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체력 +3.47x9
- 체력 +8x9
- 체력 +2.67x9
- 획득 경험치 +2%x3
- 체력+127.26
- 획득 경험치+6%
많은 경험과
단단한 몸이 싸움에서의
승리를 이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ㅋ큐선마다 w 세개 찍고 힐마스터 한다.
1대1 최강이다.
콤보 그딴거 없다.
궁키고 탈진걸고 싸워라
나는 죽지않는다
빠른 레벨업으로 우린 상대 멘탈을 부시고
많은 체력으로 상대를 떄린다.
라인 / 정글 운영법
꼴리는대로 해라
초반 운영법
빨리 레벨업해라
중반 운영법
1ㄷ1 싸워라
후반 운영법
제일먼저 18렙 찍어라
팀파이트시 역할
팀파이트 안한다.
챔피언별 대응법
다이긴다. 1ㄷ1은
마치며
궁과 탈진의 조합은 최고다.
코멘트
코멘트(0)