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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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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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이후 EQQQQQQQ 인데 사실 스킬콤보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보통 탱을섞는 이블린 정글유저분들은 특별한 스킬활용이 필요하진 않겠지만
제가 이용하는 극딜이블린의 경우 아무리 잘컸어도 소규모 이상 한타에서는 절대 들이대서 qe로 긁어대는
무모한 짓을 할수가 없어요
무빙으로 최대한 근접하지 않게 옵저버피하기마냥 잘 움직여주시는게 포인트구요 물론 무빙중에 q는 항상연타
w와 e도 신경을 항상 써주셔야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이면 300원헌납해주는 쫀듸기 챔피언 만들어줄때면 이 챔프 만든사람 조상님
안부까지 묻게될정도로 화가납니다
굳이 밴까지 할 필요는 없지만 초반에 격차가 벌어지면 이블린으로선 막기 어렵네요
얘도 딜로가는 경우가 많아서 나도 뒷치기로 죽이려고 궁 넣는순간 거미놀라서
하늘까지 날아갔다 내려오는거 기다리다보면 적팀백업와서 위험한 경우도 있기때문에
나름 까다롭네요
얘는 겜끝날때까지 암살한다는 생각은 버리고 적 원딜이나 미드 죽이는데 전념합시다
사실 그레이브즈보다 갱을 더 활발히 다니면 큰 문제는없는데 1:1로 만나면 정말불편합니다
비슷한 챔프류 : 마스터 이, 잭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훨씬 높기때문에 킬못먹고 성장이 더디다 해도 걱정할 필요가없음
뒤에서 이블린이 호시탐탐 아군딜러들을 노리는데에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초반 갱도 얘보단 훨씬 쎄요 이블린이
안되기때문에 정글링에 집중하느라 갱다닐때 별로 어려움이 없습니다
얘는 정글먹고 크는중에 나는 킬먹고 크면 성장도 성장이지만 아군에게 정글
클라스 차이 하면서 서로 멘탈이 박살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쉽죠
정글운영법은 아이템란에 기재하였습니다
킬나올것 같은 라인이 있을 시 3렙 쌍버프 빠른 갱 or 없을시 초반 최대한 뽑아먹을만큼의 정글링 해놓고
귀환 후 안정적인 정글링 아이템 준비 후 운영시작
중반부터는 한타시 궁으로 이니시 후 아군의 싸움을 유도하면서 최대한 몸을 사리면서 딜을 넣고
안죽는 상황에서 킬을 줏어담을 수 있는 상황을 만들고 킬을 최대한 많이 먹어둬야 됩니다 킬딸러라고
욕먹어도 할수없어요 후반에 킬딸러 이블린이 승리딸러 되서 휘젓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잊혀지게 되있습니다
초중반 먹어둔 킬을 바탕으로 강력한 화력에 집중한 아이템을 갖춘 후 혼자 무언가를 하기위해 알짱거리는
적 원딜 or 미드를 순식간에 암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적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는선에서 적과 항시 가깝게
있어야합니다
사실 이블린 챔피언은 피지컬적인 요인보다는 심리전에 강점이 있으신 분들이 하기 좋은 챔피언인데요
5초마다 돌아오는 은신으로 없겠지, 갔겠지, 안왔겠지 싶을 타이밍에 강력하게 화력을 쏟아붇고 빠지는
실로 야비하고 비열하고 치졸하게 플레이해야 최고의 효율을 낼수 있습니다 컨트롤 많이 필요없어요
킬딸이지 뭐
질문 들어오면 추가하겠습니다
시즌 2부터 열심히 랭크게임하면서 시즌2~3 2300대 찍으면서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게임하고
시즌 4 이후로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다이아를 놓쳐보지 않은것은
이블린 챔피언의 도움이 컸습니다
피지컬이야 부족하지만 오랜 시간동안 노련미가 쌓이면서 손보다는 생각과 운영 느낌으로 플레이할시
가장 나와 맞는구나 싶은 챔피언이 바로 이 챔피언입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글에 추가하고 리플 달아드릴테니 많은 질문 바라고
트위치방송 이블린정글 (음주하면서 할때도 많아요 ㅎㅎ)
https://www.twitch.tv/jjogun2 많이 와서 구경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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