백업이 잇을시에
막탬에 탱탱하게 "망자의갑옷"을 가줍니다. "요우무+망자의 갑옷" 까지 가면은 어마어마한 이속과 백업을 하실수잇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답이없어요 천둥들고 뚜까 팰시에 딜교 손해를 좀 보실수잇습니다.
내가 2킬을 따더라고 언제든지 킬각나오면 킬을 무조건 딸수잇는 챔프이니
탑에서는 조심하세요
내가 칡흑이 뜨고 신속이나와도 6랩떄 서로 참 까다롭습니다.
피흡도 좋고 CC도 충분하고
보통 탑에서 이렐이 Q선마하면 사리고 E 선마면은 그냥 떄려죽이세요
생각이 잇는 이렐이면 Q선마를 무조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당연하죠 사거리가 길도 포킹챔인대요
하지만 E로 붙어서 연막걸어주면 평타 싸움에서 잘 안짐니다.
주의할꺼는 미니언에 끼어서 떄릴떄는 좀 까다로울수잇습니다.
이럴떈 Q+R 로 미니언과 같이 쓸어주시면 평타딜 박기가 편합니다.
그레이브는 카이팅 챔피라서 E스킬까지 잇으니
촉수에 뽑히지 않는 이상 쉽습니다.
촉수만 잘 피해주시면 되요
점화를 들어도 쉽습니다.
대신!! 6랩떄 정글하고 같이보면 젤 짜쯩납니다 역사장 젤 사기 궁이죠
6랩타이밍떄 적정글 봐서 우리정글도 같이 부르세요
와이어 탈떄 E스킬로 한번 쏵~ 피해주시면 됩니다.
들어 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W깔아주는 센스 제자리 연막센스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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